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m Encourage는 우리 주변의 모든 아군에게 데미지와 공격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로밍 격려

안녕 Vicigers! 여기 로밍 격려 아이템을 모르시는 분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전에 우리는 MLBB가 계략 모바일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이 게임에서는 10명의 플레이어가 두 팀으로 나뉘어 각 팀이 각자의 영웅과 경쟁하게 됩니다.

Game Mobile Legends: Bang Bang은 MOBA 장르(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즉, 한 경기장에서 여러 플레이어와 함께 같은 목표를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아이템 중 하나이며, 지금까지 게임에 포함된 모든 아이템과 기능을 모르는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가 적지 않았습니다.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각 항목의 기능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항목을 사용하여 영웅의 피해를 높이거나 상대 영웅의 카운터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구매의 선택은 게임에 영향을 미칩니다. 아이템이 게임의 진로를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잘못된 아이템을 선택하면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이 무효화됩니다.

아이템 로밍 장려, 저게 뭐에요?

로밍 아이템은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영웅이 매우 쉽게 로밍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되는 아이템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의 로밍 아이템은 각 사용자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사라지거나 함께 힘을 더할 수 있는 활성 스킬을 추가합니다.

또한 알아야 할 것이 있는데, 이 스킬을 사용할 때 자신과 골드를 공유할 수 없지만 주변의 다른 영웅이 골드를 가져가게 됩니다.

Roam Encourage 아이템은 탱커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므로 미드라이너가 농사를 지을 때 많은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Roam Encourgae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골드를 얻는 것입니다. 지원을 받거나 적 미니언을 죽여야 합니다.

로밍 인커게 아이템은 물리 공격력과 마법력을 15~38 증가시키는 패시브 효과가 있는 새로운 로밍 아이템으로, 주변 팀원 영웅을 위해 번창에서 얻는 골드의 양만큼 증가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팀원의 공격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로밍 장려 아이템과 일치하는 영웅은 하일로스, 벨레릭, 힐다, 조헤드, 글루 등 연속 밀치기와 팀 전투에 집중하는 영웅들이다.

로밍 격려 아이템은 영웅 속성을 강화할 수 있는 추가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밀치기, 팀 전투나 분노에 치중하는 영웅들에게 제격이다.

https://youtu.be/0RrvZh_yuA8

2021년 7월 중순 Mobile Legends: Bang Bang은 정글과 로밍 아이템이 공식적으로 부츠와 함께 1파트 아이템으로 결합되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탱커와 정글러 역할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탱커와 정글러 역할은 1개의 아이템 슬롯을 저장하여 로밍 및 정글 아이템의 효과를 줄이지 않고 게임 후반에 훨씬 더 유용한 다른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템 효과를 발동시키는 방법은 확실히 쉽지 않습니다.

방법 그것을 어떻게 얻을?

로밍 아이템에서 활성 효과를 얻는 방법은 즉시가 아니며, 로밍 아이템을 처음 구매할 때 생성된 600골드를 모을 수 있어야 하며, 600골드를 모으면 활성 효과와 로밍 아이템이 나타납니다.

로밍 인코리지 아이템 구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Mobile Legends 게임: Bang Bang에서 상점 메뉴 열기
  2. 이동 탭으로 스크롤하고 로밍을 누릅니다.
  3. 로밍 격려 아이템 선택

위의 단계를 수행하면 Roam Encorage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ttle of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15분 동안 세 단계가 있습니다. 게임 초반, 중반 그리고 늦은 게임.

이제 여러분 모두는 이 Roam Encourage 아이템의 효과, 기능, 사용 방법 및 이 아이템과 호환되는 영웅을 시작으로 용도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을 자신의 계정으로 즉시 플레이하고, 이 아이템을 사용하고 주변 모든 아군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느껴보세요.

또한 읽기: 이 피비린내 나는 보복은 거머리처럼 적의 피를 빨아들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