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Blox Fruits에서 깨울 수 있는 5개의 Blox Fruits

Blox 과일 코드 2024년 4월

계속 플레이하면 로 블록 스 Blox Fruits, 먼저 깨워야 하는 5개의 Blox 과일이 있습니다. 그들은 무엇인가? 전체 리뷰는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Roblox Fruit Blox Gamer Robot Inc는 2019년에 출시되었으며 가장 인기 있는 Roblox Blox Fruits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플레이어가 강력한 검객 또는 Roblox Blox Fruit 플레이어가 되는 것입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더 강해지도록 훈련한 다음, 묻힌 보물을 찾기 위해 바다를 항해하면서 힘든 적과 보스 전투와 싸워야 합니다. 블록스 열매라고도 알려진 악마의 열매는 게임의 주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Roblox Blox Fruits의 Devil Fruits에 대해 살펴봅니다. 여기에는 플레이어가 먼저 깨어나는 데 도움이 되는 세부 정보가 포함됩니다.

Roblox Blox Fruits의 악마의 열매는 무엇입니까?

Roblox 블록스 과일
Roblox 블록스 과일

과일은 게임에서 피해를 입히는 다섯 가지 방법 중 하나이며, 격투 스타일, 무기, 검, 종족은 게임에서 피해를 입히는 다른 방법 중 일부입니다.

이 과일은 일반 과일과 비슷하며 플레이어가 먹은 후 힘을 줍니다. 각 과일에는 고유한 능력과 획득 방법이 있습니다.

악마의 열매는 자연과, 엘리멘탈, 야수의 3가지 종류로 나뉩니다. 현재 게임에는 33개의 조각이 있으며 그 중 21개는 자연, 8개는 정령, 4개는 야수입니다.

과일은 특정 순서로 나열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과일을 선택하고 취향에 따라 깨울 수 있습니다.

Roblox Blox Fruits의 Devil Fruits Must Awaken 목록

어두운

Roblox 블록스 과일
어두운

Dark Blox Fruit은 Blox Fruit Dealer에서 950 Robux(게임 내 통화)로 구입할 수 있는 원소 유형 Blox Fruit입니다. 낮은 성공 확률로 Blox 과일 상인의 사촌(NPC)에게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소유 NPC Mummy와 Darkbeard는 첫 번째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Dark Fruit을 사용합니다. 로블록스 게임.

이 과일은 산란 확률이 8.5%이고 사용 가능한 확률이 15%입니다. 흥미롭게도 이 과일은 플레이어가 깨어있는 동안 서로 싸울 때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과일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화염

Roblox 블록스 과일
화염

Flame Blox Fruit은 Blox Fruit Dealer에서 550 Robux에 구입할 수 있는 또 다른 Elemental-type Blox Fruit입니다. 다른 과일에 비해 가격이 비싸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들에게 최고의 과일 중 하나입니다.

게임 초반에 플레이어가 빛(원소형 과일)을 얻을 수 없는 경우 일반적으로 Fire Fruits가 대체물로 사용됩니다. 검은 과일과 유사하게 이 과일은 게임 초반에 14,500 조각으로 부활할 수 있습니다.

지진

Quake Blox Fruits는 Blox Fruit Dealer에서 1,500 Robux에 판매되는 자연형 Roblox Blox Fruits이며, 6% 확률로 게임 내에서 스폰될 확률은 6.4%입니다.

제1해의 바다 요새에 등장하는 레이드 보스 그레이비어드는 13개의 빛나는 열매 중 하나인 퀘이크 열매를 몸에 지니고 있습니다.

Quake Blox Fruit은 게임에서 가장 비싼 각성 중 하나이며, 17,000개의 조각으로 완전히 각성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초반에 이 과일을 깨워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문자열

String Blox Fruit은 Blox Fruits Dealer에서 1,800 Robux에 판매되는 자연형 Blox Fruit이며 섭취 시 가늘고 날카로운 실로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각 주식은 그것을 포함할 확률이 4%이고, 매시간 게임에 나타날 확률은 5.7%입니다.

과일은 업데이트 2에서 게임에 추가되었으며 각성은 업데이트 13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로프 과일은 처음에 17,300 조각으로 완전히 부활하여 플레이어에게 능력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3개의 최고의 게임은 Roblox와 같습니다. 사용해 보세요!

하인 좌석

럼블블록스 열매는 2,100로부스의 정령형 블록스 열매로, 블록스 과일 상인의 사촌(NPC)을 통해 얻을 확률이 적습니다. 이 과일은 매시간 게임에 나올 확률이 2.31%이고 각 주식에 있을 확률은 2.25%입니다.

럼블 열매는 또한 물리적 형태에 발광 효과가 있는 13가지 과일 중 하나이며 업데이트 17 파트 2에서 개편되었습니다. 게임 시작 시 19,500조각으로 부활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기술을 부여합니다.

그 외에도 얼음(정령) 조각 14,500개, 새: 불사조(야수) 조각 18,500개, 모래(엘리멘탈) 조각 14,500개, 인간: 부처(야수) 등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가 각성할 수 있는 과일이 더 있습니다. ) 14,500개의 조각, 14,500개의 조각에 대한 마그마(엘리멘탈), 14,500개의 조각에 대한 라이트(엘리멘탈).

Roblox Blox Fruits는 게임입니다. Roblox 블록스 과일 만화 시리즈 원피스에서 많은 영감을 받은 mygame43이 2019년에 제작했습니다.

게임에서 생산된 과일을 수집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플레이어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 훈련하면서 숙련된 검사 또는 강력한 Blox Fruit 사용자가 될 수 있습니다.

Fruit Roblox Blox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플레이하고 있으며 40억 회 이상의 방문자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모험적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Roblox에서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에서 무료 Robux를 얻는 방법

게임 플레이 중에 무작위로 찾아 얻을 수 있는 악마의 열매라고도 알려진 Blox Fruits에 중점을 둡니다. 서버 시작 후 60분마다 나타나며 20분 동안 Roblox 플레이어가 선택하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