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Roblox 플레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Chromebook의 게임

이번에는 플레이 방법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로 블록 스. 이 게임을 이제 막 플레이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많은 선수들이 계략 Roblox를 플레이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 하지만 여전히 Roblox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플레이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초보자 플레이어가 Roblox에 대해 점점 더 궁금해하고 다운로드합니다. 스마트폰 그들. 여기에서 게임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로 블록 스, 먼저 아래 기사를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PC 2023에서 Roblox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참고하세요!

로 블록 스

Roblox에서 Roblox를 플레이하는 방법
로블록스(출처: 마이크로소프트)

점점 더 많은 플레이어가 Roblox를 플레이하고 있으며 Roblox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으며 게임 세계에서 별개의 현상이 되었습니다. Roblox 플레이어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도 플레이합니다.

이 온라인 게임은 David Baszucki와 Erik Cassel에 의해 2004년에 만들어졌으며 2006년에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온라인 게임 플랫폼에서는 레이싱, 시뮬레이션, 장애물 및 도전 등과 같은 다양한 게임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blox는 사용자가 Roblox를 디자인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Roblox에서 이것은 모든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창의력과 상상력을 개발할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의 게임을 만들고 싶은 만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알아야 하듯이 Roblox에는 플레이어가 마음껏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Roblox를 플레이할 수 있는 자유와 함께 Roblox는 플레이어가 사용자가 플레이하는 자신만의 게임을 구축하거나 생성하는 데 상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모든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가 로그인할 수 없는 이유를 극복하는 4가지 방법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합니까?

많은 프로 선수들이 이미 로블록스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이 게임을 하려는 많은 초보자들은 로블록스를 플레이하는 방법과 로블록스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일부 초보 플레이어의 경우 Roblox를 플레이하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Roblox 플레이 방법을 논의하기 전에 모든 플레이어는 이 단계를 먼저 수행해야 합니다. 다음은 각 플레이어가 수행해야 하는 단계입니다.

Roblox 계정 등록

Roblox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
Roblox 가입 페이지(출처: Pocket Gamers)

플레이어가 Play Store 또는 App Store에서 Roblox를 다운로드한 후 Roblox를 플레이하기 전에 먼저 Roblox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13세 이상이어야 하며, 13세 미만인 경우 부모가 계정 등록을 감독해야 합니다. 어떻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1. 채우다 생일
  2. 완벽한 개인 데이터 및 비밀번호
  3. 그 다음에, 계정 확인.

이제 모든 것이 완료되면 플레이어가 자동으로 로그인하여 플레이합니다.

Roblox 계정 로그인

Roblox 플레이 방법 - 로그인
Roblox 로그인 페이지(출처: Twick Games)

그러나 플레이어가 이미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다음은 모든 플레이어가 수행해야 하는 단계입니다. 즉, 다음과 같습니다.

  1. 유형 아이디/이메일/휴대폰번호 
  2. 그런 다음 입력 비밀번호.
  3. 딸깍 하는 소리 로그인.

그런 다음 Roblox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디/이메일/휴대폰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로그인을 하고자 하는 경우를 퀵로그인이라고 합니다.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ㅏ. 원타임코드 

  1. 입력하다 Roblox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딸깍 하는 소리 다른 장치들.
  3. 할 것이다 코드가 나타납니다 5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 Roblox 계정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한 장치를 확인하세요.

비. 입증 

  1. 딸깍 하는 소리 계정 설정을 클릭한 다음 빠른 로그인. 
  2. 읽다 먼저 알림 또는 경고, 그 후 코드를 입력 전에 보여드린 것입니다.
  3. 딸깍 하는 소리 입력하다.
  4. 그 다음에, 로그인을 확인하십시오.
  5. 마지막으로 클릭 완료.

빠른 로그인 방법은 플레이어가 Roblox 계정에 빠르게 로그인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로블록스를 플레이하는 방법?

Roblox 게임 비주얼
비주얼게임 로블록스 (출처: Suara.com)

플레이어가 Roblox 계정에 로그인하면 물론 다음과 같은 Roblox의 다양한 게임 유형 아이콘이 포함된 인터페이스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교외, 해적섬, 전투, 캐슬, 라인러너, 그리고 더 많은. 아직 로블록스를 어떻게 플레이해야 할지 막막한 초보자를 위해 3D 아레나 장애물을 통과하는 게임인 오비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그래서 초보 유저분들이 로블록스 어떻게 하는지 정말 궁금하시죠? Roblox는 초보자에게 어려운가요? 여기 초보자를 위한 Roblox 플레이 기술이 있습니다. 아래 단계를 참조하세요!

낮과 밤 시간 설정

Roblox를 플레이하는 첫 번째 방법은 플레이어가 현실 세계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도록 낮과 밤의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음을 선택하여 하늘의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속성 오른쪽 메뉴에서 선택 조명.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시간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경로 비주얼 변경

Roblox를 플레이하는 두 번째 방법은 시각적 경로를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Obby 유형 Roblox는 계단과 같은 경로에 여러 장애물을 제시합니다. 플레이어는 메뉴를 선택하여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편집하다, 클릭 색상, 원하는 색상을 지정하십시오!

장애물 추가

이 Obby 유형 Roblox에서 플레이어는 사용할 장애물을 선택하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애물은 나무, 로봇, 전사 등과 같을 수 있습니다.

이 장애물 옵션은 이미 사용 가능하고 원하는 지점에 이러한 장애물을 배치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Roblox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확실히 게임을 더 재미있고 흥미롭게 만듭니다.

게임 만들기

완료되면 클릭하여 파일 그리고 Roblox에 게시.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제목 그리고 설명 게임 에서 기본 설정.

게임 출시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Roblox 게임을 게시하려는 경우. 플레이어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타입 그리고 아이콘 추가(썸네일). 완료되면 클릭 만들다 장소 제작된 게임은 게시되었으며 Roblox의 다른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혼란스러우면 Roblox를 플레이하는 방법. VCGamers News에는 초보 플레이어를 위한 또 다른 솔루션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도 읽을 수 있습니다. 여기 Roblox를 플레이하고 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원하시면!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뉴스가 마감되었습니다. 먼저 여기에서 사실을 확인하세요!

이 게임에는 아이템과 스킨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Robux가 있습니다.

음, Top Up Robux는 이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