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 Genshin Impact 전체 검토, 최고의 DPS Anemo 2022

샤오겐신 임팩트

원신 임팩트 Xiao를 포함하여 Vicigers가 플레이할 수 있는 50개 이상의 캐릭터를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가 출시됨에 따라 Genshin Impact의 META는 계속 변경됩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몬스터에 따라 해당 캐릭터가 META에 포함되는지 여부도 결정됩니다.

VCGamers가 여전히 META로 간주하는 Genshin Impact 캐릭터 중 하나는 1년 반 전에 출시된 캐릭터인 Xiao입니다. Xiao에 대해 더 논의하기 전에 VCGamers는 Genshin Impact 게임에서 META가 무엇인지에 대해 조금 논의할 것입니다.

Genshin Impact의 META는 강력한 캐릭터를 의미하며 팀이 콘텐츠를 완성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최종 단계 즉 Spiral Abyss입니다. 이번 META에는 지원/서브 DPS로 Kazuha 캐릭터, 지원으로 Bennett, 서브 DPS로 Xiangling, 그리고 Xiao를 비롯한 기타 강력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노블레스 오블리주 겐신 임팩트 유저 캐릭터 추천

Xiao Genshin Impact as DPS Anemo

Xiao Anemo의 DPS 역
Xiao Anemo의 DPS로. 출처: YouTube/Genshin Impact

Xiao는 Liyue의 캐릭터로, 정확하게는 Liyue에서 괴물을 근절하는 데 있어 Archon Geo인 Morax를 돕는 Yaksha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무기를 사용한다 장창 ~와 함께 전망 또는 아네모 요소.

Anemo의 원소적 특징은 Genshin Impact에서 가장 유용한 요소라는 것입니다. 이 요소는 고유합니다. 그룹화 또는 한 곳에서 많은 적을 그룹화합니다. 그 외에도 Anemo의 요소는 Anemo의 특수 아티팩트 세트인 Viridescent Venerer 덕분에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Anemo 요소가 있는 대부분의 캐릭터는 지원 캐릭터입니다. 이러한 캐릭터는 Kazuha, Venti, Sucrose, Sayu, Jean이며 최신 Anemo 캐릭터인 Heizou는 촉매를 사용하는 4성 Anemo DPS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Anemo의 5성 DPS인 Xiao는 어떻습니까?

이번에는 VCGamers가 유일하게 5성 Anemo DPS인 Xiao Genshin Impact에 대한 리뷰를 논의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Genshin Impact 게임에서 최고의 DPS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리뷰는 <원신 임팩트> 출시 이후 플레이해본 VC게이머들의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샤오를 메인 DPS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장점과 단점을 보자!

또한 읽기: 메모! Kazuha Genshin을 사용하는 동안 이렇게 하지 마십시오.

초과 샤오

Xiao Genshin 충격 손상 출력
Calamity Queller R2, VV 세트 2개 및 리허설 세트 2개를 사용한 Xiao Genshin 충격 피해 출력, 음식 버프 없음. 출처: VCGamers

Xiao는 DPS로서 높은 데미지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Genshin Impact 캐릭터는 강력한 캐릭터로 만들기 위해 이러한 캐릭터에 대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Xiao도 마찬가지지만 그에게 투자는 매우 쉽습니다. 투자는 캐릭터 레벨, 재능 레벨 및 물론 아티팩트의 형태입니다.

VCGamers는 Viridescent Venerer 세트 2개와 Gladiator 세트 2개를 권장합니다. Genshin Impact가 새로운 아티팩트 세트인 Vermillion Hereafter를 출시했지만 플레이어는 Vermillion을 위한 좋은 아티팩트를 더 오래 찾을 것입니다. 에 따르면 브락소폰, YouTuber Genshin Impact, Vermillion 4 세트 이후에는 2 VV 및 2 Gladi의 초기 세트에서 10%만큼 데미지 출력 만 증가합니다.

2세트의 VV와 2세트의 리허설을 사용하면 아티팩트 도메인에서 2세트의 VV만 필요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글래디에이터 2세트의 경우 플레이어는 캐릭터 레벨 업 재료를 위해 Teyvat에서 보스를 죽이는 동안 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티팩트 투자의 용이성 외에도 Xiao는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DPS 캐릭터와 다릅니다. 사용 중인 다른 DPS 보기 일반 공격 그리고 충전 공격 각각의 스킬로 버프된 Xiao는 급락 공격.

급락 공격 물론 이것은 더 큰 손상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는 사용하지 않음 급락 공격 손상의 원인으로. Xiao는 자신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더 높이 점프하고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급락 공격. 궁극기 발동 시 모든 공격이 아네모 공격이 됩니다.

손상 급락 공격 이 궁극기는 매우 크고 근처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광역 피해 또는 효과 영역 이로 인해 Xiao는 넓은 지역에 피해를 입히는 데 있어 최고의 DPS가 됩니다.

또한 아네모 캐릭터로 파티 하나를 버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다른 Anemo 캐릭터를 소유함으로써 파티는 다음을 얻습니다. 원소 공명 증가하는 이동 속도 10%, 스태미나 소모량 15% 감소, 획득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또는 5%의 CDR 기술.

넓은 데미지 출력 영역, 독특한 플레이 방식, 1인 파티 버프는 Xiao의 플러스 포인트입니다. 아티팩트에 상당히 쉽게 투자하면 Xiao는 더 큰 지역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물론 내용상 최종 단계 Xiao는 궁극의 DPS로 빛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Xiao에도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샤오 부족

모노 파이로 파티 샤오겐신 임팩트
Party Xiao의 추천에는 Bennett, Kazuha 및 Xiangling 또는 Mono Pyro가 포함됩니다. 출처: VCGamers

아네모 요소가 있는 캐릭터로서의 샤오는 그 자체로 단점이다. 아네모 요소는 원소 파쇄(아네모의 원소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스킬)와 다른 원소와의 반응으로 인한 데미지 버프가 부족합니다.

캐릭터가 대부분 지원하는 요소인 아네모는 다른 요소와 반응하고 이러한 다른 요소에 대해 버프를 제공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소용돌이 반응). 예를 들어 Viridescent Venerer 4세트를 보유한 Kazuha가 Anemo 스킬을 사용하고 파이로 요소에 대해 Swirl을 부여하면 파이로 피해를 입은 캐릭터가 더 많은 피해를 입게 됩니다.

다른 요소는 요소 반응보다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ryo와 Pyro의 반응은 피해가 2배인 Melt를 생성합니다. Vaporize를 생성하는 Pyro 및 Cryo 반응도 있습니다. 그러나 Anemo 요소에는 Swirl 반응만 있습니다.

게다가 샤오가 주는 피해의 원천은 궁극기에 있다. 그래서 아네모 배터리나 궁극기를 사용할 에너지를 주는 아네모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어가 에너지 충전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손상이 크게 줄어듭니다.

Xiao에 대한 지원에 대해 말하면 그에 대한 지원 캐릭터도 Anemo 요소가 있는 DPS로 제한됩니다. 현재 Xiao에게 더 많은 데미지 출력을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지원은 Bennett의 궁극기, 두 파이로의 파티 구성 및 촉매 Thrilling Tales of Dragon Slayers의 버프입니다.

위의 지원은 다른 DPS에게 버프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적인 지원입니다. Xiao의 Anemo 요소에 대한 특정 버프의 경우 지원 비용이 매우 비쌉니다. Jean C4에는 분해되는 Anemo 조각이 있습니다. 아네모 저항 Jean 's ulti의 적. 또한 Zhongli의 방패에는 낮은 원소 조각도 있습니다. 원소 저항 방패로.

높은 지원 비용 외에도 플레이어가 가챠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무기는 Primordial Jade Winged-Spear, Staff of Homa 및 Calamity Queller입니다. 플레이어는 가챠, 즉 Blackcliff Pole과 Battle Pass, 즉 Deathmatch를 수행하여 Starglitter를 수집하여 Xiao에게 적합한 4성 무기를 얻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적합한 캐릭터는 버밀리온 이하 아티팩트를 사용합니다.

두 가지 유형의 Genshin Impact 플레이어에 대한 Xiao

META를 팔로우하는 플레이어

메타 스파이럴 어비스 원신 임팩트
샤오의 스파이럴 어비스 사용 완료. 출처: VCGamers

현재 META의 경우 Xiao는 완벽한 DPS입니다. Xiao는 적을 그룹화하고 분류할 수 있는 지원이 필요하지만 여전히 Spiral Abyss, 특히 12층에서 최고의 DPS입니다.

12층에는 큰 적이 있고 플레이어 주변에 떼 지어 있습니다. VCGamers는 상반기 동안 Bennett, Kazuha 및 Xiangling의 도움으로 Xiao를 기본 DPS로 사용했습니다. 모노 파이로 팀은 챔버 1의 Hilichurl 및 Lawachurl과 Kazuha의 그룹화의 도움으로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베넷의 버프와 샹링의 궁극기 덕분에 챔버 2도 쉽게 풀 수 있습니다. 챔버 3의 경우, 물론 베넷의 궁극기 덕분에 매우 쉬웠고 파이로 요소에 버프를 적용하는 카즈하의 스킬로 계속되었습니다. 버프는 너무 유용해서 Xiangling의 궁극기가 더 아프다. 마지막으로 Xiao는 급락 공격 Mirror Maiden과 두 명의 Fatui Cryogunners를 마무리했습니다.

따라서 META를 따르는 Viciger의 경우 Xiao는 특히 12층 Spiral Abyss를 완료할 때 여전히 META에 있습니다. Bennett의 궁극기와 2명의 파이로만으로도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어 12층을 클리어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캐주얼 플레이어

Xiao for Explore Genshin Impact
Genshin Impact 게임에서 탐색을 위한 Xiao. 출처: VCGamers

원신 임팩트를 캐주얼하게 플레이하고 싶은 비시거스에게 이 캐릭터는 완벽합니다. 독특한 기술로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 외에도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Anemo를 주요 요소로 탐색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 스킬은 대시. 또한, 스킬 재능으로 인해 등반을 위한 체력 소모도 줄어듭니다.

이 캐릭터는 아네모네 스킬과 버스트로 플레이어를 짜증나게 하는 심연 마법사의 방패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META를 따르는 플레이어와 캐주얼하게 플레이하는 플레이어 모두에게 이 캐릭터는 두 유형의 플레이어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결론

크리티컬 확률과 크리티컬 데미지 비율
데스매치를 이용한 샤오의 스탯 상세. 출처: VCGamers

Xiao는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강력한 DPS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특히 지역 피해와 관련하여 높은 피해 출력, 특히 밀쳐낼 수 없는 큰 적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밀려나는 작은 적의 경우 플레이어는 그룹화할 수 있는 지원으로 이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지원이 비싸고 제한적이지만 이 캐릭터는 이 제한된 지원으로 여전히 높은 데미지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의 META를 목표로 하는 플레이어라면 걱정하지 마세요. 지역 데미지가 큰 현재 META에서 매우 유용한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에는 여러 가지 결함이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자격을 갖춘 무기, 좋은 아티팩트 세트 및 적절한 지원을 가지고 있다면 Xiao는 Genshin Impact 게임에서 최고의 DPS입니다.

VCGamers의 Genshin Impact 게임에서 최고의 Anemo DPS 캐릭터인 Xiao에 대한 리뷰입니다. 제네시스 크리스탈 충전이 필요하시면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 캐쉬백, 물론 저렴한 가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