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FF Max 코드 리워드 5개

보상 교환 코드 ff

ff 교환 코드 보상은 Garena에서 무료로 프리미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가장 독점적인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그러나 보상 교환 코드 ff와 같이 지출하지 않는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대안이 항상 있습니다.

이 코드는 매일 사용할 수 있으며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레나 주는 번들, 스킨 및 기타 다양한 항목과 같은 것을 포함합니다.

2022년 Garena에서 출시한 많은 특별 교환 코드가 있으며 각각 다른 상품을 제공합니다.

2022년 최고의 FF MAX 교환 코드 보상 목록

Garena Free Fire의 각 교환 코드에는 다른 보상이 있습니다. 이것은 교환할 때 플레이어의 운에 달려 있습니다.

MCPTTZXZZC5R

보상 교환 코드 ff
무료 사용 코드에서 Bioforge 번들 받기

코스튬 구성 요소는 게임 내에서 매우 가치가 높으며 TH 챔피언십 티셔츠는 게이머가 ff 교환 코드 보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훌륭한 아이템입니다. Garena는 MCP S3 그랜드 파이널의 일부로 4월에 출시했습니다.

테마 셔츠는 매우 흥미롭고 사용된 색상이 훌륭합니다. 사용자는 이를 사용하여 Free Fire MAX에서 의상 조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BTSQVQC45GEB

보상 교환 코드 ff
무료 화재 교환 코드에서 BTS 번들 받기

지난 3월 방탄소년단 콜라보레이션 콘텐츠가 프리파이어맥스에 입점해 다양한 인기 보이그룹 멤버들의 테마 아이템을 선보였다. 4월에는 Legendary Dashing Illusion Pin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 이벤트 전용 사용 코드도 제공되었습니다.

핀은 플레이어의 프로필에 표시되며 배틀 로얄의 '금고' 섹션을 방문하여 완료할 수 있습니다.

MCPTFNXZF4TA

보상 교환 코드 ff
무료 화재 교환 코드에서 황금 번들을 받으세요

많은 사용자가 서핑보드, 전리품 상자 등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의 스킨을 무료로 원하지만 대부분은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를 구입해야 합니다.

MCPTFNXZF4TA 교환 코드는 인도네시아 서버용으로 4월에 출시되어 특별한 Golden Sledge(서프보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서핑보드 스킨은 전체적으로 멋진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색상 테마는 금색입니다.

FFPL72XC2SWE

보상 교환 코드 ff
무료 사용 코드에서 Spirit Spox 애완동물 스킨을 받으세요.

Free Fire Pro League 2021 Winter는 1월에 열렸고 Chemin Esports가 승리했습니다. 토너먼트 결승전에서 개발자는 생중계 이정표를 세웠고 처음 두 사람은 교차하여 앞서 언급한 두 항목을 제공했습니다.

교환 후 게이머는 다음에서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로얄 그리고 Spirit Fox 애완 동물 스킨.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FF 보상 의상 5가지

J3ZKQ57Z2P2P

보상 교환 코드 ff
무료 화재 교환 코드에서 천둥 번들을 받으세요

교환 코드 J3ZKQ57Z2P2P는 게이머가 Thunder Electrified 번들을 선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올해 최고입니다. 아시아 서버의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특정 복장은 매우 드물며 게임 커뮤니티에서 강력한 수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습니다. 즉, 개발자는 코드를 사용하는 처음 10명의 플레이어에게만 의상을 수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출시된 최고의 Garena Free Fire 보상 5개

보상 ff 상환 코드 위에서 언급한 것은 저자의 의견을 나타냅니다. Garena는 오래 전에 이러한 코드를 릴리스했으며 만료 또는 서버 제한으로 인해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