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me 8 Pro vs Realme 7 Pro, 어느 것이 Real Pro일까? - 2 부

Realme 8 Pro 대 Realme 7 Pro

전에 읽기: Realme 8 Pro vs Realme 7 Pro, 어떤게 진짜 프로일까? - 1 부

Realme 7 Pro 대 Realme 8 Pro

영역 로고
리얼미 로고
  • 카메라

가격 공개, 예상대로 Realme 8 시리즈?
Realme 8 Pro의 주요 카메라 기능

Realme 8 Pro는 메인 카메라가 현재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장 큰 해상도인 108MP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수합니다. 여전히 64MP 카메라가 장착된 Realme 7 Pro와 달리 처음 등장했을 때 Realme 7 Pro 카메라는 동급 최고의 카메라 중 하나였습니다.

3개의 추가 카메라 모듈은 여전히 동일한 설정, 즉 8MP 초광각 카메라와 2MP 매크로 및 깊이 카메라입니다.

실제 셀카 카메라 모듈 Realme 8 Pro에서 사양 저하가 발생합니다. 이 휴대폰은 32MP 셀카 카메라가 장착된 동생과 달리 16MP 셀카 카메라만 장착되어 있습니다.

  • 연결 및 센서

realme 8 프로 사양
출처: 공식 Realme 인도네시아 소셜 미디어

이 두 휴대폰의 모든 연결성은 거의 동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Realme 8 Pro는 이미 Bluetooth 5.1을 사용하고 있는 동생보다 낮은 Bluetooth 5.0 버전을 제공합니다.

Wi-Fi, GPS, USB type-C와 같은 나머지는 여전히 동일하며 NFC를 잊지 마십시오. 이 두 휴대폰에 있는 센서의 완성도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즉, 지문(디스플레이 아래), 가속도계, 자이로, 근접 및 나침반입니다.

  • 배터리

이제 배터리 부문에서는 이 두 휴대폰이 4500mAh로 같은 전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그러나 Realme 7 Pro는 최대 65W의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반면 Realme 8 Pro는 50W만 지원하기 때문에 우수합니다.

0%에서 100%로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Realme 8 Pro는 30분 4분밖에 걸리지 않는 Realme 7 Pro보다 13분이 더 걸립니다.

휴대폰 충전은 보통 얼마나 하시나요? 1 시간? 2시간? 또는 충전기 헤드가 아직 고속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에도 3시간이 소요됩니다.

  • 가격

realme 8 pro 가격
Realme Store 공식 웹 사이트의 Realme 8 Pro 가격

현재 Realme 8 Pro는 Realme Store에서 SRP 450만 달러에 구입하거나 즐겨 사용하는 전자 상거래 또는 시장에서 캐쉬백을 사용하여 더 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편, Realme 7 Pro BNIB(Brand New In Box)는 다양한 마켓플레이스 및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시가 약 410만(할인 및 캐쉬백 전)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결론

그래서, 결론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의 설명을 2부로 읽은 후에도 여전히 Vicigers의 의견이 필요합니까?

여전히 입력이 필요하면 결론적으로 VCGamers 버전을 제공하겠습니다.

사실 이전에 이미 Realme 7 Pro를 가지고 있었다면 새로운 HP Realme 8 Pro에서 많은 사양 감소가 발생했습니다. Realme 8 Pro를 구입하는 대신 휴대폰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구형 C 시리즈 Realme에서 휴대폰을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중간급 휴대폰을 찾고 있다면 Realme 8 Pro를 즉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 때문에? 물론 메인 카메라가 Realme 7 Pro보다 더 뛰어나고 Realme 8 Pro가 최신 시리즈이기 때문에 적어도 이 휴대폰은 이전 시리즈보다 더 오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지원을 받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Realme 팬이라면 다른 브랜드의 휴대폰 교체품을 찾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