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셰프 게임 리뷰, 맛있는 몬스터 스타일 메뉴 조합

몬스터셰프
부주의하게 국수를 끓이는 것에서 시작하여 갑자기 병 속에서 무서운 괴물이 나타난다. 그러나 이것은 폭력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평범한 괴물이 아닙니다. 이 괴물은 오로지 전문 셰프가 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에게는 괴물 형태의 셰프가 너무 과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Coconut Island의 Monster Chef 게임에서 일어났습니다.

몬스터 사냥

Game Monster Chef는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탐험가들로 구성된 Dark Cuisine 그룹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외국으로.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다양한 종류의 메뉴에 도전하는 것이 다크퀴진의 미션이다. 이 몬스터 셰프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Sootsoot라는 몬스터 셰프 역할을 합니다. 식재료를 생산할 수 있는 몬스터 사냥을 돕기 위해 등장하는 캐릭터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음식은 플레이어가 지하 지역으로 영향력을 계속 확장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은 이익을 얻으려고 노력하면서 요리될 것입니다.

게임 모드

신뢰할 수 있는 셰프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이 몬스터 셰프 게임의 플레이어는 세 가지 게임 모드를 완료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몬스터를 잡아 음식 재료를 제공한 다음 플레이어는 이 재료를 가공하여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면 마침내 그 요리는 이익을 위해 사람들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Monster Chef 게임이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몬스터 사냥

이 몬스터 셰프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의 모양이 타일 모음인 몬스터를 사냥하는 임무를 받습니다. 플레이어가 움직일 수 있도록
한 타일에서 다른 타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임무는 배회하는 녹색 괴물을 사냥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경계해야 합니다. 몬스터를 만나면
빨간색이면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 순간 디스플레이가 자동으로 더 좁은 영역으로 변경됩니다. 에
그 지역에서 플레이어는 적은 수의 단계만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은신처에서 몬스터를 잡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Monster Chef의 각 몬스터는 서로 다른 숨김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몬스터를 잡기 위한 발굴 지점을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농업

Monster Chef 게임에서 잡은 몬스터는 플레이어의 밭에 심을 씨앗으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Rice Wizard는 쌀을 재배하고 Dodo 몬스터는 알을 낳을 수 있으며 Iceberd 몬스터는
양상추 생산. 몬스터는 일정 시간 동안 재료를 성장시킵니다.

조리법 만들기

요리할 음식 재료를 얻은 경우 플레이어는 레시피를 만든 다음 냄비에 요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방법에 따라 결정
플레이어는 가마솥에 재료를 추가하여 레시피를 만듭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쌀 두 단위를 추가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는 맛있는 주먹밥을 만들고 상추를 추가하면 마늘 야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식품 공장

맛있는 음식 레시피를 성공적으로 만든 후 플레이어는 대량으로 요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매각이 목표
위 세상 사람들에게. 확실히 손님은 그 요리가 괴물 무리에 의해 만들어지고 요리되었다는 것을 전혀 모르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요리가 정말 맛있어서 셰프가 누구인지는 당연히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Monster Chef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임무입니다. 동시에 휴식
흥미진진함은 물론, 또 어떤 몬스터를 잡을 수 있을지, 어떤 메뉴를 요리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만화 취급

계략 몬스터셰프 두 종류의 비주얼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는 플레이어가 같은 농장에 있을 때 아이소메트릭 비주얼입니다.
음식을 요리하고 판매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농지가 속하는지 여부를 시각적으로 보여줍니다.
몬스터 무리는 지하에 위치하므로 공간이 많을수록 당연히 아래쪽에 있습니다. 유일한 시각적 요소는 플레이어가 괴물을 찾을 때입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Doom Forest, The Barrens, Mariana Trench, M79 Nebula 등을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편안한 음악과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이 어우러져 Monster Chef 게임은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온라인 게임

몬스터 셰프 게임은 인터넷에 연결된 휴대폰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온라인 필요성 덕분에 플레이어는
최신 이벤트를 따르십시오. 이 몬스터 셰프 게임은 체력 메커니즘을 적용하지 않지만 플레이어는 유료 통화, 즉 실제 통화를 사용하는 마법의 물약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Monster Chef 게임은 처음 시도하는 플레이어의 흥미를 끌 것입니다. 몬스터들의 다양한 시선이 반드시 만들어 줄
충격. 좋은 플레이 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덴마크 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