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킹덤2 리뷰, 전작만큼 재밌진 않다

2020년 1분기에 개발자이자 퍼블리셔인 X-Legends는 모바일 플랫폼용 최신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대만의 게임 퍼블리셔는 MMORPG 개념의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아우라킹덤 2. 물론 아우라킹덤이라는 이름은 2014년경 인도네시아의 PC 게이머들에게 친숙했다. 그런 다음이 게임은 Aura Kingdom이라는 제목으로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최신 속편이 재생되기 시작했습니다. 아우라킹덤2는 같은 타이틀임에도 불구하고 전작들과 확실히 다르다. 다음은 아우라킹덤2 게임에 대한 간략한 리뷰를 보겠습니다.

이전 시리즈의 연속이 아닙니다.

비슷한 제목을 사용하긴 하지만 이 게임이 아우라킹덤과 관련이 없는 것 같다는 것뿐입니다. Gaia, Eidolon 및 기타 여러 기능을 포함하여 Aura Kingdom에서 여전히 많은 기능과 용어가 눈에 띕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이 게임은 실제로 이전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채택된 게임 플레이에서 볼 때, 아우라킹덤 2 여전히 대부분의 MMORPG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복이라 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을 제시합니다. 자동 퀘스트, 자동 경로 지정 및 자동 전투 기능은 이 게임의 핵심입니다.

아우라킹덤2의 메인 미션 흐름은 상당히 지루합니다. 게임의 PC 버전과 마찬가지로 Aura Kingdom 2에서 플레이어의 주요 작업은 상대를 마무리하고 아이템을 수집하고 던전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주요 임무는 모바일 MMORPG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처럼 즉시 완료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게임 플레이는 메인 미션 완료에 어려움의 역학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주 임무에서 플레이어가 수동 모드로 실행해야 하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모든 주요 임무는 자동으로 실행하기에 매우 쉽고 안전합니다. 플레이어는 레벨을 올리기 위해 가능한 한 그라인딩을 수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우라킹덤2는 진짜 헤비 그라인딩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4개의 직업

에도 불구하고 아우라킹덤 2 4개의 주요 직업만 제시하지만 직업마다 상태가 다릅니다. 예를 들어, Shinobi 작업은 한 쌍의 검에 의존하는 Melee/DPS에 중점을 둡니다. 이전 Aura Kingdom 시리즈의 Shinobi 직업은 한 쌍의 Shuriken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얼핏 보면 아우라 왕국의 잡 랜서와 비슷한 창으로 무장한 탱크의 위치를 가진 드라군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원격 전투를 위해 AoE에 의존하는 공격자로서의 Elementalist와 마술 지팡이로 무장한 지원이라는 두 가지 다른 작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인저 DPS의 위치를 차지하는 님프. 아우라킹덤 2는 각 직업의 레벨에 집중합니다. 다음 작업은 클래스 이름을 변경하여 자체 레벨을 갖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Dragon Soul, Dragonfire 또는 Wyvern Knight로 상승하는 Dragoon.

29 아이돌론

이전 Aura Kingdom 게임 시리즈에서 플레이어는 Baldur, Alucard, Kotonoha 또는 Sigrun을 포함한 다양한 Eidolon에 확실히 익숙합니다. 아우라킹덤 2에서도 아이돌론은 여전하고 심지어 총 29개까지 늘어났다. 단지 1편만큼 애니메이션의 느낌이 좋지 않은 것뿐이다.

딥아이돌론 아우라킹덤 2 Power, Critical, Life, Tank, Evasion을 시작으로 보유한 스킬에 따라 5가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메뉴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29개의 아이돌론을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Eidolons를 얻으려면 플레이어가 가챠를해야합니다. 모바일 게임과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다양한 희귀도의 아이돌론을 수집하기 위해 가챠를 해야 합니다.

제법 그럴싸하게 느껴지는 아우라킹덤 2 게임을 플레이해보면 딱히 개선점을 찾을 수 없는 시각적인 면이 있다. 분명한 것은 2020년부터 2021년 초까지 포테이토 사양의 휴대폰에서는 원활하게 실행되지 않는 고품질 그래픽의 MMORPG 개념의 게임이 많이 나올 것이라는 점입니다. 하지만 아우라 킹덤 2에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아우라킹덤2는 약간 올드스쿨이라고 할 수 있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스킬 이펙트는 1편 아우라킹덤 게임의 기본 스킬 이펙트를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애니메이션의 묘사가 매우 딱딱하다.

이름으로도 아우라킹덤 2 하지만 이 게임은 1기 아우라킹덤의 인기를 따라갈 수 없었다. 아우라킹덤 2는 짜릿한 감동을 주는 대신 똑같은 반복적인 대결을 선보입니다. 흥미로운 점은 단 하나 캐릭터 업그레이드 시스템과 Eidolon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