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mi Note 10 시리즈에 대한 Realme 8 시리즈 도전자

Redmi Note 10 시리즈에 대한 Realme 8 시리즈 도전자

어제 최신 Realme C 시리즈 출시 행사에서 Realme는 Realme 8 시리즈가 4월 7일에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ealme C21 IDR 150만 달러 준비 완료

해시태그 캠페인 #8etter108MP #CaptureInfinity로 무장
#가 가장 좋아하는 젊은이 #DareToLeap, Realme은 최신형 휴대폰으로 인도네시아 Android 스마트폰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보급형 세그먼트의 새로운 도전자인 Realme C25에 대한 9가지 흥미로운 사실

영역 8 시리즈
출처: 인스타그램 공식 Realme 인도네시아

Realme 8 시리즈의 몇 가지 장점:

  • Pro 변형용 108MP 카메라

어떤 사람들은 메가픽셀의 수가 사진의 최종 결과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도 이 주장에 동의하지만 Realme 8 시리즈, 특히 Pro 변종에서는 Realme이 이 제품을 그런 식으로 광고했기 때문에 108MP 해상도의 메인 HP 카메라가 보통이라면 진짜 나.

따라서 Realme 8 및 8 Pro의 4개 카메라 설정이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주기를 바랍니다. Realme도 이 두 변형에 gyro-EIS 기능을 내장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즉, 촬영할 때 녹화한 비디오가 흐리거나 초점이 맞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Super AMOLED FullHD + 화면 사용

경쟁사에게지고 싶지 않은 것처럼 Super AMOLED 화면을 사용하여 이전에 출시 된 Redmi Note 10 시리즈. Realme 8 시리즈는 또한 삼성에서 만든 이 Super AMOLED 화면을 장치에 내장하고 있습니다.

이 화면이 있으면 디스플레이 아래 지문 및 선명한 화면 품질과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간 사용 시 Super AMOLED 화면은 장기간 사용 시 이 질병에 매우 취약하기 때문에 '그림자/이미지 잔상'을 피하기 위해 Realme 8 시리즈를 유지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 50와트 고속 충전의 대용량 배터리

Realme 8의 Pro 변형에는 50W 고속 충전 기능이 제공됩니다. Realme 8 Pro의 배터리 용량은 4500mAh인 기본 Realme 8보다 500mAh 작습니다.

실제로 기본 Realme 8에는 5000mAh 배터리로 30W 고속 충전만 장착된 형만큼 빠르지 않은 고속 충전 기능이 있습니다.

Realme은 의도적으로 이 배터리 문제로 우리를 혼란스럽게 합니다.

또 다른 장점

위의 장점 외에도 Realme 8 시리즈에는 기본 변형용 Mediatek Helio G95 프로세서가 장착되고 Pro 변형용 Qualcomm Snapdragon 720G 프로세서가 탑재됩니다.

제공되는 RAM 및 내부 메모리 변형도 상당히 큽니다. 이 휴대폰에는 기본 변형의 경우 최소 4GB RAM이 있고 Pro 변형의 경우 최소 6GB RAM이 있습니다. 내부 메모리의 경우 Realme 8 시리즈에는 128GB라는 1가지 변형만 있습니다.

그러나 위의 사항 중 일부는 인도네시아에서 공식화되는 단위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스마트폰 브랜드는 인도네시아 소비자에게 특별한 놀라움을 선사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확한 전체 사양을 확인하려면 나중에 출시될 때 시청하세요. 우리가 이 HP의 공식 사양을 너무 자신있게 발표한다면 조금은 현명하지 못한 소리로 들릴 것입니다.

가격?

Realme 8 시리즈의 가격을 인도에서 처음 출시할 때 IDR로 환산하면 이 휴대폰의 가격은 이제 막 인도네시아에서 정식 출시한 경쟁자인 Redmi Note 10 시리즈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제공되는 가격이 우리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여 이 휴대폰이 경쟁사의 선전에 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