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me Buds Air Pro 리뷰

Realme 버즈 에어 프로
중국의 스마트폰 제조업체인 Realme은 인도네시아에 많은 최신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그중에는 Realme Buds Air Pro라는 인공 지능 사물(AIoT) 장치가 있습니다.
Buds Air Pro는 최신 기술과 최고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35dB의 능동형 소음 제거 수준과 투명 모드 기능을 갖춘 realme의 첫 번째 제품입니다.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왕국 버즈 에어 프로
트렌디한 디자인
버즈 에어 프로의 바디는 매끄러운 곡선으로 반짝이며 고급스럽습니다. Realme Buds Air Pro 상자의 무게는 35g에 불과하며 각 이어 버드는 5g에 불과합니다. 당연히 외이도에 밀어 넣으면 도구를 사용하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이어버드의 디자인은 머리 부분이 약간 타원형이고 부드러운 실리콘 커버가 있는 매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입니다. 사용 가능한 색상은 흑백입니다. 트루 와이어리스 스테레오에 포함된 이 장치는 외부 소음이 귀에 들어가지 않도록 줄이는 능력이 탁월하다. 이 도구는 또한 IPX4 방수 인증을 받았습니다.
즉, 이 장치를 사용할 때 물이나 땀이 튀더라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블루투스 5.0 연결
Realme Buds Air Pro는 더욱 안정적인 연결을 위해 Bluetooth 5.0 기능을 사용합니다. 스마트폰과 10m 거리에서도 노래 재생 가능
딸꾹질 없이 순조롭게.
realme Buds Air Pro 연결하기 스마트폰 아주 간단합니다. 박스 커버를 열고 블루투스로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 이유는 한 번이면 충분합니다. Buds Air Pro 영역이 직접 연결됩니다.
처음 연결하는 경우 Google Fast Pair 애플리케이션을 이미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가 간단하게 Buds Air Pro를 휴대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연결 문제에만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디오 품질
이 장치는 고품질 오디오인 ACC(Advanced Audio Coding)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Realme Buds Air Pro는
쿵쾅거리는 깊고 풍부한 저음과 같은 향상된 오디오 감각을 제공합니다.
향상된 10mm 베이스 부스트 드라이버 결합
DBB(Dynamic Bass Boost)와 Bass Boost+ 모드는 하이엔드 베이스 오디오 품질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또한 94ms의 낮은 대기 시간으로 매우 즐거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을 할 때 소리 신호를 Buds Air Pro로 전송하는 데 94밀리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중 채널 전송 기술은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한 쌍의 이어폰이 소리를 동시에 전송하므로 대기 시간과 지연을 최소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게임을 할 때 동기화 오류가 없어 플레이어가 적의 위치를 쉽게 찾아 승리할 수 있습니다.
소음 제거
버즈 에어 프로 영역이 채택한 소음 흡수 기능은 참으로 자랑스럽습니다. 이 장치에는 소음을 줄이는 칩 S1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성능은 높지만 배터리 사용량은 최소한으로 유지됩니다.
리얼미가 사용하는 기술은 귀의 크기와 귀끝을 정확하게 조절하여 귀의 윤곽을 따라 소리를 최대한 차단하는 것입니다. 소음을 최대 35dB까지 줄이는 한 쌍의 활성 마이크도 부착되어 있습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모드를 켜고 이어버드 상단을 가볍게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그 외에도 Buds Air Pro 영역은 음악을 즐기기 위해 투명 모드를 적용하지만 외부에서 소리가 들려도 여전히 들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컨트롤
Realme Buds Air Pro의 또 다른 장점은 스마트 제어 기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연결된 휴대폰에 액세스하지 않고도 다양한 요구 사항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화를 받으려면 한 번 탭하고 음악을 시작하거나 중지하려면 두 번 탭합니다. 그런 다음 세 번 탭하여 음성 어시스턴트를 활성화합니다. 음성 명령을 활용하여 사용자는 휴대폰을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단계는 Realme Link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어려움 없이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배터리
슬림한 본체임에도 불구하고 리얼미 버즈 에어 프로 배터리의 내구성은 엄지척을 받을 만하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 장치는 최대 2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을 위한
충전도 오래 걸리지 않고 10분이면 버즈 에어 프로를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꽤 인상적인 것은 충전 플러그도 최신 스마트폰처럼 USB Type-C 포트를 사용한다는 점이다. 따라서 사용자는 별도의 USB 케이블을 휴대할 필요 없이 휴대폰과 공유하기만 하면 됩니다.
Realme 링크 연결 앱
AIoT 장치의 일부인 Buds Air Pro 영역에는 Realme Link라는 연결 애플리케이션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Smart Control과 같이 실제 Buds Air Pro 기능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배터리 표시기와 다양한 능동형 소음 제거 모드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