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mi Note 10 Pro VS Realme 8 Pro 새로운 라이벌 108MP 카메라 - 2부

Redmi Note 10 Pro VS Realme 8 Pro 새로운 라이벌 108MP 카메라

이전 파트 1에서 논의를 계속하면서 이제 Redmi Note 10 Pro VS Realme 8 Pro의 경쟁을 계속하기 위해 경쟁할 다음 부문의 사양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edmi Note 10 Pro VS Realme 8 Pro 새로운 라이벌 108MP 카메라 - 1부

바로 다음 논의를 살펴보자.

Redmi Note 10 Pro VS Realme 8 Pro(2부)

  • 카메라 설정

Redmi Note 10 Pro VS Realme 8 Pro 새로운 라이벌 108MP 카메라
108MP 카메라 디자인 Redmi Note 10 Pro VS Realme 8 Pro

Redmi Note 10 Pro는 길쭉한 메인 카메라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Realme 8 Pro는 사각형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동일한 조리개, 즉 f/1.9의 108MP 메인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으며 여기서 유일한 차이점은 아래 이미지에서 더 자세히 볼 수 있는 3개의 추가 카메라입니다.

카메라 Redmi Note 10 Pro 대 Realme 8 Pro
출처: GSMArena

품질면에서 우리는 Redmi Note 10 Pro가 전체적으로 더 큰 메가픽셀의 카메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진이 더 나을 것이라고 아직 판단할 수 없습니다. 이 분야에서 우리는 종이에 적힌 사양에 기반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시도해야 합니다. 나중에 이 두 휴대폰의 사진 결과를 비교 검토할 예정이니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VCGamers를 계속 지켜봐 주세요!

  • 센서 및 배터리

Redmi Note 10 Pro vs Realme 8 Pro, 이 두 휴대폰은 센서가 거의 비슷합니다. 유일한 분명한 차이점은 Redmi Note 10 Pro는 전원 버튼과 통합된 지문을 사용하는 반면 Realme 8 Pro는 디스플레이 아래에 지문이 있다는 것입니다.

주관적으로 Redmi Note 10 Pro 대 Realme 8 Pro와 싸우고 있다면 Redmi Note 10 Pro에서 측면 지문을 선호합니다. 디스플레이 아래 지문을 사용한 경험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센서가 지문을 인식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샤오미의 특징이자 다른 많은 휴대폰 브랜드에는 없는 한 가지는 적외선 블래스터로, 여전히 홍미 노트 10 시리즈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논의할 내용은 Redmi Note 10 Pro vs Realme 8 Pro의 배터리 섹터로, 5020mAh vs 4500mAh입니다. Realme 8 Pro는 배터리 용량이 더 작지만 최대 50W의 고속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더욱 강력합니다. 100% 배터리를 단 47분 만에 완전히 충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Redmi Note 10 Pro는 일반적으로 Xiaomi 휴대폰과 같이 33W 고속 충전만 지원하는 것으로 만족해야 했습니다.

  • 결론

Redmi Note 10 Pro vs Realme 8 Pro의 경우 어떤 것을 추천할지 궁금하십니까?

Redmi Note 10 Pro 대 Realme 8 Pro를 전체적으로 보면 Redmi Note 10 Pro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위에서 논의한 모든 고려 사항 때문입니다.

그러나 Vivo 사용에 익숙하다면 Realme 8 Pro도 좋은 선택이며 UI, MIUI 대 Realme UI 문제에서 여전히 Realme UI를 선호한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UI, Realme UI는 MIUI에 비해 전반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자, 이것이 Redmi Note 10 Pro와 Realme 8 Pro에 대한 간략한 토론의 전부입니다. 어느 것이 다음 일일 운전자가 될지 선택하는 데 혼란스러워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