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Garena Free Fire 보상 컬렉션

가레나 보상

곧 해가 바뀌고 지금까지 무료 또는 유료로 제공되는 많은 Garena 보상이 있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물론 지금까지 다이아몬드는 여전히 스킨이나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게임 내 통화입니다. 프리파이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면 엄청난 양의 명품 컬렉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는 다양한 Garena 보상을 슈팅 게임에 도입하는 데 매우 적극적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항목은 일반적으로 제한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므로 향후 희소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2022년 내내 2023년으로 변경되기 전에 가장 좋은 몇 가지 Garena 보상이 있습니다. 이 항목은 무엇입니까?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2022년 최고의 Garena 보상 목록

Garena Free Fire의 배틀 로얄은 항상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흥미로운 스킨을 얻을 수 있도록 하여 게임을 할 때 개별적인 느낌을 갖도록 합니다. 

많은 무료 콘텐츠가 있지만 그중 일부는 가장 고급스럽고 희귀하며 독점적인 스킨을 얻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깎아내야 합니다.

아래 가레나가 주는 상금 중 5개가 없다면 2023년 이전에는 희귀해지기 전에 모으는 것이 좋다.

노블라 루즈 번들

노블라 루즈 번들. 출처: VCGamers.

를 통해 출시 FF의 빛바랜 휠 이벤트Nebula Rogue Bundle은 바이올렛을 테마로 한 남성복으로 블루 룩으로 정말 시원하고 멋진 테마 아이템입니다.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휠을 돌리면 얻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주요 상품이 있습니다. 하나는 번들이고 다른 하나는 얻을 가치가 있는 'The Collapse'라는 새로운 이모티콘입니다. 

그것을 얻기 위해 회전하기 전에 이벤트를 시작하려면 최소 9개의 다이아몬드가 있어야 하며 두 사람이 모두 상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려면 총 1082개(9+19+39+69+99+149+199+499)의 다이아몬드가 있어야 합니다. . 

Nobula Rouge Bundle은 운에 따라 더 적은 다이아몬드로 대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빛바랜 바퀴 특별 이벤트는 오직 빛바랜 바퀴에서만 진행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세요.

AUG – 화성 랜드크러셔

AUG - 화성 랜드크러셔
AUG – 화성 랜드크러셔. 출처: 노스이스트 나우.

AUG는 Free Fire MAX의 강력한 돌격 소총입니다. 속성이 개선되면 이 치명적인 무기가 더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AUG – Mars Landcrusher는 새로 도입된 총기 스킨입니다. 

8월 – Mars Landcrusher는 인큐베이터 이벤트에서만 Garena의 보상 중 하나로 속성 및 색상 그라데이션이 약간 변경된 세 가지 다른 스킨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rs Landcrusher는 목록에서 가장 비싸며 설계도 3개와 진화석 7개가 필요합니다. 다이아몬드가 부족하면 나머지 3개의 스킨 중 하나를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야회 신사 묶음 상품

야회 신사 묶음 상품
야회 신사 번들. 출처: 유튜브.

Soiree Gentleman Bundle은 Diamond Royale 이벤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코스튬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로얄을 플레이하면 얻을 수 있으며 각 라운드는 다이아몬드 60개가 필요합니다. 이 스킨 번들은 2022년 4월 14일 가레나 보상으로 처음 등장했습니다.

로얄 다이아몬드 지분을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먼저 "Luck Royale" 탭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다이아몬드를 선택하여 이 이벤트 프로그램을 엽니다. 

다른 행운의 로얄 게임과 마찬가지로 다이아몬드 로얄에서는 상금 풀에서 아이템을 제거하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로얄 또는 다이아몬드 코인을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라운드에는 로얄 다이아몬드 바우처 1개 또는 다이아몬드 40개가 필요하며, 10+1 라운드에는 로얄 다이아몬드 바우처 10개 또는 다이아몬드 400개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Soiree Gentleman Bundle을 받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더 많이 돌릴수록 Soiree Gentleman Bundle 상품을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기계공 황동 번들

기계공 황동 번들
Mechnician Brass 번들. 출처: SPINS.

Mechnician Brass 번들은 2022년 3월 31일 엘리트 패스 시즌 46에 처음 등장합니다. 499개의 다이아몬드와 교환하여 Season 46 Elite Pass를 구매하여 Mechnician Brass 번들 및 기타 매력적인 상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희귀한. 단, 코스튬을 얻으려면 EP 배지가 225개 이상 있어야 합니다.

뱃지 50개 달성 시 교환 가능한 메크니시아의 여성용 코스튬. 그러나 남성 제품인 Mechnician Brass Bundle은 가장 높은 등급인 225 배지입니다.

두 세트 모두 확실히 활기차고 독특해 보이지만 이 세트는 2022년 엘리트 패스 프리파이어 시즌 46에만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FF 교환 코드 2022년 10월 8일, 보상을 받으세요!

LOL 이모티콘

오래된 FF 항목
LOL 이모티콘. 출처: VCGamers.

LOL 감정 표현은 지금까지 Garena의 보상에서 가장 많이 찾는 감정 표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종종 Free Fire MAX에서 경기 중 행복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다른 희귀 감정 표현과 달리 LOL 감정 표현은 게임 내 상점에서 꽤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종종 위의 이미지에 표시된 것과 같은 일일 특별 섹션을 통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개별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현재 관심 있는 분들은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399개에 동일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LOL 이모티콘은 상점의 '컬렉션' 섹션에 있습니다.

2023년 최고의 가레나 보상 5개였습니다. 어때요, 이미 가지고 계신가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출시된 최고의 Garena Free Fire 보상 5개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다음 시간에만 충전하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