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REEN 충전기 GaN X 65w 및 GaN X 100w 검토

Ugreen 충전기 고속 충전

안녕 비시저스! 이번에는 충전기를 검토하겠습니다. 유그린, GaN X 65w 및 GaN X 100w.

충전기는 이제 노트북, 휴대폰, 태블릿 또는 Bluetooth 헤드셋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도구입니다.

때때로 우리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장치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충전기를 찾을 때 약간의 문제가 있습니다.

이에 답할 수 있는 충전기 중 하나가 UGREEN, GaN X 65w 및 GaN X 100w의 충전기입니다.

두 충전기 모두 GaN(질화 갈륨) 기술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GaN 또는 Gallium Nitride는 더 작은 크기와 더 가벼운 무게로 구형 장치보다 더 빠르게 작동할 수 있는 최신 충전 기술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GaN 기술이 적용된 충전기를 사용하면 더 얇고 가벼운 충전기를 사용하여 더 빠르게 장치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GaN 시리즈의 UGREEN 충전기 2개는 자체 사양이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씩 리뷰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용 노트북 프로세서를 선택하는 방법, 참고하세요!

UGREEN 충전기 GaN X 65w

Ugreen 충전기 65w 고속 충전
UGREEN GaN X 65w 테스트. 사진: 느헤미야/VCGamers

UGREEN 충전기 GaN X 65w는 UGREEN에서 발행한 충전기입니다.

이 충전기에는 이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특히 일반적으로 하나 이상의 장치로 작업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노트북, 태블릿, 휴대폰을 업무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 외에도 UGREEN의 이 충전기를 사용하면 이 세 가지 장치를 한 번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장치에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술이 적용된 포트가 3개 있기 때문입니다. USB Type A용으로 각각 1개, USB Type C용으로 2개.

3개 모두 65w 전력의 USB Type C 2개와 22.5w USB Type A로 구성됩니다.

이 충전기를 사용하여 휴대폰, 태블릿 및 노트북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충전기는 비교적 작은 크기로 어디든 휴대할 수 있습니다.

보안과 관련하여 이 제품은 과전력 보호, 단락 또는 단락 보호, 과열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충전기에 적합한 노트북 또는 태블릿에는 Power Delivery 3.0, Quick Charge 4.0+, SCP 및 MTK가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VCGamers 리뷰에 따르면 이 충전기는 Dell XPS 13 노트북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20%를 완전히 충전하는 데 약 2시간이 걸립니다.

이 충전기의 가격도 다양한 기능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삼성 게이밍 폰 5개

충전기 UGREEN GaN X 100w

고속 충전
UGREEN 충전기 GaN X 100w 테스트. 사진: 느헤미야/VCGamers

다음으로 UGREEN Gan X 100w 충전기를 검토하겠습니다. 이 충전기에는 2개의 USB Type C 100w, 22.5w 전력의 세 번째 USB Type C 및 22.5w 전력의 USB Type 5로 구성된 4개의 포트가 있습니다.

두 개의 서로 다른 장치에서 시도했을 때 이 충전기는 제대로 작동할 수 있었습니다. 두 장치는 각각 Macbook Pro M1 Pro와 Asus ROG Strix G513RM입니다.

Macbook에서 테스트할 때 각 충전기(GaN X 65w 및 GaN 100w 모두)의 전력으로 숫자 100w를 표시하는 와트 표시기가 나타납니다.

GaN 충전기 100W
GaN 충전기 100W
GaN X 65w 검토

또한 25% 배터리 상태의 Asus ROG Strix G513RM 노트북에서 시도했을 때 시스템은 98w의 충전 속도를 보여주었습니다.

Ugreen GaN 충전기 속도 x 100
Ugreen GaN 충전기 x 100W의 속도는 98W를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노트북 사용자가 CPU와 GPU를 많이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닫아야 한다는 알림이 나타납니다.

충전기 연결 시 알림
충전기 연결 시 알림

응용 프로그램을 닫지 않으면 배터리가 줄어듭니다.

ROG와 Ugreen GaN x 100W 노트북 충전기 크기 비교
ROG와 Ugreen GaN x 100W 노트북 충전기 크기 비교

우리는 또한 두 번째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58% 상태에서 노트북을 충전하면 충전기가 52w로 충전됩니다.

44분 이내에 노트북 배터리는 26w 충전을 나타내는 표시기와 함께 92%로 채워졌습니다.

따라서 같은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CPU와 GPU가 부족한 어플리케이션을 종료하시거나 배터리가 50% 이상 남아 있을 때 충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그린 리뷰
GaN X 100w 검토

그러나 전반적으로 이 충전기는 일상 활동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여러 장치를 사용하는 데 익숙한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UGREEN Gan X 100w 충전기는 집 밖에서 일하거나 활동을 하려는 경우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 충전기는 더 가볍고 빠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제품을 통해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링크.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HP에서 ROG 노트북으로 경품을 받아 퀴즈를 풀어보세요.

유그린 개요

유그린 로고
유그린

2012년에 설립된 유그린 전 세계 소비자에게 혁신적인 하드웨어 및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UGREEN은 충전기기, 모바일 및 컴퓨터 액세서리, 홈 및 자동차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100여 개국 4,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신뢰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