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의 저렴한 Redmi Pad 태블릿 : 사양 및 가격

Xiaomi Redmi는 이제 태블릿 새로 명명된 레드미 패드 동급에서 매우 좋고 저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Redmi Pad의 사양과 가격이 궁금하십니까?

이번에는 저자가 이 패드에 대해 철저하게 논해보려 한다. 아래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Xiaomi 12 Lite 5G 2022 사양 및 가격, 게임에 적합!

Redmi의 첫 번째 저렴한 태블릿 Redmi Pad

Redmi Pad, Xiaomi의 저렴한 태블릿.

2022년 11월 17일 Xiaomi Indonesia를 통해 그의 트위터, Redmi Pad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예, Redmi Pad는 Xiaomi의 두 번째 태블릿이며 Redmi 시리즈의 첫 번째 태블릿입니다.

물론 Redmi Pad는 사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게다가 이 태블릿은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로 유명한 샤오미의 시리즈인 홍미 시리즈다.

Redmi Pad의 사양과 가격이 궁금하십니까? 요약 및 리뷰입니다!

또한 읽기: Xiaomi Redmi Note 11의 최신 가격 및 사양

Redmi Pad 사양, 저렴한 Xiaomi 태블릿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용 샤오미, Redmi Pad는 저자가 매우 좋다고 생각하는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Redmi Pad의 간략한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드미 패드

  • 물리적 형태: 금속 유니바디, 250.38 x 157.99 x 7.05mm
  • 디스플레이 : 10.61″, 2k 해상도(1200 x 2000), IPS, 90Hz
  • 색상 옵션: 그래파이트 그레이 및 문라이트 실버
  • 카메라: 8MP 전면 카메라, 8MP 후면 카메라
  • 스피커: 4개
  • 마이크: 2개
  • 프로세서: MediaTek Helio G99, 최대 2.2GHz, 6nm 프로세스
  • RAM 및 스토리지: 6GB (+ 2GB 확장) +128GB
  • 배터리 및 충전: 8000mAh, 18W 고속 충전
  • 운영 체제: MIUI 13
  • 연결성: 블루투스 5.3, Wi-Fi 5, USB-C
  • 준비물: 어댑터 22.5W, USB Type-C, SD 카드 꺼내기 도구, 가이드북, 보증 카드.

요컨대 Redmi Pad의 사양은 매우 좋습니다. 물리적으로 Redmi Pad는 우아한 금속 본체의 느낌을 줍니다.

이 넓고 얇은 크기 뒤에 알고 보니 8000mAh 배터리, 프로세서 미디어텍 헬리오 G99, 스피커 4개, 마이크 2개!

인증 받기

Xiaomi의 저렴한 Redmi Pad 태블릿 화면은 두 가지 인증을 통과했습니다.

Redmi Pad는 화면에 대한 2개의 인증과 스피커에 대한 1개의 인증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저자는 화면에서 시작합니다. Redmi get의 화면 “TUV Rheinland 인증 로우 블루라이트 디스플레이” 그리고 “SGS 저시각피로 인증”. 이것은 하루 종일 보고 있어도 Redmi Pad 화면이 편안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한편, 4개의 Redmi Pad 스피커는 돌비 애트모스. 이 정도의 스피커 수로 영화관에 있는 듯한 사운드 감각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90Hz 화면을 갖춘 최고의 Android 게임용 전화 5개

전면 카메라의 초광각 및 초점 프레임

Redmi Pad, Xiaomi의 저렴한 태블릿
저렴한 Redmi Pad 태블릿용 화면 디스플레이 및 카메라.

Redmi Pad의 카메라에는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1080p@30fps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는 것 외에도 Redmi Pad의 전면 카메라는 화면의 긴 측면에 있는 매우 독특한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에는 초광각 렌즈 더 넓은 범위의 사진이나 비디오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셀카를 좋아하거나 다음을 통해 활동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리고 구글 미트.

마지막으로 이 전면 카메라에서 개발될 기능은 초점 프레임. 초점 프레임은 사용자의 위치를 따라가는 카메라의 기능입니다. 오른쪽으로 더 기울이면 초점 프레임이 카메라를 "돌려"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춥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게임을 위한 5가지 좋은 카메라폰

Redmi 패드의 단점

가제트 애호가의 여러 리뷰 결과에서 Xiaomi가 이 Redmi Pad 태블릿에서 개선할 수 있는 결함이 있습니다. 주요 문제는 누락된 SIM 포트 및 잭 포트에 나타납니다.

예, Redmi Pad에는 SIM 포트나 잭이 없습니다. 그 이유는 오늘날 모든 사람이 유능한 장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두 가지 도구가 없기 때문에 추가 장치를 가져와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에 액세스하려는 경우 Redmi Pad는 Wi-Fi 핫스팟(스마트폰의 테더링 포함)에만 의존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사용해야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스피커 없이 오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Xiaomi 태블릿으로 Redmi Pad의 가격

Redmi Pad, Xiaomi의 저렴한 태블릿
Xiaomi Redmi Pad, 저렴한 Xiaomi 태블릿 디스플레이. 출처: Twitter Xiaomi 인도네시아.

Redmi Pad의 많은 장점 중 제공되는 가격이 동급에 비해 매우 저렴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가격은 정확히 300만원 3,499,000 루피아. Redmi Pad의 모든 장점에 대해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Xiaomi에서 Redmi Pad를 구입하려는 분들은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그 이유는 2022년 11월 25일에만 이 Redmi Pad를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결론: Redmi Pad는 업무 및 엔터테인먼트에 적합합니다.

위의 논의에서 작가는 이 Redmi Pad가 양질의 Xiaomi에서 가장 저렴한 태블릿 중 하나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온라인 회의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넷플릭스 진정“.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구입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다음을 통해 충전하여 좋아하는 게임 잔액을 채우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