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출시된 최고의 Garena Free Fire 보상 5개

Pantun FF - FF 교환 코드

가레나 프리파이어 게임 내 이벤트 또는 코드 교환을 통해 일부 무료 Garena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대규모 플레이어 기반을 계속해서 놀라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다양한 Garena 보상을 쉽게 청구할 수 있기 때문에 교환 코드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개발자는 일부 게임 내 수집품에 대한 교환 코드를 정기적으로 출시합니다. 올해 많은 릴리스가 있었고 코드 사용을 통해 제공되는 가장 흥미로운 항목 중 일부가 이 기사에서 언급되었습니다.

2022년 최고의 Garena 보상 목록

Free Fire 교환 코드는 매력적인 의상에서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무기 스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새로 고칩니다. 개인이 활성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찾으면 이벤트보다 사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그러나 게이머는 일반적으로 서버 제한 및 유효성 제한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특정 서버의 플레이어만 만료 날짜가 지나기 전에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에 Free Fire 교환 코드를 통해 출시된 최고의 Garena 보상 중 5가지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무엇입니까?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Wiggle Walk 이모트

Wiggle Walk 이모트
Wiggle Walk 이모트

Wiggle Walk 감정 표현은 인도에서 가장 유명한 공식 e스포츠 토너먼트 중 하나인 Free Fire Pro League 2021 Winter의 라이브 스트림에서 500k 라이브 시청자 이정표를 완료한 것에 대한 보상으로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이 이벤트는 2022년 1월에 종료되었습니다. 이후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이 환상적인 감정 표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교환 코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특별 이벤트에는 총 4개의 아이템이 있습니다. 단, 1개만 획득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Wiggle Walk 감정 표현을 선택합니다. 교환 코드는 FFPL72XC2SWE(인도네시아 서버 전용)입니다.

천둥 일렉트릭 번들

Wiggle Walk 이모트
묶음

Thunder Electrified 번들은 2022년에 출시된 최고의 의상 번들 중 하나입니다. 이 놀라운 의상은 2022년 3월 2일 유럽 Free Fire 서버에서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프리미엄 아이템이기 때문에 공식은 이 코드의 만료 기간이 매우 짧고 10명의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다고 규정합니다. 선착순 접수제를 기본으로 합니다. 사용 코드는 공식 Instagram 핸들에서 500,000명의 팔로워를 축하하는 FF 유럽 팀에서 공개했습니다.

Electrified Thunder 번들 교환 코드는 J3ZKQ57Z2P2P입니다(인도네시아 서버에만 적용됨). 교환 코드 J3ZKQ57Z2P2P는 게이머가 Thunder Electrified 번들을 선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올해 최고입니다. 인도네시아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특정 복장은 매우 드물며 게임 커뮤니티에서 강력한 수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습니다. 즉, 개발자는 코드를 사용하는 처음 10명의 플레이어에게만 의상을 수여합니다.

M1014 지하 하울

FF 무기 콤보
M1014

M1014 Free Fire에서 널리 사용되는 라이플입니다. 그의 인기 스킨 M1014 Underground Howl은 2022년 5월 17일에 사용 코드를 통해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화기 스킨은 상자를 열어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따라서 영구 우승 가능성은 낮습니다. 사용 코드는 SEKQFDP89JVK입니다(인도네시아 서버에만 유효).

대서양 전사(신발) 및 황무지 방랑자(머리)

Wiggle Walk 이모트
묶음

2020년에 처음 출시된 Atlantic Warrior 번들은 인도 서버 및 기타 아시아 서버에서 여러 번 돌아왔습니다. 2022년 1월 2일, 동일한 번들의 '신발' 부분이 인도네시아 서버의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수여되었습니다.

동일한 교환 코드에는 웨이스트랜드 로머 헤드 피스라는 상품이 하나 더 있습니다. 이 두 보상의 교환 코드는 FF119MB3PFA5입니다(인도네시아 서버에만 유효).

Atlantic Warrior 신발은 2020년에 다시 출시된 Atlantic Warrior 번들의 일부입니다. 인도네시아 서버에서는 Diwali 레벨 업 상점에서 전체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다른 아시아 서버의 이벤트에서 소개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등장하지 않아 이 정도면 인기를 가늠하기 충분하다.

마찬가지로 Wasteland Roamer는 인도 서버에서 Holi 2020 기념 행사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머리에 가시가 박혀 있어 무서운 모습을 하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FF 보상 의상 5가지

골든 슬레지 서핑보드

Wiggle Walk 이모트
서핑 보드

지난 4월 FF 싱가포르 관계자는 Free Fire MCP S3 결승전에서 Golden Sledge라는 서핑보드 스킨에 대한 교환 코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서핑보드 스킨은 유사한 스킨 유형이 게임에서 여러 번 소개되었기 때문에 그다지 독특하지 않습니다. 코드를 사용 Golden Sledge 서핑보드 스킨의 경우 MCPTFNXZF4TA입니다.

많은 사용자가 서핑보드, 전리품 상자 등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의 스킨을 무료로 원하지만 대부분은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를 구입해야 합니다. 교환 코드 MCPTFNXZF4TA가 4월에 출시되어 특별한 Golden Sledge(서프보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서핑보드 스킨은 전체적으로 멋진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색상 테마는 금색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램페이지 충전 이벤트, FF 스킨 레전드 보상 획득!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이 신뢰하는 게임을 충전하고 싶다면 VCGamers에서만 충전하세요. 프로모션이 있으니 서두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