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on Rush 리뷰: Despicable Me 공식 게임!, Minions와 함께 달리는 것은 말도 안 됩니다

미니언즈 러쉬
포인트는 Despicable Me 영화, 즉 작고 귀여운 미니언 무리의 존재와 그들의 행동을 본 후 매우 기억에 남고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얼마나 우스꽝스러운가. 귀여운 생물은 너무 인기가 많아서 Minions라는 별도의 영화가 만들어졌습니다. 현재 Universal Studios 간의 공동 작업으로,
계략Loft와 개발자 Illumination이 귀여운 미니언을 Minion Rush: Despicable Me 공식 스마트폰으로 가져왔습니다.
계략!
미니언즈 러쉬
끝없는 달리기
Minion Rush 게임은 기본적으로 플레이어가 작업하는 동안 미니언을 이동하는 무한 러너 게임입니다.
제공된 작업. 이 게임은 다양한 상징적인 장소를 통해 플레이어가 미니언 무리와 동시에 경주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순간을 제공합니다.
비열한 나.
Minion Rush에서 작은 생물을 움직이는 기술은 끝없는 달리기 개념을 가진 다른 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수의 미니언들이 플레이어의 지시 없이 즉시 스스로 실행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의 의무는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도록 오른쪽과 왼쪽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미니언을 이동하여 점프하거나 아래로 미끄러져 장애물 아래를 통과해야 합니다. 이것은 물론 그렇게 능숙하게 여러 번 시도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목표 달성
Minion Rush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완료해야 할 목표나 미션도 제공되기 때문에 제한 없이 완전히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종종 이러한 목표
몇 분마다 발행되며 다양성은 매우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바나나 100개를 모으거나 15초 동안 달리는 미션. 플레이어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면 플레이어는 다음 레벨로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작업이 매우 어렵고 완료하기가 다소 어렵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여전히 경계해야 합니다.
스킬이 있는 의상
Minion Rush: Despicable Me 공식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의상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Carl, Dave, Mel 또는 Jerry와 함께 실행하십시오.
제공되는 다양한 의상은 각 의상이 특별한 기술을 제공하는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착용했을 때 바나나를 20% 더 주는 스킬을 가진 심판 의상, 달리는 동안 타이머를 10% 더 세는 스킬을 가진 Island Hopper 의상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Minion Rush에서 수십 가지 유형의 의상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화면 하단을 보면 미니언이 사용 중인 코스튬 스킬의 상세 정보를 표시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에는 플레이어가 달리거나 길을 따라 바나나를 수집할 때 자동으로 채워지는 일종의 미터 표시기가 있습니다. 미터 표시기가 가득 차면 플레이어는 스킬을 실행하려는 경우에만 터치하면 됩니다.
아름다운 비주얼
영화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애니메이션이 정말 실제와 같기 때문에 Minion Rush 게임의 시각적인 즐거움을 분명히 좋아할 것입니다. 선수들도 그럴 것이다
그루와 그의 딸이 있는 주거 지역을 달리고 있습니다. 또한 Eduardo가 살았던 이집트의 피라미드를 통해
더 많이. 더욱 신나는 것은 달리는 동안 선수들이 행복한 비트의 음악과 함께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미니언의 목소리의 노이즈도
영화에서 들은 것처럼.
온라인 게임
Gameloft에서 만든 무료 게임과 마찬가지로 Minion Rush도 플레이할 때 사용되는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은 게임은 코어파일만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애드온은 플레이어가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온라인 필요성은 나타나는 광고를 피할 수 없는 결과입니다. 동영상 형태의 광고 등장은 매우 거슬린다.
따라서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토큰 유료 통화를 구매하거나 Minion Rush 게임에서 Pod를 사용하려고 할 때 소액 거래를 위한 일종의 상점도 제공합니다.
Minion Rush는 Despicable Me 공식 게임에 추가될 자격이 있습니다. 영화에 나오는 것과 정말 비슷하지 않으면 게임 플레이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쉽게 지루해하지 않도록 제시된 것도 도전적입니다. 가끔 광고 영상이 충분히 오래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플레이의 재미를 방해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방법에서 시작
다이아몬드 등을 충전하십시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 푸트라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