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최고의 게임용 마우스 추천

최고의 게임용 마우스

최고의 게임용 마우스를 갖는 것은 프로와 캐주얼을 막론하고 모든 게이머의 꿈입니다. 일반 마우스와 다른 점은 장치에 내장된 기능입니다. 확실히 속도, 정확도 및 대부분의 게이머에게 매우 유용한 몇 가지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특히 경쟁적으로 사용하고 게임용 키보드와 함께 사용하면 모든 것이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플레이어 상관없이 e스포츠 아니면 모두가 이 항목을 원할 것입니다.

분명한 것은 가격이 비싸지만 게이머들이 가지고 있는 게임 주변기기 최고는 필수입니다. 이것은 다른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또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와 같은 마우스는 내구성이 높게 특수 제작되어 쉽게 손상되지 않습니다.

마우스 목록 노름 2020년 베스트

그래서 시중에서 자유롭게 판매되는 다양한 브랜드의 추천 상품을 소개합니다. 선택하고 좋아하는 상점에서 즉시 구매하십시오.

  • 스틸시리즈 라이벌 710

SteelSeries Rival 710은 우리 목록에서 첫 번째로 선정된 최고의 게임용 마우스 중 하나입니다. DPI는 이미 1200이며 무게도 각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마우스는 이미 사용 중입니다. 기계식 스위치 최대 6천만 번의 클릭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물론 게이머를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햅틱 엔진 또한 RGB 조명. 가격은 달러 환율에 따라 약 130만 달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FPS 게임의 경우 다양한 요구 사항의 사양을 고려할 때 실제로 권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MOBA 게임의 경우 ㅋㅋㅋ 그리고 또한 도타 2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레이저 바이퍼스

Razer Viper의 모양은 상당히 작아서 동양인의 손에 딱 맞습니다. 이 마우스의 DPI는 16000이며 사용자 정의 설정이 있습니다. 이 마우스의 케이블은 또한 유연성으로 잘 알려진 Razer Speedflex를 사용합니다. 이 마우스를 사야 하는 이유는 가볍고 성능이 뛰어나며 반응성도 매우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광학 스위치는 또한 기술과 함께 최대 7천만 번의 클릭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 폴링 1000Hz.

이 마우스의 단점은 가격이 250만 전후라는 점에 있다. 일부 게이머의 경우 이것은 특히 학생 주머니의 경우 상당히 비쌉니다. 그러나 프로 선수의 경우 새 마우스를 원하는 경우 이 컬렉션이 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품질의 다른 브랜드

  • 커세어 하푼 RGB 와이어리스

Corsair의 이 마우스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가격으로 약 800,000입니다. DPI 10000, RGB 조명, Omron 스위치가 있으며 무엇보다 무선입니다. 따라서 성가신 케이블 없이 게임 테이블을 더 깔끔하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마우스 그립도 디자인이 있어서 상당히 좋습니다 클로 그리퍼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기 때문에 이 마우스에도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DPI가 적고 서비스 수명도 내구성이 없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왼손잡이 사용자에게는 이 마우스가 특별한 모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록캣 케인 202 AIMO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Roccat 브랜드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할 것입니다. 해외 게이머들 사이에서 이 마우스는 아이돌로 꼽히는 경우가 많다. 여러 곳에서 베스트 셀러가 된 Roccat Cain 202 AIMO 시리즈가 그 예입니다. 이 마우스는 무선, DPI 16000이며 무게도 취향에 따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외관으로 올해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가 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특히 프로 선수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거쳤기 때문에 전반적인 감도도 매우 좋습니다. 가격이 200만원대에 다소 비싸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타 라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