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출시, Football Manager 2021 모바일 기능 업데이트

풋볼매니저

비시저스, 이 최신 버전을 오랫동안 기다리셨겠죠? 이제 Football Manager(FM) 게임의 팬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쉴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풋볼매니저 2021이 정식 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새로운 버전의 축구 경기 시뮬레이션 게임은 이제 PC와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월 24일, FM21은 Epic Games Store와 Steam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모바일 사용자를 감안할 때 이 게임은 물론 Android 및 iOS 버전으로도 출시되며 Google Play 및 App Store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FM21은 2020년 12월 1일에 출시될 Xbox 버전에도 포함될 예정입니다.

Football Manager(FM) 2021은 Xbox One 버전으로, Xbox Series X는 Touch 모델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나중에 Nintendo Switch의 게임 버전에 이어집니다. 베타 버전에서 이미 FM21을 즐겼던 플레이어는 다시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게임은 정식 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풋볼 매니저 2021 업데이트

Football Manager 2021 모바일 업데이트

아시다시피 FM(Football Manager)은 축구 시뮬레이션을 주제로 한 잘 알려진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어는 선택한 팀의 감독 또는 코치 역할을 합니다. 물론 임무는 명확합니다. 즉, 축구 팀의 선수 구성을 조정하고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게임 플레이어나 관리자의 주요 임무는 그들이 직면하는 다양한 축구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Football Manager(FM) 2021의 모바일 버전에는 다양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에서는 선택할 수 있는 3개의 추가 국가, 즉 아르헨티나, 멕시코 및 캐나다가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신규 기능과 캐릭터 간의 상호 작용도 실제 사건과 유사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매니저 플레이어는 더 복잡한 분석 레벨이 추가된 새로운 게임 시스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감독과 선수 간의 상호 작용은 실제처럼 실제처럼 보이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또한 이 최신 버전에서는 관리자에게 새로운 선수를 영입할 때 더 많은 권한이 부여됩니다.

소통과 상호작용

소통과 상호작용

지금! 감독과 선수, 미디어 및 기타 캐릭터 간에 발생하는 상호 작용이 더욱 다양해졌기 때문에 이것은 확실히 흥미진진합니다. 이것은 Football Manager 2021의 팬들, 특히 모바일 버전의 팬들에게 높이 평가됩니다. 이전 버전의 Football Manager 20에서는 제스처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이 불가능했다면 이번 2021 버전은 다릅니다.

예를 들어, 감독은 선수나 다른 사람에게 인사하기 위해 손을 흔들어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매니저가 그들에게 친절하다는 인상을 줍니다. 제스처 기능에서 생성된 인상은 나중에 이점 및 기타 영향을 제공합니다. 아주 리얼해 보이지 않나요?

기자 회견과 같은 활동도 업데이트를 받아 발생하는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복잡해집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언론 관계자는 관리자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기자의 특정 질문에 대답하거나 대답하지 않기 위해 손짓으로 신호를 보내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사용되는 제스처는 일반적으로 손 제스처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대면 상호 작용도 마찬가지입니다. 회의 중에 관리자는 플레이어, 에이전트 및 감독이 말한 내용에 대한 표현과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FM21에는 여전히 많은 통신 업데이트 및 기타 상호 작용이 있습니다.

경기일

경기일 

감독은 자신이 지도하는 축구팀의 운명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훈련, 기자회견까지. 경기 전에 감독은 경기에 참가할 팀 구성을 확인하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사실 감독도 마지막 순간에 구도를 바꿀 수 있다. 더욱 재미있는 점은 매니저가 SNS를 통해 팀 구성에 대한 팬들의 반응도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경기가 시작되고 선수들이 이미 경기장에 있을 때.

FM21에서 매니저는 손짓으로 경기장에 있는 선수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이 최신 버전의 그래픽 품질도 더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외관부터 조명까지 TV에서 보는 축구 경기처럼 역동적이고 역동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업데이트를 통해 관리자는 즉시 전략 또는 전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전술적 옵션과 정보 및 작동 방식이 있습니다.

예상 골(xG) 기능

Football Manager 2021 모바일의 예상 골(xG) 기능

xG 기능은 Football Manager 2021의 새로운 바람입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즉, xG 기능은 관리자의 성공 수준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경기에서 이기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Football Manager 2021에 대한 게이머들의 열정은 매우 높습니다. 이는 FM21 선공개에서 받은 다양한 긍정적인 반응에서 확인할 수 있다. Steam 사용자만 보면 1300명 중 92%가 "매우 긍정적"이라는 피드백을 준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다른 FM 커뮤니티에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Vicigers는 어떻습니까?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타 라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