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Realme C21 및 C25가 오늘 공개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realme c21 인도네시아

Realme C21 및 C25가 인도네시아 스마트폰 시장에 공식 진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나온 지 약 30분 후인 오늘 오후 2시 반에 시작되었습니다. 아직 Realme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처음에 Realme는 Oppo의 하위 브랜드였습니다. 그러나 결국 Realme은 Sky Li에 의해 2018년 5월 4일에 독립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그들의 공식 웹페이지에 보고된 바에 따르면, 그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리얼미는 사용자의 니즈에 집중하여 젊은 층을 위한 강력한 성능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Realme은 기술 트렌드세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세련된 스마트폰과 AIoT를 제공하는 리얼미는 항상 최신 기술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최고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realme은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디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0년 초 realme은 “Smartphone + AIoT”라는 듀오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2020년 6월 현재 전 세계 realme 사용자는 3,500만 명에 이르렀고 오디오 카테고리의 AIoT 판매량은 100만 명에 달했습니다. Counterpoint의 2020년 1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출하량 데이터에 따르면 realme은 연간 성장률 세계 1위인 157%로 7위를 기록했습니다.

흥미로운? 이제 Realme이 AIoT 요구 사항을 탐색합니다. 이제 Xiaomi에는 라이벌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OK, Realme C21 및 C25 출시로 돌아갑니다. 간단히 살펴보면 이 두 제품의 물리적 형태가 거의 동일하거나 거의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두 사람의 체격이 완전히 같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비시저스, 지금까지 우리는 실습 장치를 사용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출시 때 체격, 사양 등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시작 부분에 정보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C21 및 C25 Realme 출시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음 링크를 클릭하여 웹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https://event.realme.com/id/c21-c25-launch. 가제트 리뷰어 또는 기타 인플루언서의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는 분들을 위해 Realme가 일종의 독점 초대장을 배포하고 망치 손잡이에 Realme라고 적힌 망치를 집어넣는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망치 영역 c21 및 c25
droidlime Instagram 스토리 스크린샷

이를 조사한 결과 해머의 존재에 대한 특별한 목적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즉, 런칭 이벤트와는 별개로 추후 일련의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에서 내구성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러나 Realme C21, C25 또는 두 장치 모두에서 어떤 종류의 내구성 테스트를 시도할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영역 c25 사양
Realme C25 사양
  • 인도네시아의 Realme C21 및 C25에 제공되는 색상

프로모션 광고를 보면 Realme C21 및 C25가 C21 시리즈용으로 Cross Black 및 Cross Blue의 두 가지 색상으로 완성되어 인도네시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C25 시리즈의 Water Grey 및 Water Blue 색상도 있습니다.

  • 챔피언 품질의 슬로건이 있는 카메라 3대 장착

카메라 부문의 경우 Realme은 최소한 대부분의 사용자를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200만 원 이하로 책정된 이전 C 시리즈에서도 카메라의 품질은 엄지척을 받을 만하다.

현재 카메라 위치 설정은 Realme C21 및 C25를 더욱 우아하게 보이게 합니다. 그러나 이 두 장치에 내장된 3개의 카메라는 사실 다릅니다. 예, 물론 Realme C25 카메라는 C21 시리즈보다 낫습니다.

  • 아직도 microUSB를 사용하고 계십니까? 진심이야?

가제트 사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 공급자로부터 이 두 장치가 여전히 microUSB를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한 가지 놀랐습니다. GSMArena의 Realme C21 및 C25 페이지에 따르면 두 제품 모두 충전 용량이 10와트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공식 Realme Indonesia 웹 페이지에는 Realme C25가 최대 18W의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고 시각적 광고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어느 것이 사실입니까? 보다 정확한 답변을 위해 런칭 이벤트를 기대해 봅니다.

  • 얼마에요?

솔직히 말해서 공식적인 가격 유출도 아직 모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가격이 C25 Realm의 경우 200만 루피아에서 멀지 않을 것이라고 추측하지만 C21 Realm의 경우에도 200만 루피아 미만입니다. 가격이 귀하의 기대와 일치하기를 바랍니다!

Oia, Realme C21 및 C25 복권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여기를 확인하세요. https://event.realme.com/id/c21-c25-launch. 로또 당첨자 발표는 라이브 스트리밍이 진행됐을 때라고 그는 말했다.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운이 좋은지 누가 알겠습니까? 새 휴대폰을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괜찮아 비시저스, 곧 출시될 Realme C21 및 C25에 대한 제품 정보의 모든 간략한 플래시입니다. 보다 완전한 토론을 위해 다음 기사를 기다리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