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Resin 가이드 및 신중한 사용 방법

아티팩트 genshin 충격 석화 나무

수지 원신 임팩트 에서 매우 중요한 항목 중 하나입니다. 계략 호요버스.

당신은 용어를 본 적이 있어야합니다 무수지 행동 또는 수지가 떨어져서 말도 안되는 일을 하는 플레이어의 행동.

또는 매일 적은 양의 수지에 대해 불평하는 많은 플레이어들.

새로운 플레이어의 경우 수지가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 수지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수지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는 Genshin Impact 수지에 대한 모든 것과 신중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Genshin 충격 수지의 정의

레진 원신 임팩트 체크 레진
레진이 지도의 일부가 될 수 있는지 확인

Genshin Impact Resin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매우 중요한 교환 매체입니다. 계략 이것.

초기 단계에서 계략 (초기 단계) 이 수지가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AR과 WL 레벨이 높아져 적들이 더 어려워집니다.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고 수행해야 합니다. 오르다 적과 싸울 때 쉽게 죽지 않도록, 그 과정은 어디에서 오르다 엘리트 보스/적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캐릭터의 힘을 지원하기 위해 더 나은 아티팩트와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재료가 필요하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러한 재료는 보스나 도메인과 싸워야 얻을 수 있으며, 레진으로 교환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iden Shogun이 Genshin Impact의 새로운 보스가 되었습니까? 업데이트 2.5에서 보스와 적 정보 살펴보기

원신 임팩트 레진의 종류

레진 원신 임팩트 레진 타입
수지 유형: 과도 수지, 응축 수지, 원래 수지, 깨지기 쉬운 수지

다르지만 실제로는 동일한 기능을 갖고 서로를 지원하는 몇 가지 유형의 Genshin Impact 수지가 있습니다. 

내부에는 총 4개의 레진이 들어있습니다. 계략 이 기사가 작성되었을 때. 레진의 4가지 유형은 오리지널 레진, 응축된 레진, 깨지기 쉬운 레진, 트랜지언트 레진입니다.

오리지널 레진 전투 보스 또는 도메인에서 보상을 교환하는 데 사용할 기본 교환 또는 기본 수지입니다.

지도를 열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원래 Genshin Impact 레진의 양을 볼 수 있습니다. (폴더) 안에 계략 그리고 최대값은 다음과 같이 주어진다. 계략 160 수지입니다.

이 오리지널 레진은 응축된 레진과 신비한 강화 광석을 만들기 위한 기본 재료로도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레진 원신 임팩트 크래프팅 응축 레진
응축 수지 제작

응축수지 오리지널 레진과 크리스탈 코어를 가공하여 얻을 수 있는 소재입니다. 공예 책상 위에 연금술.

평판 리월이 3레벨일 때 얻을 수 있는 레시피가 필요하며 최대 5개의 응축수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응축된 레진의 기능은 원래의 레진과 마찬가지로 교환의 수단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얻는 금액은 두 배가 될 것입니다 보상 또는 당신이 얻는 상품.

응축된 레진을 다음과 교환할 수 없습니다. 보상 보스 또는 큰 적으로부터. 다음과 같은 응축 수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지맥의 꽃 지맥 노두에서
  • 석화된 나무 아티팩트 또는 재료 도메인에서.

깨지기 쉬운 수지 및 과도 수지 원래 레진을 리필하는 데 사용하는 레진입니다.

레진 원신 임팩트 배틀 패스
배틀패스

깨지기 쉬운 또는 일시적인 모든 레진이 60개의 오리지널 Genshin Impact 레진을 채울 것입니다.

이 둘의 차이점은 깨지기 쉬운 수지와 과도 수지가 얻는 방법과 사용 시간 제한에 있다는 것입니다.

깨지기 쉬운 수지 레벨을 올리면 얻을 수 있다 배틀패스 배틀 패스 커미션을 수행함으로써. 깨지기 쉬운 수지를 사용하는 데 시간 제한이 없으므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임시 레진은 다음 위치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영역 저장소 찻주전자에 있지만 사용하지 않으면 최대 7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료.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Divine Ingenuity 가이드 및 이벤트 가이드

Genshin Impact Resin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든 것

레진 원신 임팩트 보스 트로운스 블라썸
보스 보상을 얻기 위해 레진으로 꽃 잠금 해제

Teyvat의 거의 모든 것에는 Genshin Impact 수지가 필요하므로 상품이나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금액은 다음과 같이 다양합니다.

  • 지맥 노두: 원래 레진 20개(또는 응축된 레진 1개)
  • 도메인: 20개의 원본 레진(또는 1× 응축된 레진)
  • 일반 보스 : 오리지널 레진 40개
  • 주간보스 : 오리지널 레진 30개 (주간 3보스 이후 60개)
  • 1 응축수지(연금술 제작): 오리지널 레진 40개 + 크리스탈 코어 1개 + 모라 100개
  • 신비한 강화 광석 3개(단조): 오리지널 레진 10개 + 마력의 수정 덩어리 30개 + 모라 100개
또한 읽으십시오: 다시 누출! 캐릭터 누출 Kuki Shinobu 및 Yelan Genshin 영향 업데이트 2.7 엿보기

Genshin Impact Resin 보충 방법

수지 genshin 충격 수지를 채우는 방법
레진 충전 방법

귀하의 계정에 있는 Genshin Impact 수지의 양이 자동으로 리필됩니다. 수지 1개를 추가하는 데 8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160개의 레진 또는 레진을 가득 채우려면 완전히 채우는 데 약 22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캐릭터 레벨을 올리거나 오르다 당신은 더 많은 수지가 필요합니다 연마 재료와 유물을 얻으십시오.

돈을 쓰는 가장 쉬운 방법은 Primogem과 교환하는 것입니다. 50개의 Primogem마다 60개의 오리지널 Genshin Impact 레진을 채우기 위해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Fragile resin 또는 Transient res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한 생일에 따라 Battle Pass, Adventure Rank(AR), Sacred Sakura 또는 Genshin Impact에서 받는 생일 케이크를 통해 Fragile 수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Realm Depot에서 임시 레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Realm Depot 자체는 Serenite Pot에 위치한 상점입니다.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Serenitea Pot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 어드벤처 랭크 35에 도달했습니다.
  • 집정관 퀘스트, 1장: 3막 - '새로운 별이 온다'를 완료했습니다.
  • "고향을 부르는 찻주전자" 퀘스트를 완료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Pity 시스템 가이드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Genshin 충격 수지를 조심스럽게 사용하는 방법

수지 겐신 임팩트 터비
Serenite Pot에서 Tubby와 대화하여 Realm Depot에 액세스하십시오.

원신 임팩트 레진은 교환의 중요한 수단이지만 불행하게도 구하기가 어렵습니다. 필요한 자료를 얻을 수 있도록 사용할 때주의해야합니다.

오리지널 레진 포커스를 위해 주간 보스 또는 정상 사장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

매 3 주간 보스 먼저 기존 레진 60개에서 오리지널 레진 30개로 할인됩니다.

먼저 가져갈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먼저 필요한 적의 재료를 찾으십시오.

아티팩트 도메인의 경우 Genshin Impact Condensed 수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성 아티팩트를 얻을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 통계 더 나은.

무기 또는 도서 (예를 들어 번영의 길잡이) 오리지널 레진을 사용합니다. 응축 수지를 사용하는 경우 얻는 양이 실제로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벤트 재방송 2022년 3월에 제공되는 넘치는 마스터리에서는 Fragile Resin을 사용하여 연마 또는 농업 나중에 자료.

또한 읽으십시오: 버전 2.5 신규 이벤트 원신 임팩트, 상품을 받으세요!

Heroes Wit나 Mora처럼 정말 필요하다면 Ley Line Outcrops를 할 수 있지만 그렇게 하기에는 그다지 우선순위가 높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