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 재미있는 스마트워치 게임 추천

스마트워치나 스마트워치, 이제는 많은 종류와 모양이 있습니다. 기술이 발전하고 사람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스마트워치는 필요한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이 스마트워치는 스마트폰을 보다 실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스마트폰의 동반자로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스포츠 도우미, 미리 알림, 메시지 알림, 게임 전화 수신 등이 있습니다. 유형에 따라 특정 서비스를 사용하는 스마트 워치의 기능입니다. 스마트 워치 게임은 실제로 이 장치를 가지고 있는 분들을 위해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Playstore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를 사용하는 경우 게임을 설치해 보세요. 게으른 핸드폰을 열면 새로운 설렘을 찾을 수 있고 지루함을 없앨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스마트워치의 화면은 작고 좁지만, 1시간 정도의 넓은 화면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게임도 있습니다.

따라서 스마트워치에 Playstore에서 앱을 설치하는 기능이 있더라도 게임만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스마트워치에 Mobile Legends를 다운로드하면 당연히 최적의 플레이를 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워치에서 플레이하기에 최적인 5가지 유형의 게임

게임을 하기 위해 스마트워치를 활용하면 실제로 특정 시간에 공허함을 없앨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좋아하는 스마트워치에서 이 5가지 유형의 Android 게임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 우주 전쟁

Space War는 클래식 게임보이의 우주 전투 게임과 비슷합니다. 물론 이 Android 버전은 그래픽 디스플레이가 이미 높기 때문에 더 놀랍습니다. 적기와의 전투를 통해 우주전쟁의 다채로운 짜릿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주선에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 인피니티 루프

이 게임은 독특함이 우리의 두뇌를 날카롭게 할 수 있기 때문에 Playstore에서 1,000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이 인피니티 루프는 완벽한 배열을 만들기 위해 패턴을 결합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일종의 퍼즐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당신의 작은 스마트워치 화면을 콕콕 찔러서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 혈통

Bloodline은 모험 기반 게임이지만 내러티브 스타일입니다. 따라서 이 게임에서는 전사 캐릭터를 움직이지 않고 스토리를 따라가기만 합니다. 이 Bloodline은 RPG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착용 드로이드

이 Wear Droid는 흥미로운 3D 게임입니다. 내부에는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로봇인 여러 캐릭터가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 이 게임은 Subway Surfer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이 웨어 드로이드는 달리면서 포인트를 모으고 장애물을 피하는 대신 깊은 던전으로 떨어집니다. 따라서 로봇이 추락할 때부터 게임을 통해 포인트를 얻고 장애물을 피하여 로봇이 파괴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 버그드로이드 랜드

Bugdroid Land는 Flappy Bird와 유사한 게임이지만 캐릭터는 녹색 Android 로봇입니다. 따라서 작은 스마트워치 화면에서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탭-탭으로 게임을 조작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스마트 워치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제안된 게임을 시도해 보십시오. 하지만 운동도 잊지 마세요. 이 스마트워치의 주된 용도는 디지털 방식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스마트워치 게임을 플레이하면 스마트폰 사용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게임에 중독된 대부분의 사람들은 운동을 게을리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덴마크 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