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공개, 예상대로 Realme 8 시리즈?

가격 공개, 예상대로 Realme 8 시리즈?

바로 어제(7/4) Realme 8 시리즈가 인도네시아에서 출시되었습니다. Realme Indonesia의 마케팅 이사인 Palson Yi가 개설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edmi Note 10 시리즈에 대한 Realme 8 시리즈 도전자

realme 8 시리즈 출시 행사
Realme 8 시리즈 출시 이벤트 스크린샷

행사 시작과 동시에 Palson Yi는 Realme 8 시리즈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의 8명이 있을 것이라고 즉시 알렸습니다. Realme 8 4대와 Realme 8 Pro 4대는 이벤트 종료 시 배포됩니다.

Realme 8 시리즈 장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으려면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의 스크린샷을 캡처하고 추가 해시태그 #8etter108MP와 계정 태그 @realmeindonesia 및 @를 사용하여 Instagram에 게시하기만 하면 됩니다. palsonyi.

실제로 지난해 리얼미는 세계 7위 스마트폰 브랜드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Realme 자체가 설립된 지 3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나쁘지 않은 성과입니다.

젊은이들을 위한 플래그십
Realme 8 시리즈 출시 이벤트 스크린샷

Palson Yi는 프레젠테이션에서 Realme 번호 시리즈가 플래그십 시리즈라고 언급했으며, 특히 젊은이들을 위한 플래그쉽. 그는 Realme 8 시리즈가 중저가 스마트폰 가격에 플래그십 디자인과 플래그십 성능을 갖추었다고 감히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플래그십의 정의에서 약간 벗어났습니다. 사실 특히 Realme 6/7/8의 마지막 3 Pro 시리즈는 모두 이 부문의 증가 없이 여전히 Qualcomm Snapdragon 720G SoC를 사용합니다.

Realme 8 시리즈, 카메라 부문 혁신에 초점

첫 번째 시리즈인 Realme 2 시리즈에서 마지막 시리즈인 Realme 7 시리즈까지 카메라의 증가를 경험합니다.

Realme은 항상 카메라 부문에서 상당한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초기 Realme 3 시리즈의 듀얼 카메라부터 Realme 5 시리즈의 48MP 쿼드 카메라, 그리고 Realme 6 시리즈의 최대 64MP 카메라까지 계속됩니다.

이 숫자 시리즈 Realme에서 볼 수 있는 기능에 대한 혁신도 수행됩니다. 처럼 슈퍼 야경 어두운 환경에서도 카메라를 비추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는 기능 별이 빛나는 시간 경과 비디오 멋진 결과 등으로 별이 빛나는 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 공개, 예상대로 Realme 8 시리즈?
Realme 8 시리즈 출시 이벤트 스크린샷

결국 Realme 8 Pro는 삼성 최고의 센서인 ISOCELL HM2와 Smart-ISO 기능을 갖춘 108MP 해상도 메인 카메라가 내장된 최초의 Realme 시리즈가 되었습니다.

셀카 카메라를 전혀 소개하거나 홍보하지 않은 Xiaomi의 Redmi Note 10 시리즈와 달리. Realme 8 시리즈는 최신 Sony IMX471 센서와 멋진 셀카를 위해 많은 빛을 포착하는 대형 조리개를 갖춘 16MP 디스플레이 셀카 카메라를 선보이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Z세대, Realme 8 시리즈의 타겟 시장이 됨

메아리치는 슬로건 젊은이들을 위한 플래그십, 처음부터 이 Realme 시리즈는 실제로 시장을 밀레니얼 또는 gen-z 세대를 대상으로 했습니다.

기능 포함 항상 비디오 만큼 잘 디스플레이 지문 Realme 8 시리즈는 스마트폰에 측면 장착 지문을 내장한 경쟁사(예: Redmi Note 8 시리즈)와 다르게 보입니다.

NFC는 Realme 8 시리즈에도 내장되어 있으며 이 기능은 인도네시아 시장에만 있습니다. Realme은 현재 NFC를 전자화폐 결제, 데이터 전송 등에 활용하기 바쁜 인도네시아 시장, 특히 gen-z의 상황을 잘 이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Realme 8 시리즈도 지원합니다. 역 충전, 비상 시 전원 콘센트를 찾을 필요 없이 두 번째 휴대폰과 AIoT 제품을 쉽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냉각 시스템 구리 액체 스마트 폰의 과열을 줄이기 위해 고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Hi-Res Audio 인증은 Realme 8 시리즈 사용자의 귀를 만족시키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Realme 8 시리즈의 가격은 예상대로입니까?

Cyber Silver와 Cyber Black의 두 가지 색상 변형이 있는 Realme 8 8/128GB는 SRP Rp. 3,599,000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단, 얼리버드 세일과 첫 반짝 세일 기간에는 IDR 3,399,000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 TWS Realme Buds Classic 기믹과 Telkomsel의 무료 프라임 할당량도 초기 판매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피니트 블루와 인피니트 블랙의 두 가지 색상이 포함된 Realme 8 Pro 8/128GB의 가격은 IDR 4,499,000입니다. 판매는 4월 7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선주문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무료 Realme Buds Q, Rp.100,000 JD.ID 쇼핑 바우처, Telkomsel의 무료 프라임 할당량, 추가 6개월 추가 보증 및 깨진 화면 보호 등 많은 기믹이 온라인 판매에도 포함됩니다.

한편, 오프라인 선주문은 Realme N1 음파 전동 칫솔 특수 효과는 물론 추가 보증 및 화면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Realme 8 Pro는 2021년 4월 17일부터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가격이 Realme 팬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합니까? 발표된 가격은 Realme 팬들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여전히 스마트폰 선택에 혼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는 고민거리가 될 것 같습니다. 일일 운전자 그들. 저렴한 가격에 Realme 8 시리즈를 따라갈 준비가 된 경쟁 제품이 있기 때문입니다.

Realme이 2021년에는 더 나은 판매 전략을 준비하면 더 좋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Realme에서 다음에 나올 제품을 팔아치울 경쟁자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