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대비 저렴한 가치 NFC를 위한 5가지 권장 사항 HP 2021년 3월

NFC 핸드폰

NFC 핸드폰 이제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이 중요합니다. 어떻게 그렇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오늘날의 완전한 디지털 생활은 우리가 기술에 더 많이 의존하도록 요구합니다. 전자 화폐 중 하나라고 부릅니다. 거의 모든 은행에서 전자화폐 상품을 발행합니다. Flazz가 있는 Bank BCA, E-Money가 있는 Bank Mandiri, Brizzi가 있는 BRI 등이 있습니다.

우리 생활에서 전자화폐는 얼마나 중요할까요? 개인 사륜차를 이용하여 이동성이 높은 분들은 분명 전자화폐에 크게 의존하고 계실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일 운전자로 NFC 휴대폰이 있어야 합니다. 톨게이트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다 균형이 깨지면 얼마나 게을러질지 상상이 가지 않습니다. 경찰에게 보고하기 위해 차에서 내려야 하거나 뒤에 있는 차에서 전자화폐를 빌려야 합니다. 너.

NFC HP는 이제 전자 화폐를 쉽게 충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은행 애플리케이션 또는 지원되는 타사 애플리케이션에 의존합니다. 그런 다음 짜잔, NFC 휴대폰은 전자 화폐 잔액을 충전하기 위해 ATM 기계나 다른 장소(예: Alfamart, Indomaret 등)에 가지 않고도 전자 화폐 잔액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전자화폐뿐만 아니라 장치 간 데이터 전송, NFC 태그 읽기 등 휴대전화에 실제로 많은 NFC 기능이 있으며 NFC로 카드/태그 정보를 다시 작성/복제할 수 있는 휴대전화도 있습니다.

저렴한 NFC 핸드폰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좀 더 쉽게 HP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가격 대비 가치 2021년 3월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용 대비 저렴한 가치 NFC를 위한 5가지 권장 사항 HP 2021년 3월

  • Xiaomi의 Redmi Note 9 Pro

이 핸드폰을 만드는 퀄컴 스냅드래곤 720G 칩셋을 탑재한 이 브랜드 모르는 사람 돈을 위해 가치. 6/64GB 변형이 있는 이 NFC 휴대폰에 제안하려면 310만*, 8/128GB 변형을 얻으려면 350만*만 필요합니다. 흥미롭죠? 또한 이 휴대폰에는 30W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502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있습니다.

  • Xiaomi의 Pocophone Poco X3 NFC

몇 달 전 유령 핸드폰이 되어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이 NFC 핸드폰을 성공적으로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Poco X3 NFC는 형제인 Redmi Note 9 Pro보다 약간 더 높은 사양을 가지고 있으며 가격은 비슷합니다. Qualcomm Snapdragon 732G 칩셋, 5160mAh 배터리를 장착하고 33W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이 휴대폰은 대중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현재 가격은 6/64GB 변형의 경우 310만*, 8/128GB 변형의 경우 345만*입니다.

  • 삼성 갤럭시 A31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동 삼성 브랜드에서 실망하지 마세요. 삼성은 NFC가 장착된 Galaxy A31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격은 310만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Mediatek Helio P65 칩셋과 눈을 망치는 Super AMOLED 패널로 구동됩니다. Galaxy A31에는 가격이 315만*인 6/128GB와 가격이 350만*인 8/128GB의 두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또한 A31 시리즈에는 15W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5000mAh 대용량 배터리가 있습니다. 최대 33W를 지원하는 Redmi Note 9 Pro 및 Poco X3 NFC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Samsung과 같은 브랜드의 경우 꽤 좋습니다!

  • 영역 7

오포의 하위 브랜드였던 이 신인은 등장 초기 샤오미의 치열한 경쟁자가 됐다. Realme 7은 370만 달러*의 8/128GB 모델 1개와 함께 제공됩니다. Realme 7은 인도네시아에 처음 공식적으로 도착한 이후 첫 NFC 휴대폰입니다. 잊지 마세요. Realme 7은 30와트 고속 충전이 가능한 5000mAh 배터리도 지원합니다.

  • 비보 V20 SE

여전히 패널에 IPS 화면을 사용하는 Realme 7과 달리 Vivo는 V20 SE 시리즈에 AMOLED 패널 화면을 내장했습니다. 그러나 Vivo V20 SE는 우리가 논의한 이전의 네 가지 NFC HP 권장 사항인 4100mAh에 비해 배터리 전력이 적습니다. 두려워하지 마세요. Vivo V20 SE는 여전히 33와트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인도네시아에서 8/128GB 모델 1개로 360만 달러에 공식 판매된 Vivo V20 SE는 NFC HP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가격 대비 가치 인도네시아에서

다음은 HP NFC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가격 대비 가치 2021년 3월. 어느 쪽이 당신의 목표라고 생각합니까?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잊지 말고 잘못된 것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