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리뷰 삼국지: 무한의 탐구

삼국
Telkomsel의 핵심 사업은 셀룰러 서비스뿐 아니라 Dunia Games를 통해 이 국영 통신 회사도 게임 세계에 진출했습니다. Telkomsel은 미국 최고의 게임 퍼블리셔의 일부입니다. Telkomsel에서 출시한 여러 게임이 있으며 최근에는 PT Melon Indonesia의 지원을 받아 Three Kingdoms: Quest of Infinity가 출시되었습니다.
삼국

현재 국내 개발자가 만든 게임은 외국인이 만든 게임에 못지않게 매끄럽고 재미있습니다. 자랑스러운 국내 게임 중 하나는 삼국지: 무한대 퀘스트입니다. 플레이어를 만족시키기 위해 매우 완벽한 기능으로 전문적으로 만들어진 게임.

장르를 전달하는 게임 RPG 이 Hero Collector는 Dunia Games가 2020년에 세 번째로 선보인 제품입니다. 이는 Dunia Games가 지금까지 5개의 게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Three Kingdoms: Quest of Infinity는 2020년 12월 초부터 Google Play 스토어 앱 스토어에 출시되었습니다. 한편, App Store에서의 출시는 2021년 초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Three Kingdoms: Quest of Infinity는 전술적 결투를 통해 인도네시아 모바일 게임 플레이어에게 고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Dunia Games가 제공하는 최신 게임의 등장은 고객이 인터넷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 즉 게임 플레이를 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또 다른 대안을 제공하려는 선도적인 디지털 통신 회사로서의 Telkomsel의 결심의 일부입니다.

Three Kingdoms: Quest of Infinity는 강력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준비하면서 전투에서 플레이어를 승리로 이끕니다. 이 게임에는 물, 불, 어둠, 자연의 네 가지 원소 범주로 그룹화된 1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가 제공됩니다. 또한 경험치, 캠페인, 장비, 정예, 진화 재료, 길드 던전, 월드보스 등 플레이어가 취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Three Kingdoms: Quest of Infinity는 다양한 캐릭터와 게임 모드로 로드되는 것 외에도 전투 시스템과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어려움 없이 게임의 규칙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 외에도 더 많은 승리를 달성하기 위해 캐릭터의 능력을 완성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장비가 있습니다. 서포터즈를 위해 Three Kingdoms: Quest of Infinity는 일일 미션을 완료할 수 있는 플레이어에게 주어질 다양한 매력적인 상품을 약속합니다.

그 외에도 Three Kingdoms: Quest of Infinity는 시각적 우수성과 함께 눈을 즐겁게 하고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장치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프레임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의 파일 용량도 100MB를 넘지 않아 많은 메모리 공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Android 4.3 또는 iOS 8까지 사용되는 기기의 최저 OS 제한은 물론입니다. 삼국지: 무한의 탐구는 모든 계층의 휴대폰 게임 애호가를 위한 친근한 게임입니다.

삼국지: 무한대 퀘스트 자체는 2020년 11월 30일까지 Android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사전 등록 기간을 제공했습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이 게임은 2020년 12월 초 Google Play 스토어에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Android 휴대폰 사용자도 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 링크 tsel.me/threekingdoms에서 게임.

메인 미션 외에도 요일던전, 이벤트던전, 정예던전, 이벤트 토벌, 보스, 레이드보스 등 다양한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각 모드는 일반적으로 플레이 중인 캐릭터의 능력을 높이고 향상시키는 기능을 하는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의 흥미로운 점은 자동 기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다른 작업을 완료하는 동안에도 계속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제공하는 자동 전투 모드는 일부 플레이어, 특히 항상 일로 바쁜 사람들에게 플러스가 될 수 있습니다. 자동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다른 활동을 수행하면서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Game Three Kingdoms: Quest of Infinity는 앞서 언급했듯이 파일 용량 측면에서 상당히 낮습니다. 이 게임은 포테이토 스마트폰에서 실행해도 부드럽습니다. 플레이어는 Snapdragon 410 칩셋 이상이 있는 장치를 사용하는 한 일시 중지 또는 정지를 경험하지 않습니다. 중단 없이 삼국지: 퀘스트 오브 인피니티를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낮은 휴대폰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Snapdragon 410 칩셋 이상이 장착된 Android 휴대폰, Adreno 306 그래픽 칩; RAM 최소 1.5GB; 운영 체제: 4.3 Jelly Bean 이상.

2020년에 출시되는 게임의 표준 그래픽인 이 게임에서 제공되는 약점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물론 표준 그래픽 디스플레이가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삼국지: 퀘스트 오브 인피니티는 상당히 매력적인 3D 그래픽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은 가챠 게임을 좋아하거나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권장됩니다. 단지 현실 세계에서의 활동이 뒤쳐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자동 전투 모드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바쁜 하루 중에도 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아직 베타 테스트 단계에 있으므로 사소한 버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