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게임 리뷰: 게임, 공룡 간의 재미있는 결투

쥬라기 월드: 더 게임
쥬라기 월드 리뷰: 게임. 선사 시대의 공룡과 노는 것은 매우 긴장되지만 흥미로울 것입니다. Isla Nublar라는 곳에서 고대로 가자.
쥬라기 월드: 더 게임 거대한 생물로 가득 찬 동물원을 짓는 것이 주된 임무인 게임입니다. 소생시킬 수 있는 150종 이상의 공룡을 제공했습니다.
Jurassic World: The Game에는 Majungasaurus, Triceratops, Tropeognathus와 같은 잘 알려진 공룡이 등장합니다. 물론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Jurassic World 영화에 나오는 아이돌 캐릭터인 Owen Grady와 Claire Dearing도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Jurassic World: The Game은 Ludia Inc.에서 만든 최신 게임입니다.

테마파크 건설

Jurassic World: The Game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Jurassic World라는 공룡 테마의 테마파크를 만드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놀이터를 설치하는 대신 플레이어는 공룡을 움켜쥐는 멋진 경기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Tyrannosaurus Rex 또는 Ichthyostega와 Pteranodon과의 Triceratops 결투를 목격하십시오. 물론 매우 흥미롭고 긴장됩니다.

테마파크 관리

게임 Jurassic World: The Game은 원칙적으로 광대한 공원을 개발하는 게임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상점에서 다양한 종류의 공룡을 사서 우리에 넣어야 합니다. 돈을 벌게 될 입장권이 있는 곳이 방문객들이 지켜보는 케이지다. 모은 돈은 음식 지불, 업그레이드 등과 같은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시설 만들기

또한 플레이어는 쥬라기 월드 테마파크를 위한 다양한 지원 시설을 건설해야 합니다. 그것은 통로를 제공하고 보안 사무실을 설치하고 예를 들어 수영장과 같은 장식을 추가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만든 다양한 것들은 확실히 대기 시간이 필요하지만, 캐시라는 프리미엄 통화를 사용하여 지불하는 것이 더 빠를 것입니다.

공원 확장

다양한 종류의 공룡과 건축물이 만들어질수록 당연히 소유할 수 있는 면적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도 확장 단계로 공원 근처에 있는 토지를 구입해야 합니다. 앞으로 플레이어가 소유한 공룡 테마파크는 넓고 웅장할 것입니다. 디자인
또한 플레이어의 소원을 따르십시오.

업그레이드 레벨

따라서 Jurassic World: The Game 게임의 새장에 있는 공룡 컬렉션을 해당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비결은 규칙적으로 먹이는 것입니다. 여기서 공룡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스탯이 올라가며 강해진다.

공룡 간의 전투

공룡들의 결투는 쥬라기 월드: 더 게임에서 가장 기대되는 어트랙션입니다. 플레이어는 3마리의 공룡으로 구성된 팀을 결정하여 적의 공룡 팀과 맞붙을 수 있습니다. 전투는 전적으로 플레이어가 관리합니다. 플레이어는 각 턴에 실행할 명령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적 공룡 팀을 물리칠 수 있다면, 그것은 플레이어가 즉시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공룡뿐만 아니라 진화 포인트를 얻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션 완료

쥬라기 월드: 더 게임은 쥬라기 영화에 나오는 오웬 그래디와 클레어 디어링의 만남 이야기를 차용한 게임입니다.
세계. 플레이어는 또한 공룡 간의 전투에서 승리해야 하는 것, 금화를 사용하여 새로운 공룡을 구속하는 것, 건물을 짓는 것 등 제공되는 다양한 미션을 완료함으로써 이 이야기를 접하게 될 것입니다.

PvP 전투

플레이어가 실제로 게임을 마스터하면 레벨 25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PvP 경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PvP 결투에서 승리할 수 있다면 다양한 특별 상품이 제공됩니다.

사실적인 비주얼

쥬라기 월드: 게임은 두 가지 시각적 선택을 제공합니다. 즉, 아이소메트릭 및 시각적 외관을 제공하는 테마파크를 구축할 때입니다.
공룡들 사이에 결투가 있을 때. 결투는 입체 영상의 형태로 실제와 같은 모습으로 표현된다. 플레이어는
공룡들이 영화처럼 싸우고 포효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흥미로운 점은 이 게임에서 150개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부화한 공룡 알.
Universal Studios에서 라이선스를 받은 이 게임을 실행하려면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어가 갑자기 경험하더라도
인터넷 연결이 끊어지면 화면이 제목 페이지로 돌아가고 다시 연결하려면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심지어 ~ ~없이
스태미나 메커니즘이 주어지지만 건물이나 기타 시설을 지을 때 대기 시간이 있다는 것은 이 게임이 확실히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순식간에 해결되었습니다.
Jurassic World: The Game에서는 플레이어가 현금을 구매할 수 있는 시장에서 소액 결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금은 게임 속도를 높이는 단계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유용합니다. 따라서 Jurassic World 영화를 좋아한다면 게임 버전을 사용해 보는 것이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Jurassic World: The Game을 즐겨보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방법에서 시작
다이아몬드 등을 충전하십시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소니 서브라타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