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알아야 할 멀티 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추천 3가지!

랜슬롯의 영웅 카운터

게임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이 정보는 필수로 알고 있어야 하는데, 이번에는 꼭 사용하고 알아야 할 멀티롤 추천 영웅 3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떤 영웅이 하나 이상의 역할을 가질 수 있습니까? 궁금한? 끝날 때까지 이 기사를 계속 읽으십시오, Vicigers!

추천 모바일 레전드 멀티롤 영웅 3명

1. 히어로 슈

다중 역할 영웅

첫 시즌부터 메타에 빠진 적이 없었기 때문에 Chou는 죽지 않는 영웅으로 더 정확하게 묘사될 수 있는 영웅으로 존재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영웅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 중 하나임에 틀림없죠? 독특하게 Chou는 오프레인 영웅으로 주요 역할을 담당하지만 탱크 영웅으로도 활동할 수 있습니다.

높은 데미지와 기동성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군중 제어 기술로 적을 잡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초우는 오프플레너 영웅이나 탱크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2. 영웅 실바나

다중 역할 영웅

Hero Silvanna는 둘 이상의 역할을 가진 Mobile Legends 영웅에 대한 3가지 권장 사항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원래 오프플레이너 영웅이 갖추어야 할 스킬과 데미지를 가지고 있어 오프플레이너 영웅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본팀이 M2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를 통해 실바나 탱커 메타를 대중화한 이후. 그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Silvanna를 탱커로 사용했습니다.

3. 영웅 턱머리

다중 역할 영웅

다음은 Jawhead 영웅으로, 이 영웅은 Chou와 Silvanna에 비해 가장 인기있는 다중 역할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주역이 전투기임에도 불구하고 획득하면 탱크가 됩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이 영웅을 탱크로 더 자주 사용합니다. 이 영웅의 군중 제어 기술은 상당히 번거로운 것으로 간주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암살자 모바일 전설 영웅? 당신의 주력 영웅이 있습니까?

지금까지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Mobile Legends 영웅에 대한 간략한 개요였습니다. 내가 물어봐도 된다면 Chou, Silvanna 또는 Jawhead를 선호합니까? 댓글란에 댓글을 써보세요, 알았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