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ortals Fenyx Rising 검토, 그리스 이야기

Immortals Fenyx 라이징

Immortals Fenyx 라이징 고대 그리스에 대해 알려주는 게임. 이 게임의 개발자는 확실히 당신에게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만드는 개발자들이다. 어쌔신 크리드 : 오디세이 사이버 공간의 온갖 소음과 함께. 분명히 우리는 놀랄 것입니다. 이 개발자의 작품은 너무 좋아서 많은 게이머 플레이 할 때 만족감을 느끼십시오.

이 게임은 고대 그리스의 신비한 세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환상적인 그래픽을 가진 모험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황금빛 섬에 좌초된 어린 소년이 연기합니다. 그리고는 혼수 상태에서 깨어난 후, 사이드 크루를 찾으려고 시도했다. 주인공 Fenyx를 놀라게 한 것은 거의 모든 승무원이 돌로 변했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알게 된 Fenyx는 원인을 찾습니다. 그는 마침내 매우 놀랍고 사임하는 이야기의 이야기를 알게됩니다. Hermes는 그에게 세계가 무너졌고 올림픽 선수들이 Typhon에게 고통스러운 패배를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헤르메스도 이 상황을 바꿀 수 있는 사람은 훼닉스뿐이라고 말했다. 그 외에도 그는 타이폰을 물리치고 평화를 되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재미있는 Immortals Fenyx Rising Stories

Immortals Fenyx Rising과 같은 많은 게임 중에서 이것은 상당히 뚜렷한 차이로 판명되었습니다. 고대 그리스 신화의 과거 영웅들뿐만 아니라 신들과도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Fenyx 자신은 결코 공격하지 않는 인물로 묘사됩니다. 그의 성격은 쉽게 친해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게다가 처음에는 이 캐릭터가 재밌는 사람이고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했다.

처음에 Fenyx도 전투 경험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배우려는 의지가 높으면 결국 훌륭한 인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처음에 모든 한계를 가지고 있는 기존의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내레이션의 경우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프로메테우스 & 제우스 연속적으로. 따라서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지루함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더욱이 여기에는 우리를 웃게 만드는 재미있는 이야기가 산재해 있습니다.

캐릭터를 형성하려면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선택할 때 약간 제한적이지만 여전히 잘 조정할 수 있습니다. 얼굴, 피부색, 머리카락, 체형까지 모든 것이 표준입니다. 그래서 아마 이 부분에서 조금 실망을 느끼실 겁니다. 하지만 게임 플레이가 흥미롭기 때문에 모든 것이 제대로 느껴지지 않고 잊어버릴 것입니다. 특히 싸울 때 놀라운 움직임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평가 8/10 가치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 대한 높은 평가는 꽤 가치가 있습니다. 에서 스토리, 게임 플레이, 지속적인 매력, 그래픽, 그리고 오디오, 모든 것이 최고입니다. 또한, 이 게임은 경외감을 느끼게 할 화려한 색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탐색하는 각 영역에는 다른 특성이 있습니다.

신들을 위한 각 NPC의 캐릭터 차이도 아주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집에서 느낄 것입니다. 적절한 성우와 재미있는 영상은 때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한다. 귀하의 의견으로는 이 게임이 확실히 게이머에게 좋은 장소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아무것도 없다면 PS5, Immortals Fenyx Rising은 다른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버전을 준비했습니다 PC, 엑스박스, 구글 스타디아, 그리고 또한 닌텐도 스위치. 궁금하고 바로 플레이하고 싶으신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타 라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