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진진한 최신 PlayStation 게임인 Final Fantasy IX 리뷰

파이널 판타지 IX - 파이널 판타지 사진
파이널 판타지 IX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IX가 하나 RPG 잘 어우러진 이야기 때문에 최고의 고전. 플레이어는 웃고, 눈물을 닦고, 짜증을 내고, 가넷과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각각의 캐릭터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줄거리

이 게임은 플레이어를 중세로 이동시키는 만화 같은 판타지 설정에서 진행됩니다. 기사, 성, 여자 외에도 몬스터, 마법 주문, 아이돌론도 있었다. 이것은 마치 플레이어가 들어가는 영화인 것 같습니다. 먼저 플레이어는 16세 게놈 지단 트라이벌을 만나게 됩니다. 이 생물은 인간과 비교했을 때 가장 좋지만 유인원 같은 꼬리가 추가로 있습니다. 지단은 이 연극의 주인공이자 탄탈루스 극단의 일원이다. Zidane의 아버지이기도 한 캐릭터 인 Baku가 이끄는 범죄자 무리. 극장 그룹에는 Blank, Cinna 및 Marcus와 같은 다양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또한 Ruby 및 기타 여러 문자와 같은 여러 보조 문자.
Final Fantasy IX에서 갱단의 목표는 Garrnet 공주를 납치하는 것입니다. 공주 자신은 궁궐 생활에 싫증이 났고
Tantalus가 궁전 공연에서 공연을 할 때 왕실 생활을 탈출합니다. 가넷은 지단에게 그녀를 납치하고 싶은지 물었고 당연히 동의했습니다. 충신 호위대장 아델베르트 슈타이너는 이를 막으려 하지만 간신히 탈출한 탄탈루스 비행선에 탑승하고 드림팀과 함께 모험을 떠난다. 이 여정의 마지막 캐릭터는 그녀와 합류하는 꼬마 검은 마녀 비비입니다. 공주는 로열 가넷 펜던트를 들고 도망쳤습니다. 그 때문에 여왕은 Eidolon이라고도 불렀습니다. 그녀의 힘 문맹으로 인해 여왕은 더 이상 딸의 건강을 돌보지 않았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보석을 손에 넣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의 생물학적 딸입니까?

싸움

게임에서는 턴제 전투 시스템이 사용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교대로 공격, 방어, 개체 또는 특수 공격을 선택합니다.
적을 물리치기 위해. 플레이어는 경험치를 획득하여 더 강해지고 더 많은 유형의 공격을 배웁니다.
가능한 한 많은 전투에서 승리하십시오. 싸움은 무작위로 발생하며 몇 걸음 걸으면 새 화면이 나타납니다.
플레이어가 공격을 받게 됩니다. 누가 어떻게 플레이어가 전투 화면에 도달할 때까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이 무장할 수 있습니다.
적에게서 물건을 훔치고 숨겨진 상자에서 찾거나 도시에서 무기와 장비를 구입하십시오. 플레이어는 여러 도시에서 무기와 아이템을 결합하여 새로운 무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유령

Eidolon은 전투 중에 소환할 수 있는 요술 램프에서 나오는 알라딘의 지니와 실제로 유사한 크고 강력한 생물입니다.
작업을 수행하고 전투 후 사라집니다. 각 Eidolon은 전술, 특성 및 공격이 다릅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거대한 크기와 전투에서 종종 매우 유용한 초강력 공격. 파이널 판타지의 이 아이돌론은
Bahamut, Ifrit, Shiva 등과 같은 여러 이름.

그래픽

그래픽적으로 Final Fantasy IX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물론 플레이어가 약간 더 높은 픽셀로 오래된 게임의 크기를 조정하면 좋을 것입니다.
개발자들은 모든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고 더 예쁘게 보이도록 다듬었습니다. 배경이 어떻게 보이는지 향상되지 않은 것뿐입니다.
약간 흐릿함. 그러나 눈에 띄는 것은 일부 문이나 복도가 거의 보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제어

일반적으로 게임을 휴대폰으로 포팅할 때 플레이어는 화면에 고정된 조이패드를 경험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컨트롤에 익숙해질 시간이 필요합니다
봉사했다. 플레이어가 PS1 또는 PS2에서 게임을 했다면 분명히 이 게임에 익숙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화면에 손가락을 대면 조이스틱이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왼쪽을 제어하는 경우 화면의 다른 쪽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손가락과 손을 앞쪽으로 잡고 있는 화면의 왼쪽에도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화면의 특정 지점을 누르면 캐릭터가 그를 향해 걸어갑니다. 그래서 모두가 머물다
가리키고 누릅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때때로 화면이 매우 뜨거워질 수 있습니다. 화면이 최고 온도에 도달하면 일반적으로 게임이 충돌하고
다시 해야 했다. 고맙게도 Final Fantasy IX에는 일종의 자동 저장 기능이 있어 플레이어가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일찍.

테트라 마스터스 카드 게임

Tetra Master는 Final Fantasy IX 게임에서 각 캐릭터(NPC)가 플레이하는 카드 게임입니다. 남녀노소 다 들어있어요
메뉴. 이 게임은 실제로 정말 재미있고 플레이어는 Tetra 마스터가 됨으로써 몇 가지 추가 기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게임
새 화면에서 열리는 게임 보드에서 재생됩니다. 플레이어는 1대1로 플레이하고 6장의 카드 입찰을 선택합니다.
기본적으로 각 카드에는 공격력과 방향 화살표가 다른 몬스터((또는 무기)가 있습니다.
카드에 아래쪽 화살표가 있고 플레이어가 카드를 보드의 다른 카드 위에 놓으면 아래쪽으로 공격합니다. 카드에 반대 방향의 화살표가 없어도 플레이어가 이깁니다.
화살표가 서로를 가리키면 포인트 싸움이 발생합니다. 가장 강한 몬스터 카드가 상대방의 포인트를 먹어치웁니다.
좋은 플레이 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