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추천하는 최고의 마법사, 열심히 파괴할 수 있습니다!

순위 ML 푸시

마법사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독특한 영웅이며 매우 재미있는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상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마법사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이번 추천에서는 아직 어떤 영웅으로 플레이해야 할지 헷갈릴 때 마법사를 시도해 볼 수 있도록 최신 업데이트의 MLBB 최고의 마법사 5인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마법사는 일반적으로 폭발 피해와 높은 군중 제어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대부분은 다른 유형의 영웅(암살자 또는 전투기)이 가질 수 있는 기동성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위험을 피하기 위해 자신을 배치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매우 칙칙하지만 모두 적에게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올바른 손에 있을 때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MLBB 2022 최고의 마법사 영웅 5인 목록

세실리온

카밀라와 세실리온

세실리온은 후반부에 빛을 발하는 최강이자 최강의 마법사다. 세실리온은 자신의 스킬로 피해를 입힌 횟수에 따라 스택을 얻습니다. 그의 스택은 최대 마나 및 마나 재생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세실리온의 패시브가 마나에 따라 마법 피해를 증가시켜 전장에서 충분한 시간을 보낸 후 그는 짐승이 되었습니다.

Cecilion의 기술은 AOE 손상에 맞춰져 있습니다. 그의 첫 번째 기술은 피해와 스택의 주요 원천입니다. 이 스킬은 기본적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지만 연속 타격을 받을 때마다 마나 요구량이 증가합니다.

여기서 패시브 스킬이 등장합니다. 그의 궁극기 기술은 더 빠른 이동 속도, 둔화 효과에 대한 면역, 그의 기술에 적중당한 적의 속도를 늦추는 능력을 제공하면서 지속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Cecilion에게 따라잡거나 도망가는 데 필요한 이동성을 제공했습니다.

오데트

영웅 오데트

오데트는 궁극기로 유명한 영웅입니다. 적절한 상황에서 적 팀 전체를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Odette의 기술을 사용하면 안전한 거리에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녀의 패시브도 음파가 Odette의 정상 범위를 벗어나더라도 적에게 반복적으로 반사되기 때문에 이에 기여합니다.

그의 궁극기는 강력하지만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그를 잘 배치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녀의 궁극기는 활성화되는 동안 오데트가 가만히 있어야 하며, 그녀가 제어되거나 움직이면 궁극기가 취소됩니다. 그 때문에 오데트에게 반격이 많았지만 언제 어떻게 공격할지 아는 이들이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

물벼룩

물벼룩

사이클롭스는 대시 스킬로 적을 추격하고 스킬로 파괴하는 데 있어 최고의 마법사입니다. 이 때문에 그는 암살자 영웅에게 훌륭한 카운터 선택입니다. 높은 데미지와 짧은 스킬 쿨타임으로 팀전에서 큰 자산입니다.

사이클롭스는 궁극기와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면서 빛을 발했다. 그녀의 궁극기는 구체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적을 추적하고 고정시키는 보주를 방출합니다. 그는 그의 기술 때문에 1v1 만남에서 훌륭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에서 꼭 알아야 할 마틸다의 스킬입니다.

앨리스

Alice-모바일-전설

앨리스는 매우 높은 기동성과 방어 능력으로 인해 두려운 최고의 마법사 영웅입니다. 그녀의 기술을 사용하면 범위 내 적의 체력을 고갈시키면서 적을 순간 이동하고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Alice는 Gold 또는 Exp Lane을 지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궁극기 스킬은 마나가 남아있는 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d 및 Late 게임에서 큰 위협이 됩니다.

에스메랄다

Esmeralda-모바일-전설

에스메랄다는 피해와 자기 재생에 특화된 최고의 마법사입니다. 그는 보호막을 제공하는 패시브와 스킬로 인해 레인을 지배할 수 있는 골드 또는 엑스트라 레인에서 가장 잘 사용됩니다. 높은 지속 데미지와 높은 기동성은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Leomord 빌드입니다. SAVAGE를 받으세요!

마법사는 팀에 큰 도움이 되며 승리를 달성하는 열쇠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마법사는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거나 폭발시키는 것부터 여러 대상에게 CC를 제공하는 것까지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의 모든 최고의 마법사는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