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Budget Realme C25Y는 50MP AI 트리플 카메라로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대세가 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영역 c25y 기능

Realme C25Y는 Realme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얼마 전 인도네시아에서 정식 출시되었는데, 지금은 많은 젊은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어째서일까요?

이 스마트폰은 C 시리즈 50MP AI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한 최초의 영역.

Palson Yi, Realme 인도네시아 마케팅 이사 Realme C25Y는 단순한 스마트폰이 아닙니다. 입문 단계 평범하지만 특히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되고자 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것입니다.

50MP Realme C25Y 카메라는 최대 8160×6144 해상도의 큰 픽셀로 사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정말 멋지죠? 더 이상 이 스마트폰 카메라가 생성하는 픽셀 밀도를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50MP 카메라를 지원하는 것 외에도 이 스마트폰에는 초점 거리가 4cm인 매크로 렌즈 카메라와 인물 사진용 B&W 렌즈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영역 C25Y에서 촬영

Realme C25Y의 동영상 모드는 최대 1080p/30fps 해상도의 녹화를 지원할 수 있어 Instagram, TikTok 또는 YouTube Short와 같은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에 고품질의 짧은 동영상을 자주 업로드하는 콘텐츠 제작자에게 적합합니다.

미적 사진 사냥처럼? 서둘러 50MP AI 카메라 Realme C25Y를 사용해보세요!

Realme C25Y는 단순한 카메라 영웅이 아닙니다!

영역 C25Y 배터리

훌륭한 카메라 외에도 5000mAh 배터리를 지원하는 스마트폰 입문 단계 이는 동급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보다 더 긴 SoT(Screen On Time)를 제공할 수 있다.

그의 주장에 따르면 C25Y는 대기 모드에서 48일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Realme도 이 조건이 시중의 일부 플래그십 스마트폰보다 훨씬 낫다고 주장합니다.

고속 충전이 가능한가요? 그래 넌 할수있어! 이 스마트폰에는 18W 고속 충전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되는 충전기 포트는 여전히 microUSB이지만 C25Y는 OTG의 도움으로 보조 배터리로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 역 충전.

2022년에도 여전히 microUSB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C25Y 여러분이 더 열심히 경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냅드래곤 또는 미디어텍?

영역 c25y 프로세서

누군가 여전히 묻는다면 C25Y는 Snapdragon 또는 Mediatek을 사용합니까? 대답은 둘 다 아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C25Y 영역에는 12nm 옥타코어 UNISOC T610 프로세서와 Mali G52 3EE 2코어 GPU가 장착되어 스마트폰과 거의 동일합니다. 입문 단계 일반적으로. 이 프로세서에 대해 거의 들어본 적이 없는 것이 사실이며, 그 발전을 실제로 따르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더 중요한 일이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UNISOC T610은 콘텐츠 제작자로서 일상 생활에 적합합니다.

4GB RAM 및 64GB ROM 지원과 함께 오늘날 인기 있는 게임을 스마트폰에서 수용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 시리즈 이 Realme의 최신.

또한 읽으십시오: 로지텍 G!의 최신 게임용 이어폰/헤드셋을 위한 2가지 권장 사항

TÜV Rheinland 인증 완료

TUV 리얼미 C25Y

50MP 카메라와 대용량 배터리 지원 기능 외에도 Realme C25Y에는 TÜV Rheinland 인증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TÜV Rheinland 스마트폰 고신뢰성 인증에는 낙하, 과용 및 스트레스와 같은 10가지 일일 사용 테스트 시나리오를 포함하여 23가지 주요 테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고온 및 저온, 고저습, 전압 변동, 버튼 수명, 정전기, 기압 등 극한 환경에 대한 7가지 테스트 시나리오 및 부품 신뢰성 테스트를 위한 6가지 시나리오.

전반적으로 TÜV 스마트폰 고신뢰성 인증을 위한 대부분의 테스트 조건은 스마트폰의 3년 수명 주기를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이 인증으로 3년이 되기 전에 스마트폰이 망가질까 봐 더 이상 두려워할 필요가 없지만, 그렇다고 3년 후에 이 스마트폰이 망가지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위해 이 3가지 기어를 사용하세요!

Realme 브랜드 데이 2022년 1월 7-13일

realme 브랜드 데이 C25Y

그래서 올해 초 새로운 스마트폰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Realme는 2022년 1월 7일부터 1월 13일까지 Realme Brand Day라는 흥미로운 캠페인을 1월에 진행합니다.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Realme C25Y를 포함하여 최대 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Realme의 인기 AIoT도 있습니다.

Realme Brand Day를 통해 그 설렘을 알아보자. 라자다쇼피, 뿐만 아니라 공식 Realme 온라인 스토어에서 event.realme.com. 할인을 놓치지 마시고 친구를 초대하여 추가 바우처 및 기타 상품을 받으세요.

따라서 스마트폰을 새로 구매하고 싶다면 위의 일부 마켓플레이스/온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되지만, 마음에 드는 온라인/디지털 게임 상품을 쇼핑하고 싶다면 직접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네. 많은 할인/캐쉬백 및 기타 프로모션이 있다고 맹세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