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용 게임 가디언 테일즈 검토, 공주 해방의 복잡성

어드벤처 RPG 개념의 게임은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휴대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RPG 게임의 경우. 이미 비슷한 게임이 많이 있지만, 가디언 테일즈는 꽤 재미있어 보입니다. 이 게임은 독특한 8비트 디자인을 적용하여 다른 게임과 다릅니다.

8비트 비주얼

가디언 테일즈는 카카오게임즈에서 안드로이드 플랫폼용으로 개발했습니다. Guardian Tales는 식민지 군대의 침략으로부터 영토를 보호해야 하는 Kanterbury 왕국의 군인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8비트 형식은 종종 그래픽이 좋지 않다고 하지만 가디언 테일즈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적용된 8비트 그래픽은 눈이 피로하지 않은 매우 좋은 디스플레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전환 효과를 지원하여 시각적 묘사가 다채롭습니다. 캐릭터와 무기가 꽤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도전적인 스토리

Guardian Tales는 매우 흥미진진하면서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수많은 이야기를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메인 스토리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한 스토리가 다른 여러 사이드 퀘스트도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배신자 사령관 중 한 명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출하기 위한 모험을 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군인이 되어 납치범을 추적하고 공주를 집으로 데려오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조건이 중요하고 그에 따라 배경과 반주 음악이 조정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드물지 않게 재미있는 장면과 함께 많은 장면이 삽입되어 매우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RPG 게임과 마찬가지로 Guardian Tales의 플레이어에게는 캠페인 모드가 제공될 뿐만 아니라 다른 도전적인 기능도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합류하여 가장 강력한 길드를 형성하는 길드입니다.

그런 다음 필요한 자원을 찾아 실행할 수 있는 던전 모드도 있습니다. 아레나 기능은 플레이어를 초대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PvP 경쟁을 하게 한 다음 플레이어가 자신의 순위를 올려 최강자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한편, 아일랜드 모드는 새로운 생활 시뮬레이션, 즉 원하는 건물을 만들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Guardian Tales의 게임 플레이는 실제로 대부분의 핵 앤 슬래시 게임처럼 간단합니다. 장치 화면은 두 부분으로 나뉘어 절반은 캐릭터를 제어하고 나머지 절반은 결투 중 공격을 수행합니다. 가디언 테일즈는 스킬을 시전하는 데 버튼 하나만 있으면 되는 빠른 전투 모드를 채택합니다.

가디언 테일즈의 캐릭터 스킬은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다릅니다. 활성화할 수 있는 무기는 권총, 검, 지팡이 등 다양합니다. 무기 외에도 플레이어는 다양한 캐릭터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다이아몬드 화폐로 획득하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통해서도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서로 다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여러 캐릭터를 함께 운영하는 파티 모드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여전히 한 캐릭터만 실행하고 다른 캐릭터는 사용하는 기술과 무기에 따라 자동으로 전투를 벌입니다.

사용자 정의 기능은 광범위합니다

무기 업그레이드, 장비 변경, 캐릭터 의상 변경 등 선택의 폭이 넓은 RPG 게임은 물론 사용자 지정 메뉴를 벗어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완료된 스토리에 따라 레벨별로 캐릭터 레벨 레벨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모험을 통해 얻은 재료와 돈을 사용하여 캐릭터가 보유한 파생 기술을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업그레이드할 때 플레이어는 공격 또는 방어 능력과 같이 증가시킬 통계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의 초기 등장을 보면 대중화되기 시작하는데 가디언 테일즈는 게임빌의 게임 제노니아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Guardian Tales는 직렬 게임이 아닙니다. 개발자는 필요에 따라 몇 가지 업데이트만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또한 다양한 흥미로운 기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빨리 지루해지기 쉬운 메인 플롯에만 집중하지 마십시오.

모바일에서 색다른 느낌을 주는 RPG 게임을 찾는 플레이어라면 이 가디언 테일즈 게임을 시도해보세요. 좋은 그래픽 품질과 결합된 복잡한 스토리 공식은 확실히 게이머를 흥미롭게 만들 것입니다. 가디언 테일즈는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