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급형 세그먼트의 새로운 도전자인 Realme C25에 대한 9가지 흥미로운 사실

영역 c25

Realme C25 및 C21 출시를 위해 어제 오후(23/3) 라이브 스트리밍을 본 사람은 누구입니까? 아직 출시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볼 기회가 없다면. Realme C25에 관한 흥미로운 정보를 논의할 것이기 때문에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계속하십시오. 이 기사.

  • 세계 최초 런칭, 인도네시아 최초 독점

C25 Realm이 인도네시아와 세계 최초로 독점적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 새로운 스마트폰을 가장 먼저 맛보는 나라가 된다는 것은 인도네시아 사람들에게 분명한 이점입니다.

가젯 리뷰어는 외국 리뷰어보다 먼저 Realme C25를 자유롭게 리뷰하거나 언박싱할 수 있습니다. 국내 소비자들도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인도네시아에서 그리고 세계적으로 이 제품을 처음으로 사용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드문 경험입니다.

  • 기본 카메라 설정 48MP 트리플 카메라 + 8MP 셀카 카메라

realme c25 카메라
Realme C25용 카메라 설정

일반적으로 HP Realme의 카메라 품질은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용자가 Realme 장치의 카메라 품질에 만족한다고 말한 이전 시리즈에서 분명합니다.

Realme C25에서는 트리플 48MP 카메라, B&W 카메라 1개, 매크로 카메라 1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48MP 메인 카메라는 4배 줌과 빠른 PDAF 자동 초점을 지원하고 최대 6000 x 8000 ultraHD의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이 카메라 설정은 어두운 조건에서 충분한 빛을 캡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슈퍼 야경을 지원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Realme C25에는 AI 뷰티 기능, HDR, 세로 모드가 있는 8MP 셀카 카메라도 장착되어 있으며 최대 FullHD 1080p 녹화를 지원합니다.

  • realme C25는 TÜV Rheinland 인증을 받았습니다.

tuv 영역 C25
Realme C25 인증

Vicigers 그게 무슨 뜻인지 아는 사람? 요컨대 Realme C25는 TÜV Rheinland 국제 품질 기관의 극한 조건과 가능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조건에서 최적으로 테스트되었기 때문에 이미 최고의 저항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Realme C25는 이 인증을 받은 최초의 보급형 스마트폰입니다.

  • 대용량 배터리는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realme c25 배터리
Realme C25용 6,000mAH 배터리

Realme C25에 내장된 배터리의 용량은 6,000mAh입니다. 이 배터리는 휴대전화에서 43시간, 모바일 레전드 재생 10라운드, 비디오 시청 25시간, Spotify 애플리케이션에서 노래 듣기 115시간 동안 지속된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이 장치는 18와트 고속 충전을 지원하고 type-c 포트가 장착되어 있으며 USB OTG 기능을 지원하여 플래시 드라이브, 마우스, 키보드 등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장치를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에는 또한 많은 흥미로운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을 정지시켜 백그라운드에서만 실행되도록 하는 App Quick Freeze 기능과 같습니다. 그런 다음 배터리 전원을 절약하는 화면 배터리 최적화 기능이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배터리를 과충전으로부터 보호하는 Smart Night Charge Guardian 기능으로 충전하는 동안 휴대폰에서 잠을 자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 강력한 프로세서 및 GPU, 대용량 내부 메모리 및 RAM 용량

하이라이트에서 이 장치는 Mediatek에서 만든 프로세서, 즉 Helio G75를 사용하여 소개됩니다. Mali G52 GPU가 장착된 12nm 프로세서. 이 장치에서 LPDDR4x 고속 듀얼 채널 RAM 지원은 전반적인 성능을 지원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장치의 내부 저장소가 최신 UFS 기술을 사용하지 않고 여전히 eMMC 5.1을 사용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Realme C25에는 두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4/64GB이고 두 번째는 4/128GB입니다. 이 두 변형은 최대 256GB를 지원하는 microSD를 추가하여 메모리 용량을 확장할 수도 있다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장점은 이 장치가 전용 슬롯을 사용하므로 microSD로 교체하기 위해 SIM2를 희생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 대형 화면 6.5인치 비율 20:9

요즘 스마트폰의 대세는 역시 큰 화면입니다. 뒤처지고 싶지 않은 Realme는 또한 이 장치에 6.5인치 미니 드롭 전체 화면 화면을 제공하며 비율은 20:9로 사용자의 눈을 망칠 것입니다.

  • Realme UI 2.0 및 Android 11

영역 UI 2.0
Realme UI 2.0 + 안드로이드 11

Realme C25는 Realme UI 2.0 + Android 11을 최초로 시도하는 Realme의 보급형 장치입니다. 최신 UI인 Realme가 궁금하십니까? 플러스 안드로이드 11 다시.

  •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기타 보완 기능

이 장치는 네트워크에서 이중 4G를 지원합니다. 뒷면에도 지문인식 센서가 있고 안면인식도 지원해 더 빠른 잠금 해제가 가능하다.

이 장치의 Wi-Fi는 버전 802.11 a/b/g/n/ac의 이중 대역을 지원합니다. 블루투스 5.0, A2DP, LE 및 GPS. 이 장치의 센서는 가속도계, 근접도 및 나침반과 같이 매우 완벽합니다. 이 장치에는 자이로 센서만 없습니다.

  • 비용은 얼마입니까?

가격을 논의하기 전에 Realme C25에는 워터 블루와 워터 그레이의 두 가지 색상 변형이 있다는 사실을 거의 잊었습니다. 그런 다음 4/64GB 변형의 경우 이 장치는 Rp.2,299,000의 공식 가격으로 판매되며 초기 판매/플래시 세일에 대한 할인을 Rp.2,099,000로 받게 됩니다. 흥미롭게도 이 초기 판매는 2년 동안 Smartfren으로부터 384GB의 할당량 보너스도 받습니다.

또한 가장 높은 4/128GB 모델의 경우 IDR 2,499,000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 두 변종은 3월 27일 Lazada, Akulaku, realme.com 및 Realme 공식 스토어에서 처음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Vicigers는 어떻습니까? 구매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아니면 Realme 8을 기다리시겠습니까? Realme 8이 곧 인도네시아에서 공식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