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안드로이드 게임 부스터 애플리케이션, 아주 좋아요!

Android 게임 부스터 애플리케이션

Viciger 친구들은 종종 경험합니까? 지연 또는 벌레 안드로이드 게임을 하면서? 감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Android 게임 부스터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게임이 원활하게 돌아갑니다. 

Vicigers 친구는 정말 안드로이드 게임 부스터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Play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거나 앱 스토어. 현재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해 큰 저장 공간이 필요한 Android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Android 게임도 원활하게 실행하려면 특별한 RAM 용량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스펙이 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감자, 아래에서 권장하는 최고의 Android 게임 부스터 애플리케이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Android 게임 부스터 애플리케이션 모음

VCGamers는 게임을 하는 동안 휴대폰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게임 부스터 앱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고의 Android 게임 부스터 애플리케이션 5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지연 게임을 하는 동안.

게임 부스터 PerforMAX

게임 부스터 PerforMAX
게임 부스터 PerforMAX. 출처: GGWP

Android 휴대폰에서 게임을 할 때 빠른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의존할 수 있는 한 가지 애플리케이션은 Game Booster PerforMAX입니다.

이 앱은 대부분의 Android 기기에서 일반적인 메모리 병목 현상을 제거합니다. 이는 너무 많은 블로트웨어 또는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앱이 너무 많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얼마 동안 앱은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일시 중단하여 리소스가 사용자가 현재 플레이 중인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어플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고 이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닥터 부스터 

닥터 부스터 
닥터 부스터. 출처: JalanTikus.

Dr Booster는 최대 70,000 HP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이것은 응용 프로그램이 사용자가 게임을 할 때 최대 성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Dr Booster는 또한 이 기사를 작성하는 시점에 1,000만 회 이상 다운로드된 Play 스토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부스터 앱입니다. 

Android 휴대폰에서 직접 microSD 카드로 앱과 게임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플로팅 업그레이드 버튼이 있는 즉시 업그레이드 기능도 있어 좋아하는 게임을 보다 효율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영어, 중국어, 러시아어, 인도네시아어 등 10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고급 속도 부스터

고급 속도 부스터
고급 속도 부스터. 출처: Tech Buzzes.

Viciger 친구는 이 애플리케이션을 다음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지연 안드로이드 게임을 할 때. Advanced Speed ​​Booster는 좋아하는 게임 인 Vicigers 친구를 플레이 할 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탭 한 번으로 이 앱은 게임을 사용할 때 더 나은 성능을 위해 CPU 및 RAM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표시되는 그래픽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인 GFX 기능도 있습니다. 어때요?

게임 모드

게임 모드
게임 모드. 출처: DroidLime.

게임 모드는 게임을 할 때 휴대폰 성능을 최적화하는 오늘날 최고의 Android 게임 부스터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게임 시작 시 자동으로 적용되는 게임 최적화 설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WiFi 모드 변경, 벨소리 및 미디어 볼륨 변경 등 게임 개선 외에도 사용할 수있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 앱은 PUBG, Free Fire 및 기타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적합합니다. 앱 크기에는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알림 차단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FPS를 높이고 200 FPS를 깨는 방법!

XY 게임 부스터 

Android 게임 부스터 애플리케이션
XY 게임 부스터. 출처: APKPure.

XY Game Booster를 사용하여 최고의 게임 성능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PUBG와 같은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할 때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개발자는 이 애플리케이션이 빠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로 PUBG 모바일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사용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게임이 시작되는 즉시 설정이 구성됩니다.

XY Game Booster는 PUBG, Free Fire 및 기타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적합합니다. VPN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PUBG Mobile 게임 및 시도해야 할 기타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최고의 Android 게임 부스터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권장 사항 목록이었습니다.

그렇게 하면 연주할 때 성능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의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가 작동하지 않으면 언급한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연 없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모바일 레전드를 설정하는 8가지 팁

Vicigers 친구가 다른 Android 게임 부스터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까? 댓글 열에서 다른 Vicigers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