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 매우 쉽습니다!

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

게임을 만드는 방법 로 블록 스 손바닥을 돌리는 것만 큼 쉽지 않습니다. 나만의 게임을 만들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Roblox는 Roblox Corporation에서 만든 온라인 게임 플랫폼이자 게임 개발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게임을 만들고 다른 사람이 만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과 이 플랫폼에서 알아야 할 기타 관련 주제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가 자신의 엔진인 Roblox Studio를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자신만의 게임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Luau라는 Lua에서 파생된 언어는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회사에서 일반적으로 "경험"이라고 함). 

귀하는 "게임 패스"라고 하는 일회성 구매와 반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소액 결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개발자 제품" 또는 "제품"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Roblox에서 어떻게 게임을 만드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누가 Roblox를 발명했습니까?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

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
Roblox 게임 만들기. 출처: 유튜브.

나만의 게임을 만들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웹 사이트 상단 표시줄에서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2. 아직 강조 표시되지 않은 경우 My Creations 메뉴에서 Experience를 선택합니다.
  3. 새 경험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4. 나만의 생성을 위한 템플릿 설정 및 옵션을 선택합니다. 
  5. 마지막으로 경험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전 만들기 페이지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게임을 즉시 공유하거나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경험 목록에서 새 경험 항목 오른쪽에 있는 편집 버튼을 클릭하여 구축을 시작합니다. 

언제든지 새 경험을 만들 수 있지만 "공개 경험으로 만들기"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게시하기 전에는 다른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경험을 공개 또는 비공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추가로 언급한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글쎄, 당신은 당신의 게임을 공개하거나 비공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Roblox 게임을 공개 또는 비공개로 설정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에서 거래하는 방법, 시스템 및 메커니즘을 알아보세요!
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
Roblox 플랫폼에서 게임 만들기. 출처: 유튜브.

아래와 같이 방법 1을 따를 수 있습니다.

  1. 웹 사이트 상단 표시줄에서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2. 아직 강조 표시되지 않은 경우 My Creations 탭에서 Experience를 클릭합니다. 
  3. 두 상태 사이를 전환하려면 공개 또는 비공개로 설정할 장소를 찾고 장소 제목 아래의 회색 또는 녹색 기호를 클릭합니다.

두 번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체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환경 설정 메뉴에 액세스하려면 점 세 개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이 장소를 맞춤설정할지 또는 이 경험을 맞춤설정할지 선택하세요. 
  4. 이전 단계에서 선택한 항목에 관계없이 결과 화면에서 기본 설정 탭을 클릭합니다. 아직 강조 표시되지 않은 경우. 
  5. 개인 정보에서 공개와 비공개 중에서 선택합니다.

공개(녹색 아이콘)인 경우 모든 사용자가 경험을 관찰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룹 경험이 아닌 경우 귀하와 지정된 개발자(필요한 경험 및 등급 편집 권한이 있음)만이 경험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녹색 기호)는 귀하 이외의 다른 사람이 경험을 보거나 플레이할 수 없도록 합니다. 에서 도움말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로 블록 스 추가 그룹 경험 세부 정보를 보려면. 

Roblox Studio에 따르면 모든 사용자는 원하는 만큼 경험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지만 각 계정은 주어진 순간에 공개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경험을 200개까지만 가질 수 있습니다. 

Roblox Studio를 사용하여 매년 2,000만 개의 게임이 만들어지며, 그 중 대다수는 아이들이 만듭니다. 이것이 Roblox에서 따라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셔츠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을 적어보세요!

다음 시간에만 Robux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