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은 마케팅입니다.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소매는

소매업이나 비즈니스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 단어를 자주 듣게 됩니다. 리테일은 우리의 일상과 밀접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입니다. 소매점은 많은 사람들이 일상적인 필요를 위해 쇼핑하는 장소입니다. 

소매는 다양한 유형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므로 영업 사원 또는 영업 사원은 최종 고객과는 거리가 먼 밀접하게 관련된 고객입니다.

광범위한 시장 범위를 가진 소매의 주요 목표는 공급망의 최종 소비자입니다. 따라서 소매업은 장기적으로 가장 잠재력 있고 수익성이 높은 사업 중 하나입니다. 

소매 시스템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소매의 안팎과 인도네시아의 장기적인 소매 잠재력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해 봅시다.

소매는? 

소매는
리테일은 비즈니스다

판매 또는 소매는 제품 공급망의 마지막 부분이며 마케팅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사용할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활동입니다. 제품 그만큼.

즉, 마케팅 또는 소매는 소비자가 사용하고 판매하지 않는 제품과 관련된 활동입니다. 소매는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공급망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마케팅은 특히 소비 기간 동안 경제 활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매장이 없다면 우리가 직접 상품을 찾아 대량으로 구매해야 한다면 우리가 필요한 상품을 찾기가 얼마나 어려울지 상상이 가실 것입니다.

따라서 구매자가 개별적으로 상품을 구입하여 서로 간의 중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도매업이라고도 합니다. 생산자 그리고 소비자. 

비즈니스 모델 및 사례 

소매에는 품목별로 분류된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사업의 일부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판매된 제품 기준 

수동 소득
제품별 소매

일반적으로 판매자 유형의 구분은 그들이 판매하는 상품에 따라 상품과 판매의 두 가지 유형으로 구분된다.

소매 판매는 서로 다른 제조업체에서 생산하는 다양한 유형의 상품을 결합한 판매입니다. 무역 이 소매는 백화점, 소매에서 특정 제품을 판매하는 전문점, 식품 및 의약품 판매에 중점을 둔 소매와 같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비상품 서비스, 부동산 서비스 및 임대 상품 서비스의 세 가지 범주로 더 세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소매입니다.

소유권 기반 

암호화폐를 현금화하는 방법
소유권 기반 소매

사업체는 소유자의 유형에 따라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뉘는데, 첫 번째는 사업체를 판매하여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사업체처럼 사업체를 열 수 있도록 허가 시스템을 갖춘 사업체 유형입니다. 또 다른.

이 이벤트는 시장 커버를 확장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프로그램을 가진 많은 오픈 셀러가 있다는 점에서 인기 있는 주장입니다.

둘째, 사업이 많은 대기업을 구축하기 위해 많은 제품을 가진 회사에서 인기있는 회사 또는 회사 유형이 있습니다.

후자는 독립적인 소매 사업, 즉 다른 당사자와 아무 관련이 없는 개인/조직 모두 행위자가 운영하는 상업 사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마진콜 암호화폐에 대한 설명, 참고하세요!

판매 시점에서 

데드 캣 바운스라는 용어 알아보기
판매 시점의 소매

딜러는 점점 더 다양해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됩니다. 첫 번째는 다양한 상업 상점을 수용하는 건물인 쇼핑몰입니다.

또한 이러한 유형의 상업용 토지가 도로 접근 및 주차와 연결되어 있는 인도네시아에서 스트립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소매업체가 현재 디지털 플랫폼을 사용하고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소매업은 오늘날 매우 인기 있는 비즈니스 형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ombcrypto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플레이하여 적립하세요!

VCGamers에서만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에서만 게임 세계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VC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