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새로운 Gloo Tanker 출시

모바일 레전드 신규 Gloo Tanker 출시!

안녕하세요 VCGamers 친구 여러분, 탱크 영웅으로 플레이하는 분들을 위한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Gloo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기다려온 새로운 영웅 중 하나입니다. 아니, 이 영웅은 매우 성가신 CC 기술을 가진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이 영웅은 향후 출시 시점에 Mobile Legends META에 포함될 것으로 간주됩니다.

전체 기사 읽기

새로운 탱커 모바일 레전드
출처 : google.com

Gloo는 여전히 적의 몸에 남아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피해를 입을 때마다받은 피해가 적에게 직접 전달되어 Gloo를 죽이는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자신의 친구도 죽입니다. 뿐만 아니라 Gloo는 체력 재생을 증가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과 상당히 성가신 기절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탱커 영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Gloo는 정확히 4월 16일, 필리핀의 복서에서 영감을 받은 파이터를 따르는 Pacquito의 새로운 스킨 이후 3일 후에 Mobile Legends Original Server에 올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 자체는 여러 MOBA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지금 Android 및 iOS에서 Mobile Legends를 다운로드하여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명의 땅에서 당신과 동행할 글루와 같은 다양하고 독특하고 멋진 영웅들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