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MLBB 패치 1.7.20, Tank Nightmare에서 Lesley를 개량했습니다!

레슬리 안티 갱 커버

문튼 출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패치 1.7.20, 오래된 영웅을 업데이트하는 Project NEXT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개발자는 Gusion의 캐릭터 모델과 애니메이션을 개선하고 개편했습니다. 레슬리, 2018년에 출시된 두 영웅.

개발자들은 개선된 Lesley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예전처럼 캐릭터 모델과 스킬 효과를 업데이트하는 대신 구시온, 그들은 또한 그의 기술 중 일부를 완성했습니다.

Lesley는 게임 초반 기동성과 공격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항상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기술에 대한 이러한 변화는 탱커가 이제 정글과 경험치 라인에서 플레이되는 메타에서 그를 실행 가능한 옵션으로 만듭니다.

Mobile Legends Patch 1.7.20에서 Lesley를 개편했습니다.

다음은 Moonton이 이 오래된 영웅을 위해 점검한 몇 가지 변경 사항입니다. 이것은 Tank 사용자에게 악몽이 될 것입니다.

수동적인

개선된 레슬리 패시브 스킬

Crit Lethal Shot은 이제 트루 데미지를 입히지만 기본 크리티컬 데미지를 감소시킵니다. 각각의 고정된 물리 관통점은 정해진 비율로 치명타 피해로 전환됩니다.

공격력이 120% 물리 공격력에서 110% 물리 공격력으로 감소했습니다. 일부 장비가 이 스킬의 추가 치명타 확률을 얻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첫 번째 기술

개편된 레슬리의 첫 번째 스킬

이제 효과에 더 잘 맞도록 일시적으로 마스크된 새로운 텍스처가 제공됩니다. Moonton은 또한 기본 공격으로 더 부드러운 콤보를 위해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추가 물리 공격력이 75-200에서 85-135로 감소했습니다. 일부 장비가 이 첫 번째 스킬에서 보너스 공격을 받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두 번째 기술

레슬리 안티갱 사용법 ulti 1
개편된 레슬리의 두 번째 스킬

시전 범위를 약간 늘리고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를 재설계했으며 기본 공격과 스킬 1의 콤보를 최적화했습니다.

얼티

레슬리 안티 갱 울티 3
개편된 레슬리 스킬 궁극기

재설계된 지표 및 시각 효과. 기본 데미지가 200-300에서 250-350으로 증가했습니다. 신규 패시브 효과도 스킬 레벨에 따라 치명타 확률 획득(5%-15%)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영웅 Lesley의 5가지 장점

Lesley는 Wanwan 및 Karrie와 같은 아픈 손상을 입었습니다.

최신 개조된 레슬리는 완완과 동일한 데미지를 가집니다.

1.7.20 패치에서 Deadly Sniper의 가장 큰 변경 사항은 이제 첫 번째 스킬인 Lethal Shot에 진정한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업데이트 전에는 Karrie와 Wanwan이라는 두 명의 명사수 영웅만이 게임에서 진정한 피해를 입힐 수 있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이미 평가 게임에 영향을 미칩니다. MLBB 통계에 따르면 Lesley는 이제 Mythic III 이상에서 두 번째로 많이 뽑힌 영웅으로 출시 이후 처음으로 Beatrix를 제치고 있습니다.

얼티밋 스나이프의 기본 데미지도 약간 증가했으며 이제 스킬 레벨당 5%의 치명타 확률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 변화는 정글러 탱커가 번성하는 현재 메타에서 매우 환영받는 반면, 그는 근거리 저격수에 대한 라인 단계에서 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증가한 기본 데미지를 보상하기 위해 레벨당 공격 성장과 공격 속도 비율이 감소했습니다.

Lethal Shot은 치명타 피해도 적습니다. 방어 아이템을 만든 사람과 맞서지 않는 한 큰 피해를 입히지 않을 것입니다.

요컨대, 개편된 Lesley는 탱커 라인업에 비해 뛰어난 명사수이지만 DPS가 높고 갭이 가까운 다른 명사수 영웅과 비교할 때 여전히 심하게 패배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 Mobile Legends의 Lesley 빌드 아이템, Auto Win Streak!

에서 가장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와 많은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또한 다음에서만 최신 게임 세계 업데이트를 받으세요. VC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