Nintendo Switch에서 Roblox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닌텐도 스위치용 로블록스

Nintendo Switch는 올해 매우 인기 있는 콘솔입니다. 불행히도 Nintendo Switch 사용자는 여전히 좋아하는 콘솔에서 Roblox를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Nintendo Switch의 Roblox와 곧 출시될 예정인 출시 날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스위치 콘솔 사용자는 플레이하려면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로 블록 스 해당 플랫폼에서. 그 이유는 지금까지 Roblox Corporation과 Nintendo 간의 협업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Roblox에서 음성 채팅을 받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용 로블록스

Roblox 스위치 그림
Roblox 스위치 그림. 출처: 포켓 택틱스

 

물론 Roblox를 플레이하는 것은 샌드박스 게임 플랫폼의 팬에게는 매우 재미있는 일입니다. 사용 가능한 게임은 복잡하지 않고 다양한 게이머가 이해하기 쉽습니다.

이 게임 플랫폼 서비스는 게임 제작 기능과 다른 플레이어와의 상호 작용 기능으로 인해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하는 게임에 따라 매우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Roblox의 게임 제작자들은 물론 최고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으로서의 Roblox는 플레이어가 만든 수백만 개의 게임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거의 무제한의 비주얼과 옵션으로 게임을 무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게임 플레이도 매우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음성 채팅과 상호 작용하기 위한 플랫폼만 제공하는 게임에 대한 공포 게임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Roblox 게임에 대한 액세스는 여전히 PC로만 제한됩니다. 안드로이드, FireOS, iOS 및 Xbox One도 있습니다. 따라서 Nintendo Switch 사용자는 아직 이 샌드박스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Nintendo Switch 사용자가 Roblox만 사용할 수 있다면 확실히 플레이어가 크게 증가할 것입니다.

닌텐도 스위치가 올해 가장 인기 있는 게임기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Nintendo Switch 게임의 플레이 용이성은 매우 우수하여 게이머 커뮤니티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콘솔입니다.

또한 읽기: Catalog Avatar Creator의 귀여운 Roblox 아바타 목록

Nintendo Switch의 Roblox 출시일

레스토랑 게임
스위치의 Roblox 레스토랑 게임 그림입니다. 출처: Reddit/r/Roblox

Nintendo Switch 사용자와 Roblox 팬은 Switch 콘솔에서 Roblox의 출시일을 고대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Nintendo Switch에는 아직 Roblox 출시일이 없습니다. 좋아하는 Switch에서 샌드박스 게임을 하고 싶다면 여전히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Nintendo와 Roblox는 아직 이를 실현하기 위해 협력하지 않았습니다. Nintendo Switch의 휴대성은 플레이어가 Roblox를 플레이하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아직 출시 날짜는 없지만 Nintendo에서 이 콘솔에 Roblox를 사용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이유는 이미 Nintendo Switch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PC 게임인 Minecraft는 이미 Switch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에 Minecraft가 있기 때문에 Roblox 팬들은 Roblox가 콘솔에 추가될 것이라는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Roblox는 2023년 초에 종료되며 사기일 뿐임이 밝혀졌습니다!

로블록스 플레이 방법

로블록스 가입하기
Roblox 계정 가입

이 Nintendo 콘솔에서 Roblox를 이미 사용할 수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콘솔에서 Roblox 계정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Xbox 콘솔에서 플레이하는 Roblox 플레이어는 플레이하려면 Roblox 계정이 필요하며 Roblox 계정을 자신의 계정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엑스박스.

그러나 많은 Switch 사용자는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이미 Roblox 계정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미 Roblox 계정이 있는 플레이어는 각자의 Nintendo 콘솔에 직접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Switch에서 Roblox를 플레이할 때 마지막 팁은 계정에 가입할 때 생일을 입력할 때 주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Roblox에는 연령 제한이 있으며 VCGamers는 각 연령에 따라 게임을 할 것을 권장합니다.

따라서 Nintendo Switch의 Roblox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Robux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