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고통스러운 라푸라푸 빌드 추천

라푸라푸 스킨

이 2022년 추천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은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게임에서 이 영웅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빌드 아이템 배열을 사용하여 Lapu-Lapu가 게임에서 고통스러운 공격을 시작할 수 있는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상대 영웅과 맞서고 싶을 때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영웅이 게임에서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이 빌드 항목 배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Luo Yi 빌드 권장 사항 2022

실제로 게임에는 다양한 빌드 아이템이 있습니다.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을 무작위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하는 영웅의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게임에서 해당 영웅을 사용할 때 자신의 존재가 실제로 자신의 팀에 '재난'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짐이고 팀을 패배시키는 선수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2022년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하는 순서를 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라푸라푸에 적합한 빌드 아이템을 결정하려면 먼저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라푸라푸의 스킬을 알아야 합니다.

라푸라푸 모바일 레전드

Lapu-Lapu 게임 플레이 팁 - Lapu-Lapu 빌드가 아프다

우리는 게임에서 라푸라푸의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어떤 Lapu-Lapu 빌드가 아픈지 확인하려면 이것이 필요합니다.

라푸라푸의 스킬을 알면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적의 영웅을 공격하거나 도망칠 적절한 시간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라푸라푸가 가지고 있는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동적인- 국토 수비수

라푸라푸의 패시브 스킬은 국토방위자입니다. 그는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 Bravery Bleesing을 얻습니다.

또한 용맹의 축복이 가득 차면 라푸라푸의 일반 공격이 강화됩니다. 라푸라푸는 2.5초 동안 250(+65*Hero Level)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또한 라푸라푸의 강화된 일반 공격은 대상을 향해 달려가게 하며 +150%의 총 물리 공격력과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 기본 공격은 치명타가 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대상에게 1초 동안 최대 60%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라푸라푸의 패시브 스킬 중 하나가 적에게 적중하면 발동됩니다. 동시에 그는 용감한 축복 1 스택을 얻습니다.

라푸라푸도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피해와 보호막을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Zilong MLBB 전투 주문 및 빌드 아이템

기술 1 – 저스티스 블레이드

스킬 1 라푸라푸는 저스티스 블레이드입니다. 이 영웅은 미리 정해진 방향으로 두 개의 부메랑을 던질 것입니다.

부메랑을 던지고 다시 돌아올 때마다 맞은 적 영웅에게 총 175(+5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를 줍니다.

그러나 두 개의 부메랑이 같은 대상을 맞추면 두 번째 부메랑은 50%의 피해만 입힙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라푸라푸는 두 개의 검을 적에게 던져 피해를 입히고 많은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Heavysword 모드에서는 적에게 두 개의 무기가 맞으면 속도가 느려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eatrix의 2022년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기술 2 – 정글 전사

2스킬 라푸라푸는 정글워리어. 소유하고 있는 트윈 블레이드를 베게 됩니다.

이후 지정된 방향으로 달려가 경로 상의 적들에게 100(+5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입힙니다.

이 기술은 적을 쫓고 도망가는 데 유용합니다.

헤비소드 모드에서는 라푸라푸가 선택한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피해를 입게 됩니다.

이후 라푸라푸는 5초 동안 마법방어력과 물리방어력을 20 증가시킨다.

또한 읽으십시오: Zilong MLBB 게임 플레이 팁, Live the Dragon!

얼티밋 스킬 – 용감한 파이터

다음은 라푸라푸의 궁극기입니다. 그는 공중으로 뛰어오를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Twin Blades를 결합하고 지상에 착지합니다. 그런 다음 공격은 300(+ 80% 총 물리 공격력)(물리 데미지)을 줍니다.

이 공격은 또한 상대 영웅이 해당 지역의 상대 영웅에게 1초에 60%만큼 느려지게 합니다.

2022년 고통스러운 라푸라푸 빌드 추천

그의 스킬을 파악한 후 2022년 Painful Lapu-Lapu 빌드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이 Lapu-Lapu 빌드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라푸라푸의 이동 속도를 높이려면 워리어 부츠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게임에서 영웅의 이동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 초반에 라푸라푸의 수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라푸라푸의 기동성을 높이고 게임 초반 라푸라푸에 방어력을 더해주기 때문이다.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라푸라푸를 사용하려면 Bloodlust Axe를 구매해야 합니다. 가장 멋진 라푸라푸 빌드를 만들려면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항목은 영웅에게 가장 중요한 항목입니다. 라푸라푸는 무려 6개의 액티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스킬은 데미지를 추가하고 라이프 스틸을 가지며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입니다.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라푸라푸 이용 시 게임 내에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은 오라클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HP, 마법 방어력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다음 아이템은 여왕의 날개입니다. 가장 멋진 라푸라푸 빌드를 만들려면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영웅은 물리 공격, HP 및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받습니다.

Queen's Wings에는 고유한 패시브-데모나이즈가 있습니다. 따라서 HP가 40% 미만일 때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그 외에도 Spell Vamp를 5초 동안 최대 25%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입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다음으로 사야 할 아이템은 절망의 칼날입니다. 이 항목은 Lapu-Lapu 빌드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수동적 절망도 있습니다. HP가 50% 이하인 상대 영웅 공격 시 라푸라푸의 물리 공격력이 2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불사

불사

가장 멋진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Immortality를 구매해야 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라푸라푸가 팀을 돕거나 전투에서 탈출할 수 있기 때문에 아픈 라푸라푸 빌드가 필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