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완전한 Genshin Impact Elemental Reaction Guide

원소 원신 충격 반응

원신 임팩트 중 하나이다 계략 독보적인 RPG 게임 플레이-그의.

손상 물리적 공격(물리적 손상) 및 원소 반응에서. 

Genshin Impact의 원소 반응은 요소의 결과 조합의 조합입니다. 손상 더.

Genshin Impact의 요소

원소 반응 원신 충격 유형 요소
Genshin Impact의 요소

요소는 Genshin Impact에서 중요합니다. 이것은 관련이 있습니다 전망.

비전은 원신 임팩트가 있는 테이바트에서 선택받은 자에게 주어지는 힘이다.

비전은 누구에게나 부가적인 요소를 부여한다고 합니다.  각 사람에게 어떤 기본 요소가 주어지고 실제로 누가 주는지 전망 하나 때문에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퀘스트 Archon은 그것을 준 것이 Archon 자신이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전망.

비전은 당신이 플레이하는 캐릭터를 만드는 것입니다. 여행자) 요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현재 1개의 요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로, 크라이오, 일렉트로, 하이드로, 지오, 아네모, 덴드로의 7가지 요소를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7개의 요소는 7개의 지역 국가를 나타내며 Genshin Impact의 집정관(예: Liyue 및 Morax)은 요소를 나타냅니다. 지리.

다음은 Genshin Impact의 요소 목록입니다.

  • 아네모네: 공기(바람)
  • 하이드로: 물
  • 파이로스: 불
  • 전기 : 전기
  • 지역: 토지
  • 냉동: 얼음
  • 덴드로: 나무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원신 충격 원소 반응에 대한 완전한 설명

원신 임팩트 원소 반응 표
원신 충격 원소 반응표

Genshin Impact의 원소 반응은 적, 동료 플레이어 또는 물체가 될 수 있는 대상에 원소 효과의 특정 조합을 적용하여 트리거됩니다.

요소가 대상에 적용되면 해당 요소는 상태/오라를 부여합니다. 이를 보려면 적의 애니메이션이나 그 위에 있는 작은 기호를 보기만 하면 됩니다. 술집 HP 객체.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공격할 때 파이로 적의 HP 표시줄 끝에 작은 불 기호가 표시됩니다. 때때로 애니메이션도 장착되어 적에게 불이 붙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적용된 요소는 사용된 스킬에 따라 일반적으로 9-12초(때로는 더 오래) 동안 지속됩니다. 작은 표시가 사라지면 상태가 사라집니다. 술집 적 또는 누락된 애니메이션. 

Genshin Impact의 원소 반응은 대상에 여러 원소를 적용할 때 발생합니다. 이전 원소에 맞은 적에게 다른 원소를 적용하면 원소 반응이 일어납니다.  

때때로 반응은 대상에서 원소 오라를 제거합니다. 예를 들어 문자를 사용할 때 클레이모어 Chongyun처럼 일어날 수 있습니다 파편 요소 반응 및 상태를 제거합니다. 극저온.

또한 읽으십시오: 이들은 Genshin Impact 버전 2022에서 최고의 4성 캐릭터입니다.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Genshin Impact의 원소 반응에는 쿨다운,하지만 그 좋은 기술 원소 기술 그리고 엘리멘탈 버스트 시간이 쿨다운. 

Genshin Impact의 원소 반응을 가지고 노는 타입이라면 각 캐릭터의 적용 시간을 고려해야 합니다.

모두 손상 Genshin Impact에서 생성되는 원소 반응은 다음과 같은 경우 증가할 수 있습니다. 원소 마스터리 스탯 충분한. 

높을수록 엘리멘탈 마스터리 그때의 캐릭터 손상 Genshin Impact의 원소 반응은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Genshin Impact의 원소 반응이 일어나기 전에 원소와 다른 원소를 적용하는 순서는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이는 각 시퀀스가 총 결과를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손상 다른.

또한 읽으십시오: Kamisato Ayaka Genshin Impact 2022 추천 빌드

원신 충격 원소 반응 유형

genshin 충격 요소에 대한 요소 반응 차트
원소 반응을 일으키는 각 원소의 반응도

총 9개의 Genshin Impact 원소 반응이 있습니다. 과부하, 용융, 동결, 초전도, 전기 충전, 기화, 소용돌이, 결정화, 그리고 타고 있는.

이제 반응을 위해 타고 있는 방패와 나무 아이템을 사용하는 Metachurl과 같은 적에게서만 볼 수 있습니다.

이 Genshin Impact 원소 반응은 Dendro와 Pyro 사이에서 발생했으며 지금까지 Genshin Impact 캐릭터는 원소를 사용합니다. 덴드로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결정화하다

원소 반응 원신 충격 결정화
Blue Shield를 제공하는 Hydro와 Geo 사이의 결정화

Crystallize는 Pyro, Electro, Hydro 또는 Cryo에 맞은 대상에 Geo를 가함으로써 유발되는 Genshin Impact 원소 반응입니다. 

다른 원소 반응과 달리 적 대상이 Geo에 맞은 경우 다른 원소를 부여하면 Crystallize를 얻을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원소 반응과 달리 Crystallize는 손상.  하지만 이 반응은 원소 파편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패

엘리멘탈 샤드 해당 원소의 원소 보호막을 얻기 위해 취할 수 있는 경기.

또한 읽으십시오: Rifthounds와 싸울 준비가 되었습니다! 2022년 최고의 Zhongli Genshin 임팩트 빌드입니다.

소용돌이

원소 반응 원신 충격 소용돌이
Hydro와 Anemo 사이의 소용돌이

Swirl은 파이로, 일렉트로, 하이드로 또는 크라이오에 맞은 대상에게 아네모를 주어 유발되는 원신 임팩트 원소 반응입니다. 소용돌이는 아네모에 맞은 대상에 다른 요소를 부여하여 다른 방향으로 트리거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원소 반응과 달리 Swirl은 일반적으로 Swirl의 반응 방향으로 가장 가까운 대상에 원소(특히 반응에 관여하는 비 Anemo 원소)를 흩뿌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최신 Xiao Genshin Impact 빌드 추천입니다.

녹다

엘리멘탈 리액션 겐신 임팩트 멜트
극저온 슬라임에 파이로를 주는 캐릭터가 녹아내림

Melt는 Cryo에 맞은 대상에게 파이로를 주거나 그 반대의 경우에 촉발되는 Genshin Impact 원소 반응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원소 반응과 달리 반응을 유발한 파이로 또는 크라이오 공격의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요소가 적용되는 순서를 변경하면 약간 다른 효과가 나타납니다.

적에게 파이로를 먼저 주고 크라이오를 주면, 손상 결과 크기는 2배가 됩니다. 엘리멘탈 마스터리 캐릭터. 그 반대라면 Cryo이고 Pyro가 전달합니다. 손상 1.5배의 원소 마스터리.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Yanfei Genshin Impact 최고의 DPS 빌드 권장 사항

과부하

엘리멘탈 리액션 원신 임팩트 오버로드
과부하는 폭발을 일으킴

Overloaded는 파이로에게 맞은 대상에 Electro를 가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에 촉발되는 Genshin Impact 원소 반응입니다.

이 반응은 폭발을 일으킴 손상 파이로 DMG를 다루는 AoE. 잘 손상 반응 대상에 수행되며 AoE 손상 효과는 큰 손상 같은 것.

Swirl과 달리 Overloaded는 적중한 대상에 파이로를 적용하지 않기 때문에 추가 원소 반응을 유발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상태가 제거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iden Shogun이 Genshin Impact의 새로운 보스가 되었습니까? 업데이트 2.5에서 보스와 적 정보 살펴보기

겨울 왕국

엘리멘탈 리액션 원신 임팩트 프로즌
냉동은 적을 기절시킵니다.

Frozen은 Hydro에 맞은 대상에게 Cryo를 주거나 그 반대의 경우에 촉발되는 Genshin Impact 원소 반응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원소 반응과 달리 Frozen 자체는 손상. 대신, 이 반응은 적을 만든다 충격 적이 움직일 수 없도록.  

이 원소 반응은 또한 후속 반응을 허용합니다. 산산조각, Claymores, Plunging Attacks, Explosions 또는 Geo DMG로 인한 큰 손상으로 수행됩니다. 산산조각이 원소 반응처럼 적용되었지만 전달됨 물리적 인 DMG.

기화하다

원소 반응 원신 충격 기화
기화하다

Vaporize는 파이로에게 맞은 대상에 Hydro를 유발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에 발생하는 Genshin Impact 원소 반응입니다.

대부분의 Genshin Impact의 다른 원소 반응과 달리 이 반응은 반응을 유발한 Hydro 또는 Pyro 공격의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요소가 적용되는 순서를 변경하면 다음과 같이 약간 다른 효과가 생성됩니다. 녹은 것.

적에게 파이로를 먼저 주고 하이드로를 주면 손상 결과 크기는 1.5x가 됩니다. 엘리멘탈 마스터리 캐릭터. 그 반대라면, 즉 Hydro라면 Pyro가 전달합니다. 손상 2배 원소 마스터리. 

초전도

원소 원신 충돌 초전도 반응
원소 초전도 반응

초전도체는 Cryo의 영향을 받은 대상에 Electro를 적용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에 발생하는 Genshin Impact 원소 반응입니다. 

이 반응은 AoE Cryo DMG를 처리하고 물리적 저항을 감소시킵니다(물리적 인 RES) AoE의 모든 적.

Electro가 이전에 Cryo에 의해 얼어붙은 물을 만났을 때 환경에서 초전도가 발생하여 지속 시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겨울 왕국 아래의 물이 전기로 충전됩니다. 

그러나, 아무것도 손상 주어진 AoE와 주변 적의 방어력(RES)은 감소하지 않습니다. 

Cryo를 Electro-Charged water로 취급할 때 초전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강물 근처에서 적과 싸웁니다. 물에 전기 공격을 가하면 초전도를 발동할 수 없습니다.

Swirl과 달리 초전도는 적중한 대상에 Cryo를 적용하지 않고 적에게서 Cryo 상태를 잃기 때문에 추가 원소 반응을 유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2022년 최신 및 가장 완벽한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전기 충전

원소 반응 겐신 임팩트 전기 충전
Hydro와 Electro 사이의 전하 반응

Electro-Charged는 Hydro에 맞은 대상에 Electro를 가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에 촉발되는 Genshin Impact 원소 반응입니다.

이 반응은 모든 적이 젖어 있는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상에게 전기 피해를 줍니다. 전기 피해를 지속적으로 줍니다. 이 반응은 종종 다음과 같은 용도로 사용됩니다. 테이저 팀.

또한 읽으십시오: 빌드 Yae Miko Genshin Impact에 대한 완전한 팁 및 권장 사항

대부분의 다른 원소 반응과 달리 Electro-Charged 대상은 Hydro 및 Electro 상태를 동시에 가지므로 세 번째 원소가 적용되면 대상에서 여러 반응이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Electro 공격이 강이나 호수와 같은 수역에 닿으면 물은 짧은 시간 동안 Electro-Charged 상태가 되며 물에 들어가는 대상은 Electro DMG를 받게 됩니다. 

Electro-Charged Water는 Pyro 및 Cryo의 공격을 받으면 과부하 및 초전도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