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몬즈 소울 리뷰, PS5용 최신 RPG 게임

2009년에 PS3용 게임이 완전히 새로운 장르를 만들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PS3의 Demon's Souls는 일본 이외의 PlayStation 제조업체에서 출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Sony는 이를 상상조차 하지 못했습니다. 10년이 지난 지금, Demon's Souls가 PlayStation 5로 돌아왔습니다.

Demon's Souls는 Hidetaka Miyazaki의 아이디어인 액션 RPG 게임입니다. 아이디어는 플레이어에게 세계와 그 메커니즘에 대한 최소한의 설명을 제공하는 게임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모험가로서 플레이어는 Boletaria의 치명적인 세계를 통과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죽으면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어둠의 저주

Demon's Souls에서 플레이어의 임무는 모험가로서 Boletaria 왕국을 어두운 저주에서 해방시키는 것입니다. Game Demon's Souls는 첫 순간부터 플레이어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간단한 튜토리얼을 마치면 즉시 플레이어를 파괴할 수 있는 큰 보스와 마주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Boletaria는 플레이어가 기꺼이 관심을 갖고 메커니즘을 배우는 한 흥미진진한 플레이 장소가 될 것입니다. 튜토리얼이 끝나면 플레이어에게 더 이상 설명하지 않고 모험이 실제로 시작됩니다.

Demon's Souls에는 5개의 서로 다른 세계와 전체 연결 공간인 Nexus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항상 먼저 탐색할 영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발견할 수 있는 비밀로 가득 찬 다양한 위치와 몇 번의 안타로 플레이어가 사망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적. 플레이어가 사망하면 해당 레벨에서 이루어진 진행 상황은 아이템을 제외하고 자동으로 손실됩니다.

각 레벨에서 플레이어는 아이템과 영혼을 수집합니다. 이러한 영혼으로 플레이어는 넥서스에서 캐릭터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더 많은 영혼이 필요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자신이 추구하고자 하는 목표에 따라 먼저 기술을 익혀야 합니다.

더 깊은 게임 메커니즘

플레이어가 Demon's Souls의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면밀히 살펴보면 메커니즘이 훨씬 더 깊이 구현되어 있음을 금방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새로운 요소를 발견하는 것은 Equip Burden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다른 것을 발견하는 것과 같은 사소한 요소에 대해서만 하더라도 매우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역학을 찾는 것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얻은 정보가 항상 올바른 것은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 플레이 스타일을 조정해야 합니다.

모든 레벨은 똑같이 어렵습니다.

Demon's Souls의 각 레벨은 어렵지만 이기기 매우 어렵습니다. World 1은 플레이어가 모험을 계속하기 위해 건너는 모든 다리를 항상 불태우는 성가신 드래곤과 종종 싸우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그런 다음 World 2에는 대부분의 손상 유형에 저항하는 적이 있습니다.

World 3은 플레이어가 길을 잃을 수 있고 단 한두 번의 명중으로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는 경비원의 보호를 받는 미로입니다. 그리고 막대기와 망치 외에 대부분의 무기 유형에 맞설 수 있는 상당히 공격적인 프레임을 채택하는 World 4가 있습니다. 죽이기 쉽지만 플레이어를 둘러싸고 거친 패턴으로 빠른 공격을 시작하는 다양한 적을 제공하는 World 5도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경험

대부분의 경우 Demon's Souls 2020 버전은 동일한 PS3용 게임과 매우 유사합니다. 물론 많은 팬들이 게임 플레이 조정을 가능한 한 적게 하기를 기대하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그래픽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Bluepoint Games가 완전히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어 마스터임을 다시 한 번 보여줍니다. PlayStation 5에서 이 Demon's Souls 게임은 시네마틱 모드의 원래 4K 형식 덕분에 놀랍게 보입니다. HDR과 결합하여 Boletaria의 모든 섬뜩한 디테일을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Bluepoint는 Demon's Souls가 플레이어가 60fps 화면 품질로 완벽한 시야를 즐길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만들어졌음을 증명합니다. 달리고, 싸우고, 총을 쏘는 것은 뜨거운 칼이 버터 상자를 통과하는 것처럼 부드럽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이전과는 다른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DualSense 기능과 같은 다양한 추가 기능도 제공됩니다.

Demon's Souls는 플레이하기에 정말 재미있는 정말 멋진 게임입니다. 하지만 난이도가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할 때 두렵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Demon's Souls는 플레이어가 게임 플레이의 비밀(및 Boletaria)을 발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의향이 있다면 항상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60fps의 게임 플레이는 기본적으로 플레이어를 놀라게 하고 다시 도전하는 것처럼 만듭니다. 플레이어가 마침내 장대한 방식으로 보스를 물리치는 데 성공하면 물론 플레이어는 매우 만족감을 느낄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