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터 RRQ 미카를 만나보시죠

RRQ 미카

RRQ팀은 2021년부터 아름다운 소녀들로 가득 찬 새로운 여성 섹션을 발표했습니다. 미카의 RRQ팀에는 5명의 여성이 있습니다.

MLBB 여자팀 창단 및 당선으로 RRQ 비비 팀의 주장으로서 RRQ Mika는 즉시 첫 번째 프로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팀들과 경쟁하는 것은 신생 팀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지만, RRQ Mika는 자신의 기량을 보여주며 베테랑들과 경쟁할 자격이 있음을 증명할 수 있었습니다. 

RRQ 비비(RRQ Vivi)에 따르면, MLBB 대회가 PUBGM에 비해 여성의 관심도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새로운 게임을 만들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이 다섯 명의 아름다운 소녀는 Moonton이 제작한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의 일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호시, 공식적으로 이름 변경

RRQ Mika의 아름다운 프로 선수 목록

RRQ Mika는 Mobile Legends에서 재미있는 로스터이자 프로 선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MOBA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퀴니

퀴니
퀴니. 출처: 그리드 게임.

이 아름다운 소녀는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자신의 실력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Quinnie는 Luna Nera Vixens 팀에 합류했으며 2020 Srikandi 챔피언십 준우승자입니다. 

그녀는 여자 리그에서 Guinevere와 Ling의 최고의 영웅 선수 중 한 명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RRQ Mika에서 Quinnie는 Alice, Moskov 및 Chang'e와 같은 마법사 및 사수 영웅의 측면에 배치됩니다.

잊어 버려

잊어 버려
잊어 버려. 출처 : Kuoyou.

다음 RRQ 매력 미카는 이전에 Alter Ego Nyx 그룹에서 자원 봉사했던 Lelepinkan입니다. 지난 4월 Lelepinkan과 AE Nyx는 "Woman Club Series"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현재 그는 그의 영웅 Esmeralda, Uranus 및 Alice와 함께 추방자로 RRQ Mika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금연 건강 증진 협회

금연 건강 증진 협회
금연 건강 증진 협회. 출처: 원e스포츠.

Lelepinkan과 마찬가지로 Ash는 Alter Ego Nyx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차이점은 Alter Ego Esports의 성명에 따르면 Ash가 RRQ Mika에서 임대 중인 유일한 선수라는 것입니다. 

Ash는 RRQ Mika에서 정글러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하야부사, 랜슬롯, 클로드와 같은 암살자 및 사수 영웅으로도 활동할 예정입니다.

본명 델비아 이바나(Delvia Ivana)의 소유자는 동부 자바 수라바야(Surabaya)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2001년 2월 26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RRQ Ash 여자팀의 프로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Ash는 기독교인인 MLBB 여성 프로 운동선수입니다.

Ash는 2020년 Belletron Era를 플레이하면서 MLBB 인도네시아 이벤트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10개월 후 Delvia는 떠나 Alter Ego Nyx에 합류했습니다. 

나중에 Delvia는 임대로 RRQ Mika로 이사했습니다. 애쉬는 걸그룹 RRQ에서 고정직을 맡고 있다. 

그가 동료 RRQ 호시 팀 동료인 RRQ 알베르트와 가까운 사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Albertt가 Funi와 데이트한 후에 취소되었습니다.

아이셀 

아이셀 
아이셀. 출처: 음성.

RRQ 팬이라면 RRQ Icell에 대해 알고 있거나 적어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Icell로도 알려진 Marcellyn Deaprilia는 RQQ Mika의 새로운 멤버입니다. RRQ Icell은 진정한 배송 업계의 새로운 프로 플레이어입니다. 

그는 2020년인가 2년 전쯤 프로 스포츠 경력을 시작했다. 하지만 RRQ 아이셀의 실력은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RRQ Icell의 본명은 Marcellyn Deaprilia입니다. 이 아름다운 선수는 2004년 4월 22일 자카르타에서 태어났습니다. 

이는 2023년이면 곧 18세가 된다는 뜻이다. RRQ 아이셀은 RRQ MIKA의 막내 멤버이다. 많은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따르면 RRQ 아이셀은 아직 학생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RRQ Icell은 현재 SMK Santo Leo 1 Jakarta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일반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RRQ Icell은 처음에는 부모님이 배송 세계에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7, RRQ 호시 쉬는 이유는 이렇다!

비비 

RRQ 비비
RRQ 비비. 출처: 페이스북/팀 RRQ

RRQ Vivi라는 이름은 한때 PUBG Mobile 부문의 RRQ Hikari 명단에 속했기 때문에 우리 귀에 참으로 친숙합니다.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는 능력 덕분에 Vivi는 이제 RRQ Mika를 신뢰합니다. 이 아름다운 소녀는 Selena, Kagura 및 Pharsa와 같은 그녀의 영웅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녀의 정식 이름은 Vivi Novica Lee입니다. 1999년 11월 21일 자카르타에서 태어났다. 2023년이면 24세가 된다. 

처녀가 채택하고 모델로 활동하는 아름다운 종교에 대해 팬들이 알고 싶어하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녀가 히잡을 쓰고 있는 모습은 그녀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많이 볼 수 있다. RRQ Vivi Novica가 이슬람을 지지한다고 발표되었습니다. 그녀는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펠리타 하라판 대학교에서 공부하며 교육에도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멋진 별빛 ML 스킨, 당신의 것은?

Mika가 속한 RRQ 팀의 프로 선수들은 매우 웃긴 사람들이었습니다. 

자, Top Up Diamonds Mobile Legends는 안전하고 빠르며 쉽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