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me C21 IDR 150만 달러 준비 완료

영역 c21

글로벌 출시와 함께 리얼미 C25 인도네시아에서. Realme는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자매 제품인 Realme C21도 선보입니다. 그러나 Realme C21의 전 세계 최초 공식 출시가 이웃 말레이시아에서 열렸기 때문에 세계 최초는 아닙니다.

물론 이 C21 Realm의 장점과 단점이 무엇인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논의해 보겠습니다.

  • 3개의 카메라 설정, 챔피언 품질 태그라인 포함

큰형과 마찬가지로 이 휴대폰의 카메라 모듈 배치는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러나 카메라 품질이 다릅니다.

Realme C21은 AI 기술을 지원하는 13MP 메인 카메라, B&W 카메라, LED 플래시가 장착된 매크로 카메라가 함께 제공된다. 이 휴대폰의 메인 카메라는 PDAF 자동 초점 기능이 있는 4배 줌으로 덮여 있어 Realme C21이 빠르게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Realme에는 어두운 곳에서 촬영할 수 있는 슈퍼 야경 모드 기능도 통합되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이 HP 셀카 카메라는 5MP 해상도는 물론 AI 기술도 지원합니다. AI뷰티, HDR, 인물모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필터도 갖췄다.

Realme은 기본 Realme C21 카메라가 동급 최고라고 주장하기 때문에 이 카메라 설정이 매일 함께하기에 충분하기를 바랍니다.

  • 큰 화면, 지문 방지 기능이 있는 매력적인 디자인

이 HP의 주요 셀링 포인트인 기하학적 아트 디자인의 디가당가당. Realme은 이 디자인이 인도네시아의 대부분의 젊은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흥미롭게도 이 휴대폰 뒷문은 지문이 남지 않도록 만들어져 있다. 그래서 당신은 이 휴대폰에 당신의 지문의 이름을 피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어쨌든 안전합니다. 20:9 비율의 6.5인치 미니 드롭 전체 화면 디스플레이도 눈을 즐겁게 합니다.

  • TÜV 라인란드 인증

그녀의 오빠도 마찬가지 리얼미 C25. C21 영역은 또한 TÜV Rheinland의 인증을 받았는데, 이는 이 휴대폰이 품질과 내구성 측면에서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량 생산에 들어가기 전에 이 휴대폰은 다양한 가능한 시나리오에서 많은 유형의 테스트를 거쳤다고 합니다. 최고/최저 온도, 고/저 습도 수준에 대한 저항과 같은 극단적인 방법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 거대한 5,000mAh 배터리, 하지만?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이 보급형 HP에는 상당히 큰 배터리가 있습니다. 5,000mAh가 현재 HP 배터리의 표준 크기가 된 것 같지만. 하지만 여전히 4,000mAh 미만의 배터리만 기기에 담는 스마트폰 브랜드가 많기 때문에 감사해야 합니다.

이미 포트 유형-c를 사용하는 그의 형제와 달리 마이너스. 알고 보니 이 휴대폰에는 여전히 오래된 microUSB 포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미 USB OTG를 지원하지만 2021년형 microUSB는 구식인 것 같습니다.

다음 마이너스는 빠른 충전이없는 대용량 배터리가 지루하다는 것입니다. 어때? 이 휴대폰이 기본 10와트 충전기를 사용하여 완전한 100% 전력을 갖기 위해서는 1.5시간 이상 또는 심지어 2시간 이상을 기다려야 합니다.

하지만 두려워하지 마세요. 이 배터리의 내구성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울 만합니다. Realme도 이 휴대폰이 충전 없이 47일 동안 대기할 수 있다고 주장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시나리오는 1.5개월 동안 도시를 떠난 다음 이 C21 영역을 집에 두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돌아왔을 때, 이 휴대폰은 여전히 전원이 남아 있다고 주장합니다. 우리는 당연히 휴대폰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Mediatek 최고의 보급형 게이밍 칩셋 탑재

처음에는 Mediatek이 G25 및 G35 칩셋을 게임용 칩셋이라고 부르는 것도 몰랐습니다. Mediatek은 HyperEngine 기능을 이 칩셋(Helio G35)에 내장하여 오늘날 널리 사용되는 주류 모바일 게임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레전드, 프리파이어 등. 하지만 이 휴대폰에서 Genshin Impact를 재생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형과 마찬가지로 이 휴대폰에도 고속 듀얼 채널 LPDDR4x RAM이 장착되어 있어 휴대폰의 성능이 이전 Realme C 시리즈보다 더 높아질 것입니다.

  • 놓칠 수 없는 또 다른 기능

다른 리얼미 C25 이미 AC 및 듀얼 밴드 Wi-Fi 기술을 지원하는 Realme C21은 단일 밴드 2.4GHz 802.11 b/g/n Wi-Fi로 충분해야 합니다. Bluetooth 5.0, GPS 및 지문, 가속도계, 근접 및 나침반과 같은 센서에서도 지원됩니다. 잊지 마세요. 이 휴대폰은 안면 인식 기술로 지원되어 안면 스캔으로 더 빠르게 잠금 해제됩니다.

  • 가격 및 발매일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3/32GB 용량의 Realme C21은 IDR 1,699,000의 소매가로 판매될 예정이지만 조기 판매 및 플래시 세일 할인을 IDR 1,549,000 + Smartfren의 384GB 할당량 보너스를 2년 동안 받게 됩니다. 플래시 세일 아직 안 하셨나요? 오늘 오전 9시에 플래시세일이 진행되었기 때문에 품절되신 분들은 추가 판매정보를 기다리시거나 Realme 공식 스토어에서 오프라인으로 확인하실 수 있지만 재고가 있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는 없으니, 비시저스.

그런 다음 4/64GB 변형의 경우 가격이 1,999,000입니다. 이 핸드폰을 공식적으로 구매하고 싶다면 Shopee, Akulaku, realm.com.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