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가능한 Shaking Truck Livery 응용 프로그램 권장 사항

흔들리는 트럭 정복

Google Play 스토어에서 흔들리는 트럭 장식을 찾을 수 있으며, 그 기능은 Truck Simulator 게임의 외관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트릭은 거리의 트럭에 따라 트럭을 수정하는 것입니다.

Game Truck Simulator 자체는 미리 정해진 목적지까지 나무, 농작물 또는 기타 화물과 같은 화물을 운반할 트럭의 운전사처럼 행동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이름이 Shaky Trucks인 이유는 거리에서 운전할 때 때때로 구르는 것처럼 보이는 실제 트럭에서 영감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최근 많은 플레이어들이 트럭의 외형을 수정하여 Truck Oleng Simulator 플레이의 재미를 더하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트럭의 외관을 수정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 기사를 끝까지 따라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선택할 수 있는 Oleng Truck Livery 수정 응용 프로그램이 많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및 GTA 온라인 최고의 픽업 트럭 7가지

흔들리는 트럭 정복 권장 사항

다음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Livery Truck Oleng 버스 시뮬레이터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Livery 트럭 시뮬레이터 인도네시아

흔들리는 트럭 정복
리버리 트럭 시뮬레이터 인도네시아. 출처: 플레이 스토어

Livery Truck Simulator Indonesia에는 스트로브가 장착된 트럭, 굴절식 트럭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는 기능, 트럭 시뮬레이터가 도로에서 무모한 것처럼 보이게 하는 레이싱 요소 등 몇 가지 뛰어난 기능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무거운 짐을 나르는 Livery Trucks, 수확한 야채 운반 등과 같은 몇 가지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Wahyu Abadi 트럭 풀 스트로브

흔들리는 트럭 정복
Wahyu Abadi 트럭 풀 스트로브. 출처: 플레이 스토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풀 스트로브 Wahyu Abadi 트럭에는 전형적인 인도네시아 현지 트럭 모델, 즉 풀 스트로브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기능 중 일부는 테일게이트의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고 운반할 화물의 유형을 결정할 수 있는 것입니다.

외부에서 볼 수 있도록 쌀을 가득 실은 트럭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도로에서 운전할 때 트럭이 흔들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견인 트럭 요령,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Bussid 나무 욕조 트럭 정복

흔들리는 트럭 정복
Bussid 나무 욕조 트럭 정복. 출처: 플레이 스토어

Bussid Wood Tub Truck Livery 애플리케이션은 꽤 많은 나무를 싣고 있는 픽업 트럭과 같은 독특한 외관을 제공하여 움직이는 트럭이 너무 많은 짐을 싣고 있어서 흔들리는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트럭 시뮬레이터 게임에서 플레이할 덤프 트럭에 대한 많은 흥미로운 디자인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수정된 트럭 리버리

흔들리는 트럭 정복
수정된 트럭 리버리. 출처: 플레이 스토어

이 응용 프로그램은 트럭 뒷면의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트럭의 바퀴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이 가지고 있는 트럭은 거리에서 운전할 때 더 멋져 보일 것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선택할 수 있는 트럭 개조 기능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테일게이트에 독특한 글씨를 새긴 레이싱트럭과 국산트럭의 디자인부터 시작합니다. 

Modified Truck Livery 응용 프로그램에는 트럭 시뮬레이터를 수정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약 500개의 모델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실용적이고 쉬운 Android 휴대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잠그는 방법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흔들리는 트럭 리버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게임에 대한 정보를 팔로우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