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에서 거래하는 방법, 시스템 및 메커니즘을 알아보세요!

Roblox에서 거래하는 방법

게임 플랫폼으로서의 Roblox는 플레이어가 플랫폼에서 취향에 따라 액세서리와 같은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도록 거래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플레이어 간의 거래 메커니즘과 단계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Roblox에서 표시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 매우 쉽습니다!

Roblox에서 거래 사용

Roblox에서 거래하는 방법
Roblox에서 거래하는 방법

멤버십 구독을 구매하면 Roblox에서 거래 시스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멤버십 가입 후 플레이어는 Limited 또는 Limited U 및 Robux와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다른 회원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 원하는 회원은 계정 설정 메뉴를 통해 거래 기능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계정 설정으로 이동한 후 플레이어는 개인 정보 메뉴에서 거래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처럼 음성 채팅, 거래 기능을 활성화해야 플레이어가 이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지 않은 아이템을 원할 경우 해당 아이템을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문서에서 설명할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그 전에 아래에서 Roblox에서 거래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Roblox용 가짜 ID, 여기에 위험과 위험이 있습니다!

Roblox에서 거래하는 방법

Roblox에서 거래하는 방법의 예
Roblox에서 거래하는 방법의 예. 출처: YouTube/Lonnie

다음은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하여 각 플레이어의 희망에 따라 아이템을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1. 다른 플레이어의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사용자 이름과 친구 정보가 포함된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합니다.
  3. 새로운 메뉴가 나타나고 Trade Items를 선택합니다.
  4. 무역품을 선택하면 교환 가능한 아이템이 표시됩니다.
  5. 플레이어에게 주고 싶은 아이템을 선택합니다.
  6. 플레이어로부터 얻고자 하는 아이템을 선택합니다.
  7. 거래에 Robux를 추가하여 거래를 보다 안정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8. 제안이 수락되면 제거되는 30%의 거래 수수료가 있습니다.
  9. 제안을 했다면 거래 전체를 검토하십시오.
  10. 제안하기를 선택합니다.
  11. 제안을 제출한 후 거래 결과를 확인하는 팝업이 표시됩니다.
  12. 확인 및 거래가 완료되었습니다.

Roblox 플랫폼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할 때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양입니다 로벅스 거래 수수료가 청산된 후 계산된 현재 제안의 50%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 300 Robux인 항목을 제공하므로 제안에 대한 거래 수수료를 제외하고 150 Robux 이상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이후 아이템 교환에 기여한 모든 플레이어는 멤버십 가입이 필요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거래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점은 Roblox가 이미 발생한 거래를 반환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각 플레이어는 거래 결과를 먼저 검토하고 각 플레이어가 거래에 만족하고 동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Avatar Shop 2023 최고의 Roblox 얼굴 목록

Roblox 액세서리

Roblox 액세서리 교환
Roblox 액세서리를 교환하세요. 출처: YouTube/티희

Roblox에서 다양한 게임을 하는 것은 각 플레이어의 아바타의 아이덴티티로 좋은 액세서리가 있을 때 재미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는 각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라 아바타를 더 독특하고 멋지게 만들기 위해 좋은 액세서리를 얻고 싶어합니다.

악세서리는 아바타 샵이나 게임 내에서 직접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아바타 크리에이터 카탈로그.

Avatar Creator Catalog를 통해 Robux로 액세서리를 구매하기 전에 먼저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아바타 샵과 아바타 크리에이터 카탈로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아이템을 거래하거나 교환하여 액세서리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하고 앞에서 설명한 방법을 따라야 합니다.

따라서 Roblox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 Robux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Gercep 기능으로 초고속 서비스를 즐기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