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수 왕국 검토, 하늘 위에 왕국 건설

에어본 킹덤

관리 게임 도시를 건설하는 것은 흔한 일이며 오늘날 게임 시장에는 수많은 타이틀이 있습니다. 물론 때때로 게이머는 같은 활동에 지루해합니다. Airborne Kingdom은 기존의 모든 게임을 바꾸고 관리 게임의 모든 재미를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탐험하는 동안 도시 건설을 제공하며 사용 가능한 퀘스트도 상당히 많습니다. 놀랍지 않나요? 그럼 그들이 이 게임에서 무엇을 제공하는지 살펴봅시다.

이 게임에서는 거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여기에서 오랫동안 잃어버린 전설적인 제국을 건설하고 이전의 영광을 회복할 것입니다. 이전에 이 왕국은 매우 컸지만 지금은 서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고대 문명의 기술과 잔재가 여전히 있습니다. 처음에는 10명의 승무원이 자신의 강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게임도 일부 리소스 기능에 대해서는 다른 게임과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건물을 지을 수 있는 음식, 석탄, 물, 나무, 흙, 철, 유리가 있습니다. 건물을 짓기 시작하면 중력의 문제에 직면하게 되고 도시에 부담을 주게 됩니다. 건물을 떠 있게 유지하고 도시의 가장자리가 기울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따라서 비결은 계산을 잘하고 사방의 무게를 균형 있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게임플레이 에어본 킹덤

Airborne Kingdom은 또한 지대 설정. 간단한 설명은 모든 것을 현실 세계처럼 구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주민자치구역 근처에 공장을 지으면 당연히 항의를 받는다. 그들은 소음과 공장 폐기물의 성가신 냄새에 대해 불평할 것입니다. 그래서 무엇을 해야할지 아십니까?

모든 기존 건물을 업그레이드하려면 게임 초반에 연구 센터를 짓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건물의 기능은 도시의 모든 것을 개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쉽고 연구 센터가 준비되면 이해할 것입니다. 게다가 리소스가 필요 없이 완료될 때까지 그대로 둘 수 있습니다. 연구를 하려면 소수의 시민만 있으면 됩니다.

이제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게임 내 탐험으로 넘어가 봅시다. 예를 들어 폐허 상공을 비행할 때 보낸 정찰병을 통해 유물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 유물을 사용하여 새로운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왕국을 향상시킬 수 있는 무언가를 발견한다면 그것은 확실히 매우 신나는 일입니다. 이 도시 관리 게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전체 평가

이 게임은 단순한 관리 게임이 아니라 터치가 있습니다. RPG 재미있다. 퀘스트, 모험, 해결해야 할 많은 퍼즐, 모두 어렵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게임은 완료해야 할 과제가 많기 때문에 여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또한 기존의 모든 퀘스트가 지겹다면 왕실 도안 사진을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9/10 등급은 이 게임에 매우 적합합니다. 참고로 이 게임은 다소 높은 PC 사양을 요구합니다. 높은 수준의 그래픽 때문에 VGA가 양호하거나 새 시리즈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감자 PC를 가진 게이머들에게 이 게임이 매우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Airborne Kingdom을 플레이하기 전에 먼저 PC가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