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Hair 2023을 무료로 받는 방법

Roblox 플레이어는 종종 Robux가 필요하지 않은 무료 헤어를 찾고 있습니다. 매우 중요한 악세서리로서 아바타 샵에서 구할 수 있는 헤어는 종종 상당히 고가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돈을 쓰지 않고 Roblox 헤어를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로벅스.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Catalog Avatar Creator의 귀여운 Roblox 아바타 목록

무료 Roblox 헤어를 얻는 방법

Roblox 게임의 액세서리는 아바타를 더욱 독특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Roblox 플레이어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원하며 그 중 하나는 머리카락입니다.

아바타 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머리카락을 얻으려면 종종 Robux가 필요합니다. Avatar Creator Catalog를 통해 무료 헤어를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탈로그 아바타 생성기 사용

아바타 크리에이터 카탈로그
게임 카탈로그 아바타 크리에이터

아바타 크리에이터 카탈로그 는 새로운 액세서리를 쉽게 찾고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2021년에 제작된 이 게임은 이미 170만 명의 사용자가 이 게임을 즐겨찾기 목록에 추가할 정도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현재 Avatar Creator Catalog의 활성 플레이어 수는 11,000명입니다.

이 매우 높은 수치는 6억 9천만 바이티스 이상에 도달한 이 게임에 대한 Roblox 플레이어의 방문으로도 입증됩니다.

필요에 따라 필터를 적용하는 메뉴가 있기 때문에 이 게임을 사용하여 새로운 액세서리를 찾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메뉴를 이용하시면 아바타 샵 Roblox에서 시도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고 정확하지 않습니다.

한편, Avatar Cerator Catalog를 사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고 악세서리 시련은 게임에서 직접 테스트하기 때문에 더 정확할 것입니다.

자유로운 머리카락을 찾고 싶을 때 아래에서 설명할 필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Roblox에서 음성 채팅을 받는 방법

가격에 따른 헤어 카테고리 순서

Roblox 무료 헤어 필터
Roblox 무료 헤어 필터

게임 내 기능 사용 아바타 크리에이터 카탈로그 무료로 머리를 얻고 싶을 때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위의 이미지와 같이 필터 옵션을 선택하면 Robux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얻을 수 있는 무료 헤어의 풀 셀렉션이 있습니다.

자유로운 모발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의 사진처럼 바로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선택한 헤어를 시도하려면 시도하려는 헤어에 커서를 놓고 "시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도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왼쪽에 머리카락이 붙습니다. 다음으로 머리카락을 즉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Roblox는 2023년 초에 종료되며 사기일 뿐임이 밝혀졌습니다!

당신의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머리를 선택하십시오

Roblox 무료 헤어 조합 예시
Roblox 무료 헤어 조합 예시

머리카락을 사용하는 방법 로 블록 스 다른 게임과 조금 다릅니다. 이 게임에서는 한 번에 최대 2개의 머리카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두 개의 머리카락을 사용하면 하나만 사용하는 것보다 더 나은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두 개의 헤어를 동시에 사용하여 적당한 볼륨의 헤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하나만 사용하면 머리카락과 얼굴의 비율이 실제로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아바타가 이상하게 보입니다.

이것이 Avatar Creator Catalog를 사용하여 Roblox에서 무료 헤어를 얻는 방법입니다. 유용하길 바랍니다!

에서 액세서리 및 기타 요구 사항을 구매하기 위한 Robux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누리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