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mi Note 10S, 인도네시아의 중급 세그먼트 활성화

redmi 참고 10s

Redmi Note 10 및 Redmi Note 10 Pro가 등장한 후 인도네시아에 공식적으로 참석하여 Redmi Note 10S의 실제 위치는 어디에 있습니까? Redmi Note 10 위 또는 Redmi Note 10 아래입니까?

궁금하지? 특히 즉시 사용할 새 휴대폰을 찾고 있다면 궁금하실 것입니다. 더 이상 궁금하지 않으시도록 이번 글에서 홍미노트10S에 대한 정보를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edmi Note 10 5G가 4G 시리즈보다 사양이 낮아졌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인도네시아의 Redmi Note 10 시리즈 형제 중 Redmi Note 10S의 위치

redmi 참고 10s

가장 먼저 알아야 할 사항과 이미 알고 있는 일부는 Redmi Note 10S가 Redmi Note 10 Pro보다 낮은 위치/순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것은 형제 Redmi Note 10과 비교하여 이 휴대폰의 실제 위치/순위는 어디입니까?

그래서 알려드리자면, 이 휴대폰의 위치는 실제로 홍미노트 10 위에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동의하지 않으시겠죠? 아, Mediatek이 Snapdragon보다 낫다면.

쉽습니다. 두 휴대폰의 가격을 살펴 보겠습니다. Redmi Note 10S가 더 비쌉니다. 나는 동의하지 않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것은 속임수입니다. Redmi Note 10 4/64GB와 Redmi Note 10S 6/64GB를 비교하십시오.

g95 대 732g

자, 이제 벤치마크 웹사이트에 따라 데이터와 비교합니다. ~ 대. Mediatek Helio G95는 Snapdragon 732G에 비해 포인트가 더 높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여기.

이제 당신은 믿습니까? 아니면 아직도 아직? 글쎄, 이제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Snapdragon 팬보이입니까?

종이에 주방 활주로의 성능을 잃는 것 외에도 Redmi Note 10은 48MP 카메라만 장착된 카메라 부문에서도 지는 반면 10S 변형은 64MP 카메라로 우수합니다.

다음 차이점은 이 두 휴대폰의 Bluetooth 버전에 있습니다. Redmi Note 10에는 Bluetooth 5.0이 내장되어 있고 Redmi Note 10S에는 Bluetooth 5.1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글쎄, 그것은 꽤 눈에 띄는이 두 휴대폰의 대략적인 차이점입니다. 그렇다면 Vicigers는 어떻습니까? 깨달으셨습니까? 아래 댓글 열에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귀하는 Redmi Note 10(Snapdragon) 또는 Redmi Note 10S(Mediatek) 팀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