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 적들을 혼란에 빠뜨리는 폭발적인 기술을 가진 듀얼리스트! #언어 에이전트 8

Raze, 적들을 혼란에 빠뜨리는 폭발적인 기술을 가진 듀얼리스트!

안녕하세요, # 언어 에이전트 세그먼트로 다시 돌아가서 이번에는 # 언어 에이전트에서 Raze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Raze는 팀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Sova와 같은 센티넬 에이전트와 짝을 이루어 Raze가 어느 지점에서 폭발할지 알 수 있도록 하면 더 최적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정보를 제공하는 에이전트가 없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레이즈는 자신이 가진 스킬, 즉 붐봇 스킬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Raze 자신은 현재 키트 때문에 가장 미움받는 요원입니다. 키트는 전달할 수 있습니다 손상 1회 공격으로 상대를 마비시킬 수도 있다. 많은 플레이어가 Raze에 대한 너프를 요구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Raze의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존재 붐봇 : 발사를 클릭하면 직선으로 움직일 수 있고 물체에 부딪히면 튕길 수 있는 로봇을 활성화합니다. 적의 행방을 추적할 때 로봇은 상대를 락온하고 적을 향해 빠르게 돌진하여 전달할 수 있습니다. 손상 폭발 효과와 함께. 로봇은 적에 의해 파괴될 수 있습니다.
Raze, 적들을 혼란에 빠뜨리는 폭발적인 기술을 가진 듀얼리스트!
출처: google.com
두 번째 존재 폭발 팩: Raze는 C4 폭발 장치를 사용하여 공중으로 튀어오를 수 있습니다. 폭발 블래스트 팩 또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손상 적과 친구에 대하여. 블래스트 팩은 Raze로 폭발시키거나 지속 시간이 다되면 스스로 폭발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Raze, 적들을 혼란에 빠뜨리는 폭발적인 기술을 가진 듀얼리스트!
출처: google.com
세 번째 존재 페인트 쉘: Raze는 언제든지 폭발할 수 있는 수류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언제 페인트쉘 폭발, 4번의 작은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손상 AoE의 누구에게나 폭발합니다.
Raze, 적들을 혼란에 빠뜨리는 폭발적인 기술을 가진 듀얼리스트!
출처: google.com

얼티레이즈 쇼 스토퍼 : 레이즈는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로켓 발사기를 사용합니다. 손상 매우 크고 한 번에 여러 명의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로켓 발사기는 미터 형태의 시각적 디스플레이에 표시된 지속 시간이 다되면 Raze의 손에서 폭발할 수 있습니다.

Raze, 적들을 혼란에 빠뜨리는 폭발적인 기술을 가진 듀얼리스트!
출처: google.com

좋아, 피해자, 이것이 에이전트 레이즈의 논의입니다. 피해자는 어떻습니까? 피해자가 일반적으로 수행하는 역할에 적합합니까? 작가에게 raze는 상대에게 가장 골칫거리입니다. 아래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자, 레이즈 게임 플레이로 가보겠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Raze는 모든 이유로 공격 유형으로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키트 그녀는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손상 AoE는 상당히 큽니다.

붐봇 수행하는 도구로 자주 사용 얼굴 확인 조합으로 숨어 있거나 기습 공격을 수행하는 적을 감지 그을린 그리고 붐 봇. 손상 에 의해 생성 된 붐봇 적지는 않지만 상대방을 매우 비판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블래스트 팩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상 적, 폭발 블래스트 팩 도달하기 어려운 장소에 도달하기 위해 Raze를 공중으로 날릴 수도 있습니다. 블래스트 팩 Sage의 벽을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페인트 껍질 수류탄과 유사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공격 및 방어 목적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폭발 페인트쉘 몇 밀리초마다 하나씩 종료됩니다. 수류탄 폭발로 친구가 다칠 수 있으므로 던지는 방향에 친구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쇼 스토퍼 상대방이 싫어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손상 생성되는 것이 매우 크고 폭발 범위도 매우 넓다. 한 발로 한 번에 여러 적을 끝낼 수 있습니다. 쇼 스토퍼.

자, 피해자 여러분, 그게 다입니다. 이번에는 약탈 요원의 토론과 게임 플레이입니다. 상담원에 대해 논의하고 싶은 경우, 특히 논의를 원할 경우 아래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여기에서 다른 기사를 읽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