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Slender 및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로블록스 슬렌더

로 블록 스 많은 하위 장르의 게임이 있는 게임입니다. 많은 십대들이 Roblox를 좋아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Roblox Slender에 대해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이 게임 플랫폼은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Roblox 캐릭터를 디자인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신체, 얼굴, 옷 등의 모양을 변경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원하는 대로 자신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비시저스 Roblox Slender라는 캐릭터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이 게임의 캐릭터들은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그는 큰 몸과 긴 팔을 가진 흉측한 인물 같았다. 이 캐릭터는 게임에 존재하는 캐릭터입니다.

Roblox Slender 알아보기 

소녀 곰 날씬한 아바타
소녀 곰 아바타. 출처: VCGamers.

Roblox Slender 캐릭터에는 무서운 것이 없습니다. 피해자는 이 캐릭터가 Roblox 게임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아바타임을 알아야 합니다.

이 캐릭터는 같은 이름의 가상 캐릭터처럼 키가 크고 말랐습니다. 그러나 그는 매우 독특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페이지에 따르면 게이머, Roblox Slender는 종종 가상의 캐릭터 Slender Man과 비교되는 아바타입니다. 가상의 인물처럼 키가 크고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이 캐릭터는 전혀 무섭지 않다. 이 캐릭터는 종종 남성 인물로 묘사됩니다. 그러나 사용할 수 있는 여성 캐릭터도 있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각각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트레이드마크로 고가의 검은색 장신구를 착용하는 경향이 있다. 이 캐릭터는 많은 Roblox 플레이어와 YouTube 사용자가 이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유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에서 음성 채팅을 받는 방법

Roblox에서 Slender의 제작자는 누구입니까?

로블록스 슬렌더
게임 속 귀여운 캐릭터들. 출처: 유튜브.

영감을 주는 것 외에도 Slender 아바타는 로 블록 스 역시 신비롭다. 그러나 YouTube 사용자가 이 아바타로 콘텐츠를 게시하기 시작하면서 Slender 캐릭터 시스템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3bwx라는 플레이어는 로갱스터즈 로블록스 시리즈를 능가하고 게이머로서 인기를 얻기 위해 슬렌더 캐릭터 시리즈를 만들었다. 

하지만 이 캐릭터를 다른 게이머가 만든 후 다른 게이머가 모방하기 시작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토론에서 나온 다른 게이머 이름 중 일부는 "SharkBlox"(reddit 토론에 따름)와 이 캐릭터가 인기를 끌기 전에 사용했던 Khandy Parker였습니다.

그렇다면 플레이어가 이 캐릭터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까? 물론 아래 설명에서 리뷰를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box에서 Roblox 계정을 다운로드하고 연결하는 방법

Roblox 날씬한 캐릭터를 만드는 방법 

로블록스 슬렌더
아바타 캐릭터를 만드는 방법. 출처: 유튜브.

Tactics Pocket 페이지에서 제보한 바와 같이 Roblox Slender 캐릭터를 만드는 방법은 Vicigers가 다른 Roblox 캐릭터를 만들 때와 동일합니다. 다만, 이 캐릭터는 다양한 형태로 나온다.

이 캐릭터를 만들려면 Vicigers는 Robloxian 2.0 패키지의 R15 크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크기를 사용하면 캐릭터가 Slender의 캐릭터처럼 키가 크고 날씬해집니다. Roblox 캐릭터를 만드는 일반적인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Roblox 앱에 로그인하고 생성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2. 세 개의 수평선 메뉴를 클릭합니다. 
  3. 아바타 메뉴를 선택합니다. 
  4. 결과 캐릭터를 편집하고 수정할 수 있는 창이 장치 화면에 나타납니다.
  5. 위에 주어진 숫자를 사용하십시오.
  6. 원하는 대로 머리카락, 머리, 얼굴, 손, 발 모양을 변경합니다. 
  7. 캐릭터에게 옷과 액세서리를 장착하여 멋지게 만드세요.
  8. 일치하면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9. 완료, 이제 귀하의 버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Vicigers는 자신만의 Slenderman을 만들고 최고의 Roblox 캐릭터 대열에 합류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친구를 초대한다면 Avatar Roblox VR과 Quest 2를 해봐야 합니다. 

단, Vicigers는 자신의 스타일을 결정하고 결정할 수 있어야 하며 다른 플레이어보다 멋져야 합니다. Roblox Slender는 어떻게 생겼나요? 아래 댓글로 알려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가 올해 문을 닫나요? 설명을 확인하세요!

저렴하고 빠른 Robux 충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